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만드는 사람은 소매업자, 브랜드, 공급업체 또는 판매자와 함께 많은 이름으로 통한다.

그 제품은 자전거와 같은 당신이 구매하는 것일 수도 있고, 인터넷 요리 교실과 같은 서비스일 수도 있다.

최근에 새로운 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했는데, 제대로 작동하고 있다고 가정해보자. 때때로, 그들은 그들을 위한 기본적으로 단순한 광고이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에게 단지 리드를 보내는 것에 대한 자금을 줄 것이다.이것들은 모두 항상 과도한 수요가 있는 서비스를 고려한다.

반면에, 이러한 틈새시장은 매우 공격적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매우 많은 계열사 기업가들을 끌어들이기 때문이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돈을 벌거나 심지어 그들의 사업을 정규직과 유사한 것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얼마나 빠르게 대처하는지는 매우 개인적이다. 예를 들어, Tom Dupuis는 2년 만에 2만 달러에서 8만 달러로, 15만 달러로 뛰어올랐다고 블로그에 썼다. 또는 수십 명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첫 판매에 얼마나 오랜 시간이 걸렸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 흥미로운 제출물을 배우십시오. 솔루션은 매우 다양한데, 한 제휴사는 6개월 만에 0달러에서 7,000달러의 수입을 올렸고, 다른 제휴사는 첫 제휴 판매(약 3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스타 10달러!)를 하는 데 3개월이 걸린 방법을 설명했다.그가 포틀랜드의 커피 아울렛이나 발리의 해변에 없을 때, 그는 자신이 속해 있지 않은 또 다른 고급 기관에 몰래 들어갈 가능성이 높다. 블로그 – 각 우수 제휴사 웹 마케팅 사이트의 큰 구성 요소는 블로그이며, 이를 활용하여 다른 비즈니스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틈새 사이트 – 제휴 마케팅의 기초를 다지고 나면 모든 유형의 다양한 주제에 대한 관심 영역 웹 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을 반복할 수 있습니다.제품 소유자와의 관계를 발전시키는 또 다른 이점은 더 높은 수수료율을 협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제품과 그 뒤에 있는 사람들에 대해 잘 알고 있고, 이것은 시청자들이 그들의 구매에 대해 훨씬 더 편안함을 느끼도록 도와줄 수 있는 위치에 있다.

아니면 그 사람을 게스트로 초대해서 그 사람이 정말 가치가 높은 콘텐츠를 보여주고, 피니시에 제품에 대한 작은 홍보물을 보여줄 수도 있습니다.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수동적인 수익을 얻고 싶다면, 이 출판물은 당신의 목표 가이드가 될 것이다. 현금을 지출할 필요는 없지만,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시간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재능 있는 응용 프로그램이며, 요령을 연구하는 것은 느리고 힘든 일이 될 수 있다.

그러므로 오피스타 많은 돈보다 먼저 많은 시간을 당신의 제휴사 경력의 첫 번째에 쓸 준비를 하세요. 이것은 멋진 환상일 수 있지만, 현실에서 더 먼 것은 없을 것이다.새로운 계열사의 경우 소매업체와 계열사 상품을 찾는 것은 혼란스럽지만 필수적인 작업일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은 큰 초기 가격대를 요구하지 않는다. 웹 기반 소매업체와 같은 기존 기업을 시작하는 것과는 달리, 제품 개선, 유지보수 및 배송 비용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이 잠재적인 잠재 고객을 시험 계정을 만들거나 뉴스레터를 구독하는 것으로 효율적으로 전환한 후.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주요 임무는 구매, 유형 제출 또는 판매자의 웹 사이트 방문 등 시청자에게 작업을 완료하도록 지시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틈새에 있는 사이트에 연락해서 그들을 위한 고품질 게시물을 적을 수 있도록 공급하세요.각 제휴사는 홍보하고자 하는 제품 페이지의 URL 끝에 첨부된 URL 매개 변수 유형의 매우 개인적인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받습니다. 제휴사가 당신의 Kajabi 상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당신은 당신의 오퍼에서 제휴사 수수료를 허용할 것이다. 공유 링크를 생성하여 URL, 랜딩 페이지 또는 체크아웃 페이지로 리디렉션할 수 있습니다. Jeff Walker가 Product Launch Formula를 슈퍼차지하기 위한 장소에 있었던 방법 중 하나는 그의 개인보다 훨씬 더 많은 청중을 가진 계열사들과 동행하는 것이었습니다. 실제로 당신이 시장에 처음 왔을 때, 당신은 이미 많은 청중을 끌어들인 사람들의 제3자 검증을 원한다.

당신의 제품을 기독교 어머니들에게 홍보하지만, 당신의 시장을 무슬림 어머니들과 불교 어머니들에게까지 확장하고 싶다고 가정해보자.이 회사는 무료 배송 및 무료 제품을 포함한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추가 판매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제품을 블라인드 쇼핑하는 것은 소비자들에게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이것이 소비자들이 구매하기 전에 조사를 수행할 수 있도록 구매자의 여행 중에 웹사이트를 검토하는 것이 보통인 이유이다. 사이트가 개별 회사 또는 제휴 네트워크와 협력하여 제휴 하이퍼링크에 대한 거래 중인 서비스를 평가합니다. 제휴 패키지는 온라인 코스부터 웹사이트 구축업체, 광고 및 사업 제휴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D-O-I-N-G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기 전에 ConvertKit를 제휴사로 홍보하기 시작한 배경이 있습니다. 여기의 예는 상품을 검토하고 다음의 모든 것에 대한 튜토리얼을 제공하는 NYT의 Wirecutter 섹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