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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디 게임 개선은 새로운 모바일 게임 마커를 포함한 디지털 배포의 더 큰 가용성과 이러한 플랫폼을 위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저비용 개선 도구에 의해 도움을 받는다. 온라인 게임은 대부분의 다른 형태의 미디어와 마찬가지로 장르로 분류될 수 있다.
그러나 비디오 게임은 비디오 게임과 상호 작용하는 주요 수단이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게임플레이 상호 작용에 따라 장르로 분류된다.비디오 게임의 개선과 제작은 다른 유형의 엔터테인먼트와 마찬가지로 정기적으로 여러 분야에 걸친 주제이다. 비디오 게임 개발자들은 일반적으로 프로그래머와 그래픽 디자이너를 포함한다.
비디오 게임 전통은 라운드 비디오 게임과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는 세계적인 새로운 미디어 하위 문화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컴퓨터와 비디오 게임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그것들은 대중적인 전통에 큰 영향을 끼쳤다.두 가지 모두 스포츠를 더 단순하게 만들거나, 참가자에게 추가적인 파워업을 제공하거나, 게임의 모양을 바꿀 수 있다.
2000년대 들어 온라인 게임 음악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졌기 때문인데, 초기 컴퓨터 시스템과 콘솔의 제한된 사운드 출력 장치를 위해 작곡된 칩튠부터 많은 트렌디한 게임을 위한 완전한 악보 구성까지 다양하다. 이러한 음악은 끊임없이 커버와 리믹스의 플랫폼 역할을 해왔으며, 라이브바카라 비디오 게임 라이브에 해당하는 밴드나 오케스트라가 진행하는 비디오 게임 사운드 트랙을 포함하는 콘서트 이벤트가 추가적으로 유행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특히 리듬 게임 공간에서 정기적으로 라이선스된 음악을 추가로 통합하여 비디오 게임과 음악이 함께 작동할 수 있는 깊이를 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