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안에는 8개의 식당이 있다.

만약 당신이 프랑스어를 하고 싶다면, 르 노르망디를 보라. 중국 하우스는 중국 요리에 집중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원하는 것이 커피와 몇몇 페이스트리라면 다른 아시아 음식 헤드를 짐스 경과 베란다에게 제공한다.

그들의 집은 충분한데 차가운 커피도 제공한다.

살라를 느끼고 싶다면 바베큐 리버사이드 테라스도 먹어볼 수 있다.

림나암 타이 레스토랑은 진정한 태국 요리를 원한다면 테라스 림 나암과 시아오에서도 태양 아래에서 피하고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곳이다. 마지막으로, 술을 마시고 싶다면 오후 차와 대나무 바를 먹어보라.

그렇다면 운이 좋으시다면, 스칸디나비아 음식 푸켓의 팬이라면, 그 결과 푸켓에는 스칸디나비아 음식점이 많이 있는데, 특히 카타카론에는 스칸디나비아 음식점이 상당히 저렴하고 음식이 합리적이다.

만약 당신이 그리스식 원식을 먹고 싶다면, 당신은 여기에 와야 한다.

당신은 여기서 다양한 그리스식 식사를 얻을 것이다. 그것은 훌륭한 환경, 친근한 서비스 그리고 그렇게 비싸지 않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 싶다면, 당신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강남오피 이곳을 시도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여러분이 약간의 튀김을 원한다면, 마이 카오와 같은 몇몇 고급 리조트의 식당들도 볼 가치가 있다.

비록 여러분이 결국 그것을 위해 돈을 쓰게 될 것이지만, 이 고급 푸켓 레스토랑에는 몇 가지 환상적인 음식이 있다.

사실, 식당을 떠나기 전에 불만을 품은 방문객과 함께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는 기회가 많다. 방문자가 그들의 문제를 들은 것처럼 보이게 하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그것은 잘못된 것이 무엇이든 수리되고 있는 것이다.

스테이크 애호가들에게는 훌륭한 장소다. 코벤트 가든의 심장부에 놓여있다.

이곳은 스테이크와 맥주를 아주 많이 선택할 것이다. 극장 메뉴는 좋은 가치와 저렴한 다양한 대안을 가지고 있다.

비록 그 부품들이 크지 않지만, 당신이 편을 사야 하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1차 야채를 포 강남오피 함하는 것을 검사하라. 서비스는 탁월했다. 효과적이고 친근한 그것은 가정 만찬에 완벽한 장소를 투자할 자격이 있는 지출에 인기가 있다.

물론, 메뉴에 열광하지 않는 것도 도움이 된다. 음식을 많이 살 때, 궁극적으로는 어떤 음식은 비싸고, 비싼 음식을 많이 축적할 때, 그 청구서는 성층권일 수 있다.

당신이 외식을 할 때, 그것이 당신이 가벼운 음식을 먹는 것을 고수하는 것이 더 현명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훨씬 더 나은 경제적 의미를 갖게 할 것이다.A&P 바&그릴은 뻣뻣한 음료를 가지고 있다.

길 건너편에 있는 훌륭한 햄버거, 오이시 스시는 멋진 초밥과 작은 접시뿐만 아니라 풀바를 사용하며 1920년대 시카고 갱스터 테마인 스파 스파 스파르 스파가 오이시에서 북쪽으로 20피트 더 북쪽에 있는 마티니 바와 타파스를 제공한다고 믿어져야 한다.

219 라운지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올해 75주년을 기념한다.

219 라운지 그녀의 라운지. Sandpoints 5 스타 다이빙 바로 스스로 선정하고, 그들이 옳다.

역설적이게도 외국 소유의 식당의 질이 종종 태국 식당의 질보다 훨씬 낮다는 것이다. 푸켓에 있는 이탈리아 식당보다 더 분명한 곳은 없다. 많은 식당들이 있고 당신은 그 음식이 전형적으로 파보다 낮다는 것을 금방 알게 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푸켓 타운에 많은 괜찮은 이탈리아 식당들이 있다.

개틀린버그 6번지: 칼훈스 BBQ 만약 당신이 고기 과부하를 위해 있다면, 칼훈스는 단지 당신을 위한 장소일 뿐이다. 그것은 거대한 붉은 고기 접시를 제공하는 개틀린버그 식당들 중 하나이다. 그리고 그들의 심장을 마시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칼훈스는 또한 그들의 바비큐와 스테이크와 잘 어울리는 풀향 맥주를 다양하게 제공한다.

칼 기대 현금에 대한 최고의 가치를 얻고 싶다면 제공할 수 있는 회선

푸켓의 태국 식당은 온통 방콕에서 발견할 수 있는 것보다 길거리 음식이 적지만, 바다와 가까운 거리에 있는 푸켓에는 해산물 식당이 많이 있다.

태국인들은 가장 놀라운 해산물 음식을 몇 개 만들어 먹는 경향이 있다.

물론, 여러분이 음식의 크기와 음식을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 자신의 식사를 준비한다면 훨씬 더 좋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사회에서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항상 요리하고 집에서 준비한 식사를 준비하기에는 너무 바쁘다. 고맙게도, 여러분의 식단 전략에 받아들일 수 있는 어떤 종류의 음식을 끊임없이 발견할 수 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식당에서 채식주의 대안을 요구하기 시작하고, 그러한 측면과, 많은 측면으로, 식당에서 식사를 할 때 더 건강을 의식하게 되고 있다.

식당들이 훨씬 더 건강한 푸를 수용하기 시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