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는 도움, 안전 및 탐지 작업과 함께 많은 작업 역할에 능숙합니다. 유행하는 반복의 많은 송곳니 작업 역할은 20 세기의 전환기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녹음기 추천 에 개발되었으며 이후 코칭 관행은 코치에서 코치로 크게 계승되었습니다. 동시에 심리학에서의 분석은 지난 20년 동안 동물 행동, 특히 송곳니 연구 및인지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향상 시켰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주제는 개 코칭 작업에 거의 초점을 맞추지 않았거나 합리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단일 학습 메커니즘을 대표하는 것이 아니라 사회 학습은 다른 사회 요원의 정보가 교육 과정에 영향을 미치는 학습 과정의 별자리를 의미합니다. 고도로 사회적인 종으로서, 다양한 유형의 사회 학습은 송곳니에 중요하기 쉽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송곳니인지에 대한 많은 분석은 특히 사회적인지와 관련된 프로세스에 중점을 두었지만이 작업 중 일부는 활용된 코칭 프로토콜에 내장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래에서 우리는 두 가지 유망한 분석 영역을 강조합니다. 첫 번째는 동종 사회 연구를 탐구하고 두 번째는 인간으로부터 사회적으로 연구하는 개 기술을 활용합니다. 개가 어떻게 추측하는지에 대한 분석의 전체 개요는 이 기사의 범위 밖에 있습니다. 가장 넓은 범위에서 송곳니가 사회적 세계와 물리적 세계를 어떻게 고려하는지에 대한 작업의 체격이 커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음 섹션에서 개 인식의 모든 영역을 다룹니다. 지원 송곳니, 탐지 송곳니 및 수색 및 구조 송곳니는 대규모 군중 탐색, 에스컬레이터 탐색, 잔해 위를 걷거나 총격에 노출되는 것과 관련하여 잠재적으로 두려움을 유발하는 시나리오에 익숙해 져야 합니다. 종종 송곳니는 이러한 상황에 개별적으로 익숙해 지거나 둔감 해집니다. 사회 연구 문헌에 따르면 개가 먼저 이러한 상황을 편안하고 자신있게 탐색하는 동성애자를 관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훈련은 실제로 개 소유권의 절반이 가장 재미 있고 보람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개 한 마리를 개인적으로 기르기로 결정한 만큼, 당신의 새로운 네발 달린 친구를 훈련시키는 것은 당신의 우선순위 목록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야 한다.

혐오 기반 훈련은 크고 불쾌한 소음, 신체적인 교정, 그리고 당신의 통조림 따위가 당신이 원하는 대로 행동하도록 하기 위한 가혹한 꾸짖음과 같은 전략을 사용한다.

반대로, 보상 기반 코칭은 개가해야 할 일을 할 때마다 보상을 사용합니다. 치료, 배 문지르기 또는 다른 개를 기쁘게하는 행동은 행동이 좋았다는 것을 강화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이것은 개가 더 많은 정신적, 육체적 훈련을 하고 다른 조건에서 더 높은 행동을 하도록 보장합니다. 오늘 나는 비둘기, 갈매기, 심지어 여우 똥보다 섹시하고 섹시했다!!!!페니는 굉장했습니다. 나는 개인이 웃고 있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 내가 얻은 동정의 대체물로서의 위대한 개가 무엇인지 생각해 보았습니다. 결과적으로, 많은 연구는 설치류와 비둘기와 같은 몇 가지 모델 동물 종만을 사용했습니다. 거의 집 개를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몇 가지 예]. 사회화는 강아지를 얻 자마자 시작해야하며, 종종 7-8 주령에 있어야합니다. 강아지는 생후 7주에서 14주 사이에 일어나는 사회화 기간 동안 새로운 사람, 다른 동물, 새로운 상황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인다. 이 기간은 일생 동안 마지막으로 낙관적인 기억을 제시할 수 있는 무수한 소개에 대한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강아지는이 시대에 걸쳐 예리하고 탐험적이며 억제되지 않았으며이 열정의 혜택을 받기를 원할 것입니다. 두 기술을 사용하여 훈련 된 개는 카모마일을 포함하는 새로운 허브 혼합물에 효율적으로 응답 할 수 있었지만 혼합 절차에 숙련 된 송곳니는 부분을 살펴보는 동안 더 정확한 표시를 만들었습니다. 이 연구는 질산암모늄과 과산화수소 냄새 혼합물에 주의를 기울이는 숙련된 개들과 같다. 순수한 표적으로 교육받은 개는 냄새 혼합물에 숙련된 개보다 일반화 시험에서 더 가난하게 수행되었으며 목표를 벗어난 냄새 혼합물의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그러나 훨씬 적은 분석은 이러한 고급 차별을 코치하는 것이 얼마나 훌륭한지 평가했습니다. 비 송곳니 작업에서 분석에 따르면 고급 차별과 개념을 개발하려면 낙관적인 자극과 바람직하지 않은 자극(비대상 자극)의 다양한 예/예제로 동물을 준비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Cocker Spaniels는 흰개미 탐지 팀의 일원으로 교육받을 수 있습니다. 그들의 상대적으로 작은 치수는 작은 영역에 들어갈 수 있게 해주 며, 가벼운 무게로 인해 더 무거운 것에 위험할 수 있는 천장 영역을 산책할 수 있습니다. 사실, 특이하 녹음기 추천 지만 흰개미 탐지견은 영장류에 의존하는 사람들보다 흰개미 탐지에 훨씬 더 신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