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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의 과거와 나이를 생각하는 비디오 게임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온라인 게임의 진정한 의미로 발전해 왔다. 모니터, TV 또는 휴대용 장치를 통해 수행되는 것이든, 사용자가 즐길 수 있도록 비디오 게임을 표시하는 많은 방법이 있다.

사람들은 표준 학교 환경에서 흐름 상태에 관여하는 비디오 플레이어와 학생을 비교했다.이 둘을 구별하기 위해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가시적인 쇼에 영향을 미치는 일부 상호작용이 필요한 것으로 간주된다. 비디오 게임(video game)은 시각적 피드백을 생성하기 위해 조이스틱, 컨트롤러, 키보드, 동작 감지 시스템에 해당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또는 입력 시스템과의 상호 작용을 포함하는 디지털 게임이다. 이러한 피드백은 일반적으로 TV 세트, 모니터, 터치스크린 또는 디지털 실제 헤드셋과 같은 비디오 디스플레이 시스템에서 입증된다. 예를 들어, 텍스트 콘텐츠 여행 게임과 컴퓨터 체스는 텔레타이프 프린터를 통해 수행될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은 때 벳 삼육오 때로 오디오 시스템이나 헤드폰을 통해 전달되는 오디오 피드백으로 증강되며, 때로는 햅틱 전문 지식과 함께 다른 유형의 피드백으로 증강된다.만약 그들이 추가적인 삶이나 원-업을 얻지 못하고 그들의 모든 삶을 잃는다면, 참가자는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해 스포츠에 도달할 것이다. 게임 피날레만큼 많은 레벨들은 플레이어가 계속하기 위해 패배해야 하는 보스 캐릭터의 유형으로 끝난다. 일부 게임에서 범위 사이의 중간 지점은 게임 참가자가 모든 생명을 잃거나 게임을 중지하고 나중에 다시 시작해야 할 경우 게임을 다시 시작하기 위해 저장 미디어에 저장된 재생을 만들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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