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치트 시트와 함께 무료 제휴 마케팅 리소스로서 항상 여기에 있습니다.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온라인 마케팅에서 얻는 것은 어떻게 그것을 방법화하고 무엇을 넣느냐에 관한 것이다. 이 정보는 온라인 마케팅에 관한 나의 첫 번째 책이었다. 결과적으로, 이런 종류의 온라인 마케팅은 정말로 하기 무서운 게임이 될 수 있다.

지금부터 제휴 마케팅에 대한 진실과 현실을 밝혀봅시다. 더 전문화되고 경쟁력이 높지 않은 틈새시장을 선택하는 것도 유용하다. 청중은 더 적겠지만, 여러분이 단순히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할 수 있도록 아마 더 쉬울 것입니다. 또는 틈새시장에 더욱 깊이 집중하여 새롭고 다양한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동일한 오래된” 것에 집중하는 다른 제휴사들보다 당신을 설정하고, 당신이 더 높은 순위와 더 많은 방문자를 얻는 것을 도울 것이다.팔로워의 참여를 높이고 해시태그로 콘텐츠 자료를 최적화하여 검색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게다가, eBooks는 당신의 이메일 목록을 증가시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 는 주요 자석으로 사용될 수 있다.

구매자가 그들에게 이익이 될 수단을 명확히 인식할 수 있을 때, 그들은 그것을 구매하는 경향이 더 강해진다. 프로그램이 시각 자료나 워크샵과 같은 제품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추가 자료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Hostinger Affiliate Program의 회원이 되는 계열사들은 전담 계열사 감독관으로부터 추가적인 도움을 받는다. 게다가, YouTube 채널을 시작하는 것은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이 리드를 66% 향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공격적인 관심 영역에 들어오는 사람들에게 정말로 이익이 될 수 있다.

보트 예약은 호화 요트 전세, 보트 대여, 크루즈 및 모터 요트 휴가를 전문으로 합니다. 울타는 저렴하고 명망 있는 스킨케어, 메이크업, 퍼스널 케어 제품을 오피 각각 원하는 웅장한 광신자들을 위한 고투 모델이다. 울타는 거대한 독자층의 입맛에 맞을 수도 있는 다양한 선택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대부분의 개인은 온라인보다 직접 타깃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수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에 구현한 하이퍼링크 또는 배너를 자랑스럽게 생각할 수 있도록 다양한 창의적인 자료, 컨텐츠 자료 및 배너를 제공합니다. 또한 Wix는 링크와 크리에이티브를 모든 언어로 된 배너와 랜딩 페이지와 함께 제공하여 웹 사이트에서 하이퍼링크를 수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당신은 당신의 제휴사 링크를 통해 즉시 링크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개인들과 사전에 상호작용하고 신뢰를 얻고 그들에게 제품이 무엇인지 보여줄 자원이다. 소셜 미디어는, 적어도 제 전문 지식과 제가 아는 많은 사람들의 전문 지식에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직접 홍보하면 좋은 반응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만약 그것이 디지털 제품이라면, 구매 순간에 시작해서 사람들이 전체 과정을 거닐어 보세요.간단한 배너와 위젯에서 API에 이르기까지 Flipkart 거래/제품을 직접 웹 사이트/앱에서 항목화할 수 있는 다양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온라인에는 당신의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켓플레이스가 많이 있지만, 그것은… 다음으로, 일정을 평가하고 전략적으로 쿠폰 캠페인을 예약합니다. 쿠폰은 크리스마스나 어머니의 날에 해당하는 특정 기간 동안 제대로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조직의 이정표를 기념하는 것은 쿠폰 캠페인을 위한 좋은 대안입니다. 따라서 파트너를 세분화하여 어떤 전략을 수행하는 동안 어떤 파트너가 제대로 수행할지 결정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스마트 패시브 인컴 팟캐스트 9화에서 작가이자 온라인 비즈니스 어드바이저인 니콜 딘이 제가 했던 수백 건의 인터뷰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인용구 중 하나를 공유했습니다.Hammacher Schlemmer는 150년 이상의 수명을 가진 미국에서 가장 오래 운영되는 카탈로그이며 전자 제품부터 옥외 거주 장비까지 가젯을 효율적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독자나 웹 사이트 게스트가 웹 호스팅 플랫폼을 탐색하는 것에 대해 흥분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이것은 발견하기에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웹에는 수백만 개의 인터넷 사이트가 있으며, 40% 이상이 워드프레스에 구축되어 있다.

WP Engine은 전 세계 수백 개의 워드프레스 웹사이트를 위한 초고속 웹 호스팅을 제공한다.

SEO는 무료이지만, PPC는 검색, 소셜, 쇼 및 네이티브 광고 네트워크에서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선불로 지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당신은 당신의 최고의 시청자를 얻기 위해 타겟팅과 최적화 기술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광고를 보는 사람을 더 많이 통제할 수 있다.

게시자 파트너는 웹 사이트, 소셜 미디어, 블로그, 검색, 전자 메일, 셀룰러 앱, 오프라인 마케팅 등과 함께 다양한 유통 모델을 통해 소비자를 참여시킵니다. 이를 통해 제휴사가 귀사의 모델을 더 빨리 이해할 수 있으므로 제품을 더욱 효율적으로 홍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