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플랫폼은 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니셔티브를 추적, 감독 및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뒤 오피가이드 집어서, 당신의 전자 상거래 총 매출을 향상시키고 당신의 브랜드를 브랜드 파트너십으로 확장할 수 있다.

당신은 하룻밤 사이에 성공을 거두지 못할 것이고, 당신의 첫 12개월 안에 신형 포르쉐를 운전하게 될 것이다. 긍정적인 결과를 보기 시작할 때까지 6개월 또는 그 이상이 걸릴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기초를 완전히 익히고 건강한 월간 수익을 보기 시작하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개인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 사업을 늘리는 것에 흥분하기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상위 제휴 애플리케이션은 추가적으로 반복적인 수수료를 제공하므로, 예를 들어, 2월에 SaaS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은 12월에도 여전히 현금을 벌 수 있다.

개별 프로그램을 실행하려면 제휴사 모니터링 SaaS 응답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것은 제휴 캠페인을 감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동료들과 함께 이야기하고, 당신의 선물을 처리하고, 당신의 계열사에 보상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또한 캠페인의 효율성을 평가하고 향후 캠페인을 더 잘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그 다음 단계는 청중들이 데이터를 제공하고 해당 제품을 지원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청중에게 제공하면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더 많은 것을 보여줄수록, 더 편안한 사람들은 진정으로 구매 주문을 할 것이다.그러나 처음에는 물리적인 상품이나 재고에 현금을 쓸 필요가 없기 때문에 초보자에게 다른 플랫폼보다 조금 더 적합할 수 있다.

그래서 효율적인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은 약간의 사전 고려를 필요로 한다.

특히 계약 계약이 판매보다 트래픽에 대해 다소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에는 문구와 조건을 명확하게 설명해야 합니다. 광고나 하이퍼링크를 클릭한 방문자들은 전자상거래 웹사이트로 리디렉션된다. 이들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경우 전자상거래 가맹점은 제휴사 계좌에 약정 수수료를 공제해주는데, 이는 판매가격의 5~10%가 될 수 있다.

당신의 온라인 마케팅 직업을 시작할 때, 당신은 매우 특별한 관심을 가진 청중을 길러야 할 것이다.그의 블로그에서, 그는 제휴 웹 마케팅뿐만 아니라 여러 기업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는 또한 400개 이상의 에피소드가 있는 팟캐스트를 가지고 있으며, 엔터프라이즈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는 구글 애드센스를 사용했고 꾸준히 그의 웹사이트 클릭으로 수익을 창출하기 시작했다. 그의 웹사이트가 개설된 직후, 그는 전자책을 홍보하자는 제안을 받았고 약간의 수수료를 받았다. 그의 웹사이트에서 1년 반 동안 일한 후, 2008년 11월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그의 첫 수입은 8,000 달러였다. 오늘날 팻 플린은 제휴사의 인터넷 마케팅과 관련하여 매우 수익성이 높은 이름이며 그는 그것에 대해 완전히 명확하다.고객이 웹 로그 게시의 링크를 클릭하여 제품을 구입하면 커미션이 발생합니다. 단일 콘텐츠 항목을 통해 고객을 제휴 웹사이트로 직접 보내는 것이 가능하며, 특히 직접적인 가치 제안이 있는 저렴한 가격의 제안이 가능하다. 깔때기는 고객들이 구매할 준비가 된 것보다 더 일찍 연장된 교육 기간이 필요한 고티켓 제휴 프로그램에 특히 적합한 전략이다. 제휴사 수수료는 의뢰당 달러당 센트에서 수백 달러까지 다양할 수 있다.

제휴 대시보드를 사용하면 온라인 마케팅 컨텐츠의 성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수익을 추적하고, 최고의 성과를 내는 컨텐츠 자료를 구축하며, 최적화에 대한 통찰력을 한 곳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오류를 피하면 첫 클릭보다 일찍 독자를 잃는 신규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90% 이상을 수행하게 됩니다. 처음부터 이 두 가지 방법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현재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보다 몇 단계 앞서 나가십시오. 이제 추적이 완료되었으므로, 첫 번째 단계는 검사를 실행할 블로그 게시물을 선택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