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강아지를 훈련시키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선택사항이 있다.

누구든지 강사를 고용할 여유가 없고, 항상 교육 책과 비디오 클립에 자금을 댈 수 있다.

이것은 강아지를 다루는 방법뿐만 아니라 의사소통하는 방법을 가르쳐 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문서화된 방법들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그것은 여러분이 두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때 선택하기 위해 버릇없이 만들 것이다.

따라서 애완동물의 특성을 인지하라. 그러므로 당신이 개를 성공적으로 훈련시키기 위해서는, 특히 당신이 아무런 도움 없이 모든 것을 검색하기로 선택했다면, 당신은 기본적인 것에 대해 알아야 한다.

물론, 연구는 옳고 충분한 개 훈련 사실과 기술을 수집하는 주제에 대한 유일한 도구다.

개를 훈련시킬 때, 개 주인으로서 여러분 자신의 훈련에 대한 거의 모든 연구를 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강남고양이분양 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을 적절한 방법으로 훈련시키는 법을 배움으로써, 여러분은 그 과정에서 여러분의 일을 훨씬 더 쉽게 할 것이다. 그것은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할 수 있고, 여러분의 개가 잘 적응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 될 것이다.

참아라 – 새로운 명령을 가르칠 때, 개를 때려서 개인이 소리치거나 벌을 주는 것이 어린이를 혼란시키고 겁주는 역할을 할 뿐이다. 만약 주인이 인내심이 떨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면, 이제 훈련 시간을 끝낼 때가 되었다.

학교 운동 교과과정은 여러분이 아래를 내려다볼 수 있도록 요인들 중 하나이다. 여러분은 일반적으로 가드견을 훈련시키기 위해 시행되고 있는 기술, 수업, 모듈을 측정할 시간을 찾아야 한다.

이것들은 충분히 포괄적이어야 한다.

다른 사람들 사이의 사교성, 보호, 공격성에 대한 교훈을 포함해야 한다.

그러나 동시에 여러분의 애완견을 파괴해서는 안 된다.

강아지를 처음으로 가족으로 데려올 때는 거의 모든 면에서 흥분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진정으로 연기되었지만 가능한 한 빨리 수행되는 훈련을 명심하라. 가족을 기다리고 있는 일 내에서 문제 아이디어를 미루지 마라. 많은 인내심과 힘든 일이 다음 달 안에 모든 사람들에게 요구되지만, 긍정적인 태도로 진행되어야 한다.

개 훈련은 재미있고 흥미진진할 수 있다.

개 주인과 개 트레이너가 애완동물과 효과적인 개 훈련을 시행하는 데 명심해야 할 중요한 지침은 권위와 잔인함 사이의 균형이 될 것이다. 누구든지 당신의 권위를 주장하고 더 나쁜 것을 통제하기 위해 당신의 애완동물에게 규율을 심어주어야 한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가족 개에게 가혹하고 폭력적이어야 한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훈련을 강화하고 계속해서 새로운 명령을 시작하도록 해야 한다.

네 개똥같은 삶 그들은 결코 배움을 멈추지 않아, 그러니 너는 절대 쇼를 그만둬서는 안 돼!

개 훈련은 어려운 운동이 아니며, 당신의 우월성을 설득하는 당신의 열망을 깨달을 때, 그 일은 준비된다. 어떻게 이 사람들을 말하는가는 단지 당신의 목소리의 나쁜 어조로 변 강남고양이분양 화하는 것뿐만 아니라 중요한 것은, 신체적 구조 언어이다. 항상 전문 과정이나 복종 프로그램 근처에서 명령을 배우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개에게 상사가 있다는 것을 납득시킬 수 없다. 장기적으로는 단순히 중요하지 않다.

한 단계씩 한 단계씩, 음, 이것은 많은 개 주인들과 어떤 경우에는 트레이너들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그들이 종종 애완동물에게 즉시 치료하도록 강요하는 방법을 자동적으로 시스템화하기를 원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그것은 추가적으로 잘못되고 효과적이지 않다. 한 번에 한 가지 조치, 당신의 개가 이전 명령을 검토하고 나서 그것은 천천히, 확실히 새로운 것을 도입하도록 하라.

식기세척기에 더 많은 돈을 싣고, 개에게 다운 명령을 예약하거나 그의 자리에 예약하라고 보내라. 진짜 큰 방해물이다!화장실에 남은 음식은 구체적으로 어떤 것이지 하지만 누가 당신이 린스 전 순서를 원한다고 말했는가?

훈련을 받은 개는 덜하다. 그는 좋은 행동이 무엇인지 이해하기 때문에 주위 사람들과 동물들을 위협하지 않을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들이 저녁을 먹는 동안 그의 자리를 지키도록 가르친다. 그의 집은 개 침대, 지역 양탄자 또는 그의 열린 상자일 수 있다.

사람은 반드시 강아지 테이블 스크랩을 먹으라고 고집하지 않는다. 그리고 곧 당신은 식사를 마치고, 그의 집이나 개 그릇에서 나오는 동안 그에게 가서 그들 모두를 함께 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당신을 당황하게 하고 시어머니 안에서 구걸하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준다.

긍정적인 강화는 또한 당신의 새로운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데 포함되는 가장 좋은 도구다. 이것은 끈에 달린 개들의 행동을 확립하는 데 있어서 처벌보다 우월하다. 긍정적인 강화는 나중에 다시 나타날 수 있는 결과로 일시적으로만 지속적인 행동 수정 처벌 행동으로 끝나게 된다. 그리고 긍정적인 강화를 사용하여 신뢰와 협력의 불굴의 유대감을 형성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