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2시즌 만에 NBA 결승에 첫 여행을 했다.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 로얄스 알킨도르와 https://ko.wikipedia.org/wiki/nba중계 로버트슨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도 서로 맞섰고, 벅스는 플레이오프에서 66-16의 뛰어난 기록으로 이끌었고, 그 후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4-1)를 처분한 벅스는 NBA 결승전에서 LA 레이커스(4-1)를 짓밟았다. 볼티모어 총알을 4연속 비디오 게임으로 쓸어버리면서

모든 게이머, 코치, 심판, GM, 구단주는 기본적으로 계약의 해에 있다.

만약 당신이 스포츠에 대해 아는 것이 있다면, 당신은 계약 기간부터 팬들이 더 열심히 노력하고, 더 집중하고, 그들의 비디오 게임을 새로운 높이로 올리는 것을 가장 많이 알고 있다.

아니, 이것은 NBA에 포함된 모든 사람들이 2010-2011 시즌 이후 새로운 계약을 찾고 있다는 것을 의미 nba중계 하지 않는다. 재정적인 합의가 아니라, 단지 로크아웃 루프의 위험을 가진 이론적 합의의 해일 뿐이다. 게임하는 사람, 코치 등은 마지막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잠금이 발생하면 우리 모두가 지는 것은, 그러나 한 번의 위험이 우리 모두를 중간에 우승자로 만든다. 그리고 내가 그것을 망친 이후로 이 단락에 아무 것도 말이 되지 않는다면, 다음 시즌이 될지도 모르니까 지켜봐, 고마워.

아니, 그들은 7%의 기회로 nba Lotto에서 우승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지만, 관객들은 그들의 팀이 처음에 예상했던 곳에서 몇 가지 영역으로 올라가는 것을 보기 위해 채널을 맞춘다. 그것은 밝은 면에서는 그렇지 않았다. 그들은 그들이 있던 곳에 정확히 머물렀다.

로스앤젤레스가 이 영광을 얻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고베와 ONeal의 협력이 132년에 동부 추천을 136으로 이겼을 때, 마지막은 2004년 ONeal이 MVP의 이름을 23점 11리바운드로 얻기 위해 대중에게 호의를 보였던 해였다.

가장 인기 있는 NBA 저지는 놀라움으로 오지 말아야 한다.

이것의 매혹적인 특징은 르브론이 많은 사람들에게 싫어한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사람들이 이 저지를 등에 업고 보면, 그들은 당신에게 고개를 끄덕이거나 당신에게서 외면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외면한다면, 누가 상관하겠는가? 유어 대표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NFL에서 챔피언을 보호하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보호 챔피언이다. 그들이 하는 일은 그들의 회사, 공장 같은 것과 씨름하는 것 뿐이고, 또한 팀 던컨은 그들의 활기차고 왕조적인 달리기에서 처음으로 반복하고자 하는 팩을 다시 이끌고 있다.

비요보에 대해 그가 신이 림에 존재하는 현실 외에 별로 이해되지 않는다. 비록 그는 그의 위치에 비해 약간 작지만, 그의 날개 폭은 그가 훨씬 더 크게 경기할 수 있게 해주고, NBA 코트를 칠 때 그의 나이는 가능해진다.

매직 존슨은 총질하고 달리고, 요리하고, 속이는 등 모든 미소를 짓고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마음속 깊이 매직은 MJ 매직맨이 NBA 결승전의 비디오 게임 세븐만큼 그룹 비행기에서 카드에서 이기고 싶어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어떤 것도 잃고 싶어하지 않는 것처럼 무자비했다.그래,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였고,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시간을 보냈지만, 여전히 그가 받아야 할 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하고 있다.

그의 경력에서 그는 비디오 게임 당 평균 115 리바운드를 기록하며 여전히 보호력이 있습니다. 그의 불쾌한 숫자는 다른 수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을 돕는 것보다 똑똑한 베테랑입니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거의 모든 범주에서 그의 경력을 통해 훨씬 더 나은 숫자를 가졌지만,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존중되어야하며 그룹들은 여전히 그의 중심 위치에 있는 그의 존재를 설명해야 합니다.

네, 당신은 당신의 리그가 당신의 친구들 사이에서 토너먼트나 경쟁자가 되기를 원한다면 당신 자신의 리그를 개발할 수 있다.

당신이 리그에 진입로나 내기 수수료를 부과할 때, 당신 자신의 리그를 개발하는 것은 무료고 당신이 지불할 유일한 시간은 온라인에 많은 사기범들이 있기 때문에 온라인 내기뿐이다. 그러나 당신이 NBA 판타지 비디오 게임에 대해 말할 때, 당신은 당신 자신의 관리자의 진행자가 될 수 있다.

리그 그렇다면 이것이 무엇을 암시하는가? 당신이 각각의 거래와 다른 거래들을 100% 통제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NBA 판타지 리그도 당신을 속이는 방법은 없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는 이 비디오 게임에서 즐길 것이 거의 없다. 이 해 버전의 게임에서는 개발 시스템을 재생하여 당신의 자질을 강화할 수 있는 포인트를 만들 수 있다.

nba 08에는 온라인 지원이 있지만 NBA 2K8을 하느라 바쁠 것이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아무도 볼 수 없을 것이다. 이 게임은 미니와 플레이오프 게임(슈팅 드릴처럼)으로 풀 시즌 모드를 가지고 있다.

슬프게도, 프랜차이즈 모드는 액션에서 누락되었다. 게이머가 풀 시즌 모드를 완료할 수 있다면 그 대가로 아무것도 받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NBA를 만들고 싶다면; NBA가 VERY HARD WORK를 필요로 한다면, 이제 자신을 속이지 마라. 단지 1부 리그 농구 선수들의 12%만이 pl에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