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게임은 추가적으로 생각과 몸에 도움이 된다고 믿어진다. 연구원들은 그러한 향상된 기술이 완전히 다른 장소 사이에서 주의를 바꾸는 도전을 포함하는 모션 비디오 게임으로 훈련을 통해 습득될 수 있지만 단일 물체에 집중해야 하는 비디오 게임에서는 그렇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다. 2018년 체계적인 평가는 비디오 게임 훈련이 성인 거주자, 특히 젊은 성인의 인지 및 감정 기술에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온다는 증거를 발견했다. 2019년 체계적인 평가는 비디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뱃럽 게임이 뇌에 미치는 유용한 효과는 비디오 게임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비디오 게임이 마음에 유용하다는 선언에 대한 지지를 추가했다. 드래곤즈 레어와 같은 비디오 게임이 등장한 1990년대의 인터랙티브 영화는 풀 모션 비디오 게임이 미디어의 한 형태로 수행되었지만 사용자 상호 작용은 제한적이었다.인기 웹툰을 바탕으로 한 이 감성(좋은 방향으로!) 숨겨진 물체 스포츠는 찾 뱃럽 고 발견할 수 있는 수많은 특이한 캐릭터들과 장치들을 특징으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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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B 등급은 법으로 강제할 수 있으며, 중요한 것은 게임이 순위를 획득하지 못하거나 RC 등급이 부여되면 호주에서 디지털로 수입하거나 구매할 수 없다는 것이다.문장을 읽고 옷을 옮겨라.사진을 보고 비교해 보세요. 전치사와 일치하도록 개체를 이동합니다.듣고 날씨 사진을 국제적인 장소로 옮기세요. 직업을 추측하고 직업 언어를 따르세요.그림과 일치하는 단어를 클릭하고 끕니다.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 인용문을 포함하여 이 기사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참조하십시오. 장치가 Bluetooth를 사용하여 스피커 또는 헤드폰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Bluetooth를 껐다가 다시 켜 보십시오.그들은 비디오 게임은 무엇보다도 게임이며, 게임은 가이드라인, 인터페이스, 그리고 그것이 배포하는 게임의 개념 측면에서 이해되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에스펜 J. 아어스는 게임들이 플롯, 캐릭터, 전통적인 서사의 요소들을 가지고 있지만, 이러한 특징들은 게임플레이에 부수적이라고 주장한다.

소수의 비디오 게임은 제로 플레이어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스포츠 자체와의 상호 작용이 매우 제한적이다. 이것들은 가장 일반적인 시뮬레이션 비디오 게임으로, 참가자가 시작 상태를 설정한 다음 수동적 관찰자로서 결과를 관찰하면서 게임을 스스로 진행하게 한다.

비디오 게임이라는 용어는 텔레타이프 프린터나 유사한 장치가 아닌 일종의 비디오 디스플레이에서 수행되는 이러한 종류의 디지털 비디오 게임을 구별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LED 조명을 표시기에 사용하지만 이미징 기능에는 이를 함께 사용하지 않는 멀린과 같은 많은 휴대용 전자 게임들과 추가적으로 구별되었다.인디 비디오 게임은 소규모 팀들이 직접 작성자를 통제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지는데, 그들의 비디오 게임은 더 큰 AAA 게임 스튜디오의 게임보다 범위가 작으며, 때때로 게임플레이와 예술 스타일에 실험적이다. 인디 스포츠 개발은 새로운 셀룰러 게이밍 마커와 함께 디지털 배포의 더 큰 가용성, 그리고 이러한 플랫폼을 위해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저렴한 개선 도구에 의해 도움을 받는다. 2000년대 들어 비디오 게임 음악은 초기 컴퓨터 시스템과 콘솔의 제한된 사운드 출력 장치를 위해 작곡된 칩튠부터 많은 현대 게임을 위한 완전한 악보 구성에 이르기까지 더 큰 평가를 받고 있다.

미국에서 비디오 게임 등급을 의무화하려는 시도는 그 후 2011년에 비디오 게임을 지배하는 획기적인 대법원 판례인 브라운 대 엔터테인먼트 상인 협회로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