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가 차단되거나 삭제되는 경우 디지털 지문(non-PII)을 통해 구매자의 행동을 정밀하게 관찰하고 방문을 적절한 변환 및 연관성에 연결합니다. NAT 전문가 팀은 귀사가 현재 제휴 커뮤니티에서 확장된 파트너 플랫폼으로 원활하게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아래의 제안들은 상황에 따라 명확하지는 않더라도 수많은 우발적 사건에서 제휴 마케팅이 어떻게 명확하게 식별될 수 있는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다.

제품에 대한 그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총판 의 지지는 표준 광고보다 오히려 더 큰 비중을 차지한다.

제휴 마케팅은 대부분 수동적인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접근 방식이며, 꾸준히 노력하면 환상적인 수익 흐름으로 성장하여 금전적 자유와 독립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어피스의 CPAPI, 당신은 당신의 모든 링크를 대량으로 확인하여 어떤 광고주의 제안이 효과가 있는지, 어떤 것이 더 이상 효과가 없는지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온라인 마케팅 노력을 희석시키고 당신이 벌 수 있는 수익의 양을 줄이는 것이다. 네, 때로는 개인에게 선택권을 주는 것이 좋지만, 그것은 당신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도 있습니다. 웹로그 게시물과 같은 다른 유형의 콘텐츠에서는 게시의 시작, 중심 및 종료와 같이 일반적으로 내 제휴 하이퍼링크를 조금 더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는 추천 리소스 목록(제품, 회사, 앱 등)이 포함되어 있어 사용자가 직접 온라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제품을 판매하기 전에 평가할 수 있도록 제품을 구입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가장 큰 내기는 여러분이 과거에 함께 일했던 온라인, 호스팅 또는 전문 서비스 공급자/영향력가를 특성화하는 것입니다. 그들에게 당신이 직접 상품을 사용하지 않았거나 그들이 그들을 도울 수 있다고 확신했을 때 당신은 단순히 어떤 상품도 옹호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하세요.하지만 초기에 신체 상품이나 재고에 투자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다른 플랫폼보다 초보자에게 조금 더 잘 어울릴 수 있다.

하지만 사실, 이런 종류의 성공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운동선수라면, 음 총판 식 섭생과 건강 제공자 또는 스포츠 활동 장비와 같은 웰빙 상품을 판매해보세요. 또는 소득 창출 방법에 대한 팁에 관심이 있다면 대출 및 투자 서비스, 은행 카드 회사 또는 Affirm 또는 Zip과 같은 BNPL 제공업체의 제휴업체일 수 있습니다. 제휴사 순 마케팅 제품에는 무한한 선택지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