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thieu Croizier는 주로 로잔에 본사를 둔 계약 예술가이자 사진 작가입니다. 그는 2017년부터 스위스와 해외에서 열린 수많은 단체전에서 절반을 차지했다. 그는 Futures Talents 2021 외에도 British Journal of Photographys Ones to Watch 2021으로 지명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Paris Photos Carte Blanche Students 2020의 수상자가 될 수 있습니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고프로11 여전히 생명 사진은 일반적으로 자연스럽거나 인공적일 수 있는 무생물 소재를 묘사합니다. 정물화는 식사와 몇 가지 순수한 이미지에 대한 더 넓은 범주이며 광고 기능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360 제품 이미지는 회전하는 물체의 느낌을주기 위해 일련의 사진을 보여줍니다. 이 접근법은 종종 소비자가 제품을 시각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에서 사용됩니다. 최초의 영원한 포토 에칭은 1822 년 프랑스 발명가 인 Nicéphore Niépce가 제작 한 이미지 였지만 나중에 인쇄물을 만들기 위해 파괴되었습니다. 1826 년에 그는 자연에서 가장 오래 살아남은 사진 (즉, 렌즈로 디지털 카메라 외피로 만들어진 실제 장면의 사진) 인 Le Gras의 창에서 View를 만들었습니다. 1800 년경 영국의 발명가인 Thomas Wedgwood는 빛에 민감한 물질을 사용하여 디지털 카메라 외피에서 이미지를 포착하려는 최초의 시도를 했습니다. 그는 질산은으로 처리 된 종이 또는 흰색 가죽을 사용했습니다. 2022 년 9 월 12 일 | 영향력있는 미국 태생의 사진 작가, 영화 제작자, 화가 및 그래픽 디자이너가 토요일 파리의 입양 도시에서 사망했습니다. 무역 정보, 편집자 및 갤러리스트의 조언, 독특한 마감일, 가장 효과적인 이미지 이벤트에 대한 액세스 등을 매주 받으십시오. 전쟁을 배경으로 우크라이나 사진 작가 빅 바킨의 암실은 새로운 의미를 갖게되었습니다. 그의 집에서 가장 안전한 공간이 되어, 그가 지난 세월 동안 그의 초상화와 풍경이 전개해 온 전혀 다른 의미를 반성하고 있는 것은 바로 여기에 있다.

이러한 인스턴스 문장은 수많은 온라인 뉴스 소스에서 기계적으로 선택되어 현재의 사진 사용법을 복제합니다. 예제에서 표현된 견해는 Merriam-Webster 또는 편집자의 의견을 특징 짓지 않습니다. Bavarian Forest 시리즈의 인쇄물은 사진 작가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수익금의 20 %를 보존 노력에 기부합니다. 그것은 또한 쓸모없거나 죽어가는 목재들이 제거되지 않고, 지구가 썩으면서 가라앉을 대안으로 남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2022년 6월 23일 | 블라디슬라프 크라스노쉬초크는 자신을 지정학적 초현실주의 화가라고 표현한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시작된 이후 그는 빈티지 올림푸스 35mm 디지캠으로 고프로11 전쟁을 촬영해 왔다. 2022년 10월 4일 – 파괴된 Sanibel Causeway, 침식된 해변 및 쌓인 보트는 단순히 캡처된 황폐화 장면의 숫자입니다. 카메라에서 바로 나온 근적외선 사진은 항상 좋아 보이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캡처된 이미지만큼 극적이고 즐겁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사진을 향상시키기 위해 많은 사후 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Digital Black and White 이 웹사이트는 키스 쿠퍼가 쓴 숙련된 사진 기사를 선택할 수 있다.

흑백 사진 기술, 이미지 조작 방법, 도구, 기사 및 카메라 평가를 다룹니다. 백색 안정성은 결국 제출 처리에 탑재 될 수 있지만 약간의 조정이 필요한 수백 장의 사진이있을 때 약간 지루해질 수 있으므로 카메라 내에서 적절하게 유지하는 것이 더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