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신용 조합, 금융 기관, 모기지 전문 대출자, 온라인 전용 대출자 또는 모기지 딜러를 통해 모기지를 받을 수 있다.

당신이 어떤 선택을 하든, 당신이 최고의 거래 중 하나를 얻고 있다는 것을 확신하기 위해 종류별로 요금을 검토하세요. 구매자와 공급업체가 거래의 문구에 합의하면, 그들 또는 그들의 대리인은 마감이라고 https://ko.wikipedia.org/wiki/소호사무실 알려진 장소에서 만날 것이다. 이것은 대출자가 대출자에게 계약금을 지불할 때이다.농업부 대출은 자격이 있는 농촌 지역의 채무자들이 계약금 없이 부동산을 살 수 있도록 허용한다.

이것은 주택담보대출 안정성이 15년 또는 30년에 걸쳐 상환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변동금리 모기지는 3/1, 5/1, 7/1, 10/1 문구로 제공된다. 이것은 당신의 이자율이 3년, 5년, 7년, 또는 10년 동안 고정되어 있고, 그 후에 이율은 주로 현재의 주택담보대출 이자율에 기초하여 매년 재설정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최소한도가 집에 빨리 들어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소호사무실 계약금이 높을수록 주택담보대출 수수료가 낮아지고 주택담보대출 보험료를 덜 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20%를 낮출 수 있다면, 당신은 주택담보대출 보험을 전혀 지불하지 않을 것이고 아마도 가장 유리한 금리를 받을 것이다. 위의 주택담보대출 정보는 Bankrate에 제공되거나 Bankrate에 의해 획득됩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자율과 달리 대출의 전체 가치를 반영하기 위해 다른 수수료나 수수료를 포함한다.

매달 지불하는 이자는 이자율과 대출 원리금으로 계산됩니다. 당신이 호기심을 위해 지불하는 현금은 당신의 담보 대출 제공자에게 직접 전달되고, 그들은 당신의 대출에 투자자들에게 전달한다.

대출이 만기가 되면 원금이 줄어들수록 호기심으로 내는 돈이 훨씬 줄어든다. 전통적으로 점보 대출은 최소 20%의 계약금과 승인을 받기 위해 엄청난 양의 서류 작업이 필요했습니다. 당신의 은행은 당신에게 집을 사기 위해 돈을 빌려줄 수 있었지만, 그들은 부동산을 소유하기보다는 선취특권을 부과한다.

고정 금리 기간이 끝나면 6개월에서 1년마다 금리가 오르거나 내리거나 조정됩니다. 이것은 당신의 호기심 비용에 따라 당신의 월별 수수료가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완전히 다른 기간 내에 연방 주택 관리국 대출, 미국 재향군인부 대출을 포함한 꽤 많은 유형의 주택 대출은 전형적인 주택 담보 대출의 자격을 갖추는 데 필요한 수익, 신용 점수 또는 다운 펀드가 없을 수도 있다.

당신이 점보 주택담보대출을 받을 자격이 있을 때 더 빌릴 수 있다.

사전 승인을 통해 셀러는 귀하가 중요한 구매자임을 알 수 있으며 제안을 할 때 추가적인 협상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사전 승인은 셀러가 중요한 구매자임을 보여주며 경쟁 우위를 제공합니다. 오토론에 대한 사전 승인 받기 오토론 사전 승인을 통해 공급업체와 더 나은 총 판매 가치를 협상할 수 있습니다. 사전에 문서를 제공하고 사전 승인을 받으면 자신감을 가질 수 있으며, 이미 자금 조달을 위한 사전 승인을 받았기 때문에 자신의 집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주요한.원금은 대출자에게 빌려주고 갚아야 할 금액이다. 줄리아 케이건은 2014년부터 인베스트피디아를 위해 25년 이상 개인 금융에 대해 글을 써왔다. 전 Consumer Reports의 편집자인 그녀는 신용 점수와 부채, 은퇴 계획, 거주지 소유권, 고용 문제 및 보험 적용 분야의 전문가입니다. 그녀는 Bryn Mawr College (A.B., 역사)를 졸업했고 Bennington College에서 혁신적 논픽션 MFA를 받았습니다. 우리는 전국적으로 모든 사람들을 위한 공정하고 저렴한 주택 금융의 진입을 창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