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는 영국 전역에서 다양한 형태로 지속적으로 행해졌지만, 축구의 공적 능력은 현대 축구 코드를 만드는 데 있어 4가지 주요 업적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무엇보다도, 그 증거는 그들이 축구를 폭도들로부터 빼앗아 조직적인 직원 스포츠로 만드는 데 필수적이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둘째, 축구에 대한 많은 초기 묘사와 축구에 대한 언급은 이러한 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reotv24.com/ 학에서 공부한 사람들에 의해 기록되었다. 셋째, 교수진 간의 경기가 가능하도록 축구 비디오 게임을 처음으로 성문화한 것은 이들 학부의 강사, 대학생, 전직 대학생들이었다. 마지막으로, 영국의 공공 기관에서 비디오 게임을 차는 것과 일하는 것(또는 휴대하는 것) 사이의 구분이 처음으로 명확해졌다. 16세기에 피렌체는 산타 크로체 광장에서 칼초 스토리코 (역사적인 킥볼)로 알려진 레크리에이션에 참여함으로써 에피파니와 사순절 사이의 기간을 기념했다.현대 북미 축구는 1874년 몬트리올의 맥길 대학과 하버드 대학의 경기에서 성장했다. 두 그룹은 맥길이 사용하는 럭비 기반 가이드라인과 하버드가 사용하는 보스턴 게임 가이드라인을 번갈아 가며 진행했다. 몇 년 안에 하버드는 각각 맥길스 지침을 채택했고 다 https://reotv24.com/ 른 미국 대학 그룹들도 그렇게 하도록 설득했다. 1876년 11월 23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컬럼비아의 대표들이 매사추세츠주 스프링필드에서 열린 매사추세츠 컨벤션에서 만나 럭비 풋볼 유니온의 많은 규칙들을 채택하기로 합의했다.기원전 2세기와 3세기에 한나라 때부터 진나라 때까지 존재한 것으로 추정된다. 쿠주의 일본식 모델은 케마리이며 아스카 시대를 거쳐 개발되었다. 이것은 서기 600년경부터 교토의 일본 황실 전역에서 행해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케마리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원을 그리며 서서 공을 서로 차면서 공이 땅에 떨어지지 않도록 노력한다.

1908년에 축구는 올림픽 정식 종목으로 채택되었다. 1930년에 첫 FIFA 월드컵이 개최되기 전까지, 올림픽 축구 토너먼트는 국가 학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대회였다.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 축구 협회는 현존하는 오스트레일리아의 가장 오래된 가이드라인 축구 선수들이다.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축구 트로피는 유단컵이고 가장 오래된 전국적인 축구 경쟁자는 영국 FA컵이다. 풋볼 리그는 가장 오래 운영되는 축구 리그로 알려져 있다.

캐나다 축구는 캐나다 축구 또는 미식축구를 의미한다.

미식축구를 위해 나열된 모든 변형들은 캐나다 축구를 위해 증명되었다. 1921년 잉글랜드와 스코틀랜드 축구 리그 경기장에서 여성들의 경기 출전이 금지되었다.피에르 에메릭 오바메양의 잉글랜드 축구 복귀는 예상대로 진행되지 않았고, 앞서 있던 아스널은 첼시 이적 이후 고전을 면치 못했다… 상상력이 풍부하고 선견지명이 있는 축구를 만들고 전례 없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그 어느 때보다 아름다운 게임에 가까워지십시오. 우리 팬들은 풀뿌리 축구의 질을 향상시키는 우리의 사명을 공유하는 스포츠 세계 전역에서 온 영향력 있고 매우 존경 받는 사람들입니다. 영국에서는 앤드루 왓슨이 주요 흑인 선수로 여겨지며, 1880년대 스코틀랜드 퀸즈 파크에서 활동했다. 집단의 출현을 위한 중요한 단계는 공장, 술집, 교회 건물과 같은 장소에서 더 큰 집단의 개인 집회로 이어진 산업화였다. 축구팀은 대도시에 설립되었고 새로운 철도 모델은 그들을 다른 도시로 운송할 수 있다.

럭비 축구를 제외하고, 공공 교수법은 필드를 즐기는 모든 대학의 범위를 넘어서서 거의 실행되지 않았다. 그러나, 그들 중 많은 것들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들을 만든 대학에서 공연된다. 그러나, 최근 축구 코드의 주요 출처는 서유럽, 특히 영국인 것 같다. 뉴질랜드의 마오리족은 7명의 게이머들로 구성된 팀들이 구역으로 나뉘어진 원형 주제로 경기를 하고, 포우를 만지고 중앙 투푸나 골을 쳐서 점수를 얻는 놀이인 키오라히(Ki-o-rahi). The Chinese competitive recreation cuju (蹴鞠) resembles modern affiliation football , descriptions appear in a military guide dated to the second and third centuries BC.스포츠 잉글랜드의 짜릿한 새 프로그램으로, 내셔널 로또가 자금을 지원하고 풋볼 재단이 제공한다.

지금까지 처음으로 우리는 이 나라에 마땅한 풀뿌리 인프라를 제공하기 위한 세부 로드맵을 가지고 있다.

영국의 모든 이웃들은 이제 그들이 원하는 편의시설을 개략적으로 설명하는 맞춤형 계획을 가지고 있다.

사실, 1870년까지 골키퍼를 제외한 모든 공을 다루는 것은 금지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