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ster Resource는 현재 클럽의 세금 금액을 $ 273.3MM으로 계산합니다. 그러나 그 계산은 비공식적이지만, 회원들이 그 선에 얼마나 가까웠는지에 대한 이전의 이야기들을 고려할 때, 그들이 지금 정말로 한 가닥이었다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닐 것이다. 파드레스 스타 3루수는 1년 후 계약에서 손을 뗄 계획이었으나 그와 멤버들이 새로운 11년 350MM 계약을 마무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에 교체 스틱 라운드로 결정할 예정이다. 그것은 마차도의 40세 시즌이 될 2033년 캠페인을 통해 운영되는 올해부터 시작될 것이다. 그는 완전한 무거래 보호를 받게 될 것이고 그 거래에는 어떠한 옵트아웃도 포함되어 있지 않다.노동 협상에 복귀하면서 노조와 연맹은 MLB와 마이너리그 게이머들 사이의 1차적인 해결인 또 다른 CBA에 대한 협상을 진행 중이다. 이를 위해 Bally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겜블시티 Sports 관련 문제 중 탁월한 부분을 달성할 수 있는 것은 2026년 시즌이 끝나는 현재의 단체 교섭 협약의 최상위 이전에 잘 해결 될 수 있습니다. White Sox는 MLB.com의 Sox 특정 부상 및 거래 웹 페이지에 따라 Garrett Crochet의 Tommy John 재활원 복귀 날짜로 5 월을 잠정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크로셰는 지난 4월 TJ 수술을 받았기 때문에 13개월간의 해고는 이 수술의 일반적인 복원 일정과 일치할 것이다. 삭스는 이미 크로체트가 돌아오면 구원투수로 일할 것이라고 말했기 때문에 선발로 복귀하는 투수보다 팔 에너지를 적게 쌓아야 할 것이다. 블루 제이스는 토요일 오후 토론토가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와의 경기에서 9-7로 승리하면서 그레이프프프루트 리그 일정을 2이닝 무실점으로 시작했다. 일본에서 열리는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 그럼에도 불구하고 특징적인 가면을 쓴다. 다가오는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의 팬들은 이 경기가 미국 내에 있는지, 대만 내에 있는지, 일본 내에 있는지에 따라 두 가지 버전을 보게 될 것이다. Onyshko는 겜블시티 다가오는 World Baseball Classic Reliever Ben Onyshko의 캐나다 명단에서 Pivetta를 전환하여 우완 투수 Nick Pivetta를 대신하여 목요일 World Baseball Classic의 캐나다 명단에 추가 되었습니다. 플레이어 페이지에는 기본 통계 및 플레이어 게임 로그, 스플릿 등에 대한 하이퍼 링크가 포함됩니다. 보든은 “마차도가 파드레스에게 연장을 제안하기로 한 마감일로부터 일주일도 지나지 않아 가능한 거래에 대한 논의가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다.나는 시즌이 시작되는 4월의 1차 몇 주 동안 약간의 고통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5월이 되면 대부분의 투수들이 리듬을 타고 있을 것이고, 그것은 요인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올스타 2 회, 그는 4년 동안 4 개 그룹에서 뛰었으며 2 개의 월드 시리즈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는 야구의 영리함과 재담의 재능을 TV 판매 공간으로 가져갔다.블루 제이스의 비수기 투구 목표를 무너뜨렸다.각 자유계약선수(FA)와 상업시장에서 로테이션 시장의 정상에 가까운 2년간의 쇼핑 끝에 토론토 블루 제이스는 올 겨울 방식 변화에 맞설 수 있을 것이다. 스콧 미첼은 비수기 투구 목표에 대해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양키스는 이번 주 초 포수 벤 로트베트가 왼쪽 어깨에 가까운 후방 동맥류를 제거하는 수술을 받았으며 야구 활동을 재개하기 전에 최소 한 달 이상 결장할 것이라고 발표했다.팀별로 2023년 MLB 국제 계약 기간 초반에 가장 주목할 만한 사인을 살펴본다. 많은 졸업식 마지막 시즌과 대유행의 혼란에도 불구하고, 리스트의 전성기에는 잠재적인 슈퍼스타들이 있다.

수술은 시즌 내내 오른손 투수 프랭키 몬타스를 따돌리고 선발 로테이션의 뒷마무리를 월드시리즈 꿈을 가진 스태프들의 물음표 모음에 추가할 것이다. 시카고의 앤더슨 코메스는 15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이 동성애자라고 밝혔다. 그는 2015년 밀워키의 데이비드 덴슨에 이어 두 번째로 활발하게 동성애자로 복귀했다. 프랭키 몬타스는 오른쪽 어깨 수술 절차에 따라 최소 5월 말까지 투구를 시작하지 않을 것이며, 이는 시즌 후반기에 양키스를 위해 투구할 수 있는 시간표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