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양, 과도한 커미션 (… 과도한 경쟁). 금융 제휴 응용 프로그램 또는 SaaS 제휴 패키지가 좋은 예입니다. 제휴 웹사이트에 영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슈어맨 윈윈 를 삽입하는 것도 전환을 늘리기 위한 훌륭한 접근법이다. 그러나 완전한 초보자 인 경우 블로그를 통해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것이 더 쉬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속 가능한 사업을 만들기 위해 전력을 다해서는 안 된다. 온라인 마케팅의 가장 좋은 부분은 첫날부터 9-5 수익을 보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제휴 응용 프로그램은 완전히 다른 지불 패션을 제공 할 것이며, 일부는 각 리드 및 변환에 대해 지불 할 수도 있습니다.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전환하려면 제품 및 / 또는 제공 업체를 홍보하는 데 사용할 플랫폼을 고려하십시오. 블로그는 전문가로서의 블로거가 제공과 관련하여 의견을 표명할 수 있기 때문에 홍보 및 판매를위한 효과적인 채널입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수입은 다양하며, 일부는 2백 달러를 벌고 일부는 6자리를 벌고 있다.

무엇이 슈어맨 윈윈 마케팅되고 있는지, 마케터가 어느 정도의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지, 제휴사가 도달하는지, 광고 제품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기업의 상품을 마케팅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 제안을 연구하고 실행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기존 제휴 콘텐츠가 계속해서 수익을 창출하는 반면, 현재 고객에게 새로운 상품을 동시에 소개할 수 있다.

수익성있는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 전략의 첫 번째 단계는 세분화된 목표 시장과 시청자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컨텍스트 프로모션 패키지는 일반적으로 클릭 당 비용 사용 감소와 관련된 통계 내에서 고려되지 않습니다. 컨텍스트 프로모션이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가맹점은 제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온라인 판매 달성 및 수익을 연장할 수도 있습니다. 높은 지불, 대량 ⁇ 대량 매력을 가진 값 비싼 상품, 예를 들어. 은행 카드.그 웹사이트에서, 건축 관련 웹사이트에서, 나는 수년간 20만 달러 이상의 수수료를 발생시킨 시험 소프트웨어 제품을 홍보했다. 대사, 영향력 행사자 및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쉽게 감독하고 모니터링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동료들이 당신의 제품을 더욱 효율적으로 홍보하기 때문에 당신의 모델을 더 빨리 알 수 있게 해준다.질문에 답하는 것은 또한 사람들이 나중에 질문을 하게 될 경우, 일단 그들이 일어나서 제품과 함께 일하게 되면, 당신이 그것에 답할 수 있는 위치에 있게 된다는 사실에 대해 사람들을 안심하게 만든다. 질문을 얻을 수 있을 때, 나는 사람들이 내가 팔고 있는 이 요소에 돈을 쓴다는 생각에 정말로 편안함을 느끼게 하고 싶은 결과로서 그것들을 빠르게 대답한다.

유익한 콘텐츠를 만드는 데 관심이 있음을 보여주는 사려 깊은 데모를 만들고 싶지만 청중을 참여시키고 도구를 시도하는 데 흥분하게 만듭니다. ConvertKit 데모 비디오에서는 많은 것을 볼 수는 없지만 (Screenflow 비디오가있는 내 목소리 일뿐입니다), 나는 단순히 나 자신이되고 있습니다.이 수수료로 제휴사는 기본 요금으로 20 %를 받게되며 많은 양의 고객을 언급하면 요금이 인상 될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이 Boatbookings로 돌아 오면 계열사는 두 번째 구매시 추가로 10 %의 수수료를받습니다. Hostgator는 호스팅 및 빌드 도구를 모두 제공하며 예산이 제한된 신생 기업 또는 전자 상거래 회사의 경우 매우 저렴합니다. 예를 들어, 시동기 계획은 월 3.84 달러에 불과합니다. WP Engines Associates 프로그램은 2 단계로 구성되어있어 잠재 고객을 추천 할뿐만 아니라 동료를 추천하기 위해서도 돈을 받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