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점 직원과 딜러들은 일반적으로 자동차에 대한 심층적인 데이터를 추가로 얻기를 원하며, 몇몇 정비사들은 그들의 지식 때문에 이러한 역할에서 성공적입니다. 자동차 정비사들은 또한 모든 주요 자동차 회사들과 새로 출시된 차량들만큼 적절하게 최신 정보를 유지하기를 원한다.

정비사들은 새로운 노하우의 엔진과 그들의 작업 방법에 대해 반복적으로 검토해야 한다.

일부 기본 수리 기술자는 특정 기술에 대해 전적으로 성공하거나 https://ko.wikipedia.org/wiki/부산 중고차 인증을 받은 반면, 마스터 정비사는 모든 자동차 시스템에서 능력이 있거나 인증을 받았습니다. 견습 기술자들은 그들 스스로 일하는 것보다 더 일찍 특정한 다양한 해 동안 마스터 기술자들 밑에서 일한다.

일부 지역에서는 공식적인 도제 신청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자동차 수리 소매업체는 서비스 내에서 일상적인 도제 제도를 최대한 활용합니다.자동차 서비스 기술자와 정비사는 진단 점검 및 수리에 대한 정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그 도구들을 구입하고 단지 몇 개의 자동차 제조를 복구하기 위해 가게를 조정하는 데 수백 달러가 들 수 있다.

이는 직원들이 특정 차량을 수리하는 데 필요한 인증을 받기 위해 매년 수백 명의 직원을 고용하여 이러한 장비를 사용하도록 코칭하는 비용보다 이른 것입니다.새 차량에는 센서와 PC 칩이 장착되어 있으며, 상점 주인이 수리하는 데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기술자들이 온라인으로 조언을 제공하면서 웹은 점점 더 일반적으로 현장에 활용되고 있다.

정비사들은 이제 자동차를 진단하고 수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기 위해 종종 웹을 사용한다.

이것은 이 시설에서 기어를 사용할 수 있는 필수 보안 방향입니다. 차량 재판매장에서 판매하고자 하는 모든 차량에 대해 다음 유형을 다운로드하여 완료하십시오. 완료되면 인쇄하여 자동차 등록 및 주차를 위해 오토 스킬 센터로 전달합니다. 빈 유형은 자동 기술 센터에서 추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중국 회사는 예산에 민감한 젠저스에게 관심을 보임으로써 패스트 패션의 거물이 되었다. 그러나 그것의 초저가는 받아들일 수 없는 가격을 숨기고 있다.

Dillsboro Automotive의 전문 직원이 당신의 차가 좋은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도록 하세요. 리버튼의 운전자들은 바쁘고 벨트는 지칠 줄 모르고 있다는 것을 잊는 것은 간단합니다… 팔미라의 운전자들은 바쁘고 벨트는 지칠 줄 모르고…우리는 우리의 모든 고객들과 그들의 자동차들과 지속적인 관계를 맺는다. 차량은 매번 방문할 때마다 동일한 고품 부산 중고차 질 공급업체를 받게 됩니다. 당사의 서비스 전문 지식을 귀사와 귀사의 차량에 바치고자 합니다. 자동차를 수리할 때는 신뢰할 수 있는 경험이 있는 자동차 복원 공장을 선택해야 합니다.Integrity Automotive의 경우 견적에서 수리, 유지보수 등 비즈니스의 각 측면에서 무결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기술자의 일반적인 자격증은 국립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의 인증입니다. 자격증은 능력을 입증하며 일반적으로 더 많은 급여를 제공한다.

많은 고용주들은 그들의 서비스 기술자들이 인증을 받기를 요구한다.

대부분의 서비스 기술자들은 풀타임으로 일하고, 많은 사람들은 저녁이나 주말에 일한다.

서비스 기술자는 렌치, 플라이어, 소켓 및 래칫에 해당하는 많은 일반적인 수동 도구를 사용합니다.자동차 차체 정비사는 주로 차체 및 도장 작업 등 차량 외부를 수리합니다. 여기에는 차량 충돌로 인한 큰 손상 외에도 긁힘, 긁힘, 움푹 패인 부분 등의 경미한 손상을 수리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일부 전문 차체 정비사는 무도장 덴트 복원, 유리 대체품 및 섀시 교정 기능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공식적인 시험 준비는 필요하지 않지만, 많은 상업 학교, 노조 및 고용주 협회는 EPA 시험을 위해 설계된 코칭 패키지를 제공한다.

고객 지원은 훌륭했고 내 차의 서비스는 훌륭했다. 나는 뛰어난 고객 서비스와 차량 서비스를 찾는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크리스찬 브라더스를 추천하고 싶다. 좋은 그룹이네요. 저는 고객 서비스에 감사했고, 특히 크리머와 함께 멋진 타는 듯한 에스프레소를 제공받으며 소매점에서 자동차 작업을 수행할 준비를 하는 동안 편안함을 보장하기 위해 그 이상으로 나아갔습니다. 마지막으로, 거리에 있을 때는 항상 보안이 필요합니다.제이슨은 환상적인 직원들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보통 그 일을 매우 빨리 끝냈다! 나는 페어웨이 자동차의 세부 상점을 극도로 지지한다.

우리는 노드그렌 오토모티브가 메디나와 플리머스에서 최고 품질의 자동차 수리로 명성을 쌓아온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