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팔고 있는 물건에 돈을 쓴다는 개념을 사람들에게 편안하게 느끼게 해주고 싶기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총판커뮤니티 때문이다. 유익한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관심이 있는 것을 보여주는 사려 깊은 데모를 만들고 싶지만 시청자가 소프트웨어를 시도하기 위해 참여하고 흥분하는 것을 유지해야 합니다. ConvertKit 데모 비디오에서는 많은 것을 볼 수는 없지만 (Screenflow 비디오로 간단히 내 목소리), 나는 단지 나 자신입니다. 라쿠텐은 오랫동안 온라인 마케팅에서 신뢰할 수있는 이름 이었기 때문에 Sephora, New Balance 및 JetBlue를 포함한 지구상에서 가장 위대한 브랜드 중 일부와 파트너십을 맺을 수있었습니다. 또한 모든 사람이 무료로 시작하고 가치를 결정할 때 향상시킬 수 있으므로 사이트 방문자가 소프트웨어를 시도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전자 메일 서명, 블로그 제출 또는 전자 메일 뉴스 레터에서 제휴사 링크를 제공할 수 있으며 Invoice Ninja는 각 로고와 광고를 제공하여 장치를 쉽게 광고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팔로워 또는 웹 사이트 방문자가 일반적으로 온라인 기업가 또는 프리랜서 인 경우 이는 고려해야 할 훌륭한 파트너십 일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동료 프로그램의 가장 매력적인 옵션 중 하나는 무려 9 개의 동반자 계층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gamification의 아이디어를 사랑하고 그것이 당신이 최고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기 위해 필요한 추가 동기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모델은 전체 과정을 감독하고 운영합니다. 대신, 브랜드는 일반적으로 ReferralCandy 또는 Refersion과 같은 온라인 마케팅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자체적으로 처리합니다. 그들은 심지어 동료들과 연락하기 위해 헌신적인 제휴 매니저들을 임명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틈새를 좁힐 수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청중들에게 가능한 가장 중요한 콘텐츠 자료를 만들고 매우 관련성이 높은 상품을 판매할 수 있을 것이다. 그는 광고 지역 날씨를 연구하고 모바일 팝 트래픽으로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Andrew Payne과 그의 직원들은 바이러스 백신, 게임 선물, 일반적으로 어른과 매력적인 종류의 제공, 그리고 일부 경품 행사 캠페인과 같은 것들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Payne은 Affiliate World Europe 2019에서 무대 위에서 통찰력을 생산하는 그의 가장 큰 수익을 소개하기도 했다. 제휴 부분을 포함하여 온라인 광고의 모든 요소를 다루는 온라인 캠페인 관리자로서, 우리는 변화를 일으킬 수있는 장소에서 신뢰할 수 있고 다재다능한 동료를 찾고있었습니다.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결정할 때 시청자의 인구 통계를 고려하십시오. 때로는 10 세에서 19 세 사이의 고객이 Tiktok의 가장 큰 연령대를 구성합니다. 따라서 10대 여성에 집중하는 뷰티 블로거들은 이 플랫폼을 주요 채널로 활용하고 싶을 것이다. 동적, 쿠폰 및 멀티 터치 커미셔닝 도구를 사용하여 커미션을 맞춤으로써 파트너십을 구축하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은 적시에 이메일 폭발과 SEO 콘텐츠 자료의 조합이 그 자체로 둘 중 하나 이상의 광고 노력을 향상시킬 것이라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시청자와 함께 신뢰를 구축하지 않고 온라인 마케팅을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제휴 제품을 홍보하는 것 외에도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보너스를 제공하십시오. Webinars는 시청자와 메시지를 공유하는 특히 강력한 방법입니다. 변환 또는 판매에 도달하기 전에 파이프 라인의 마지막 부분은 실제 피치 또는 홍보입니다. 청중들에게 제품이 그들에게 효과가 있을지에 대한 적절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충분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라. 당신은 심지어 제품에 관하여 경청자에게서 진짜 질문을 가진 체재 웹 세미나를 접대 할 수있다.

당신은 그 제품을 확인된 양으로 만들고, 청중들이 그것을 사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더 총판커뮤니티 간단하게 만든다. 시청자들에게 제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정확하게 보여줌으로써, 그들은 제품을 사용하는 자신에 대해 생각할 준비가 될 것이다. 입소문 – 기안자, Facebook 그룹 등을 포함한 귀하의 전문 커뮤니티.이전에 브랜드는 수백 명의 영향력있는 사람과 콘텐츠 제작자가 비즈니스를 홍보하게됩니다. 이제, 그들을 대표하고 홍보할 최고의 사람들을 선택하기 위해 더 큰 선택성이 채용되고 있다.

그리고 Statista에 따르면, 기업의 제휴 순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지출은 미국의 마지막 해에 82 억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리뷰, 블로그, 소셜 미디어, 웹 세미나 소프트웨어 및 기타 플랫폼을 통한 제휴 순 마케팅의 우아하고 간단한 과정은 광고의 새로운 개척지입니다. 귀하의 틈새 시장에 속하는 서비스를 검토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그런 다음 시청자와 전문가로서의 입장과 함께 만들었을지도 모르는 관계를 활용하여 독자에게 홍보하는 서비스 나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왜 이익이되는지 알려주십시오. 마이크로 사이트를 개발하고 수익을 창출하면 제휴사 총 매출의 상당 부분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광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