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게임은 다른 랩톱 소프트웨어처럼 프로그래밍됩니다. 1970 년대 중반 이전에 아케이드 및 가정용 콘솔은 비디오 게임을 비교적 간단한 로직으로 제한하는 회로 보드에 개별 전자 기계 구성 요소를 조립하여 프로그래밍되었습니다. 1975 년까지 저비용 마이크로 프로세서는 온라인 게임 하드웨어 용으로 대량으로 구입할 수 있었기 때문에 레크리에이션 빌더가보다 상세한 게임을 프로그래밍하여 달성할 수 있는 범위를 넓혔습니다. PC 하드웨어 노하우의 지속적인 개선으로 인해 비디오 비디오 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이 확장되었으며 콘솔, 컴퓨터 및 아케이드 플랫폼간에 빈번한 하드웨어가 융합되어 이벤트 과정을 단순화했습니다. 오늘날, 게임 빌더는 비디오 게임을 만들기 위해 사용할 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벳무브 있는 많은 양의 비즈니스 및 오픈 소스 도구를 가지고 있으며, 종종 휴대성을 지원하기 위해 여러 플랫폼에 걸쳐 있거나, 더 전문화된 기능과 스포츠의 직접적인 제어를 위해 그들만의 것을 만들도록 선택해야 한다.

당신은 pc, 좋은 친구, 또는 다른 온라인 플레이어와의 시합의 일부가 될 수 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게임과 이점을 얻기 위해 세 가지 새로운 회원 선택에서 선택하라. 과거 플레이 스테이션 세대에서 멋진 게임의 집합을 재발견1.1989, 닌텐도와 함께 시작 콘솔 전쟁, 많은 게임에서 가장 큰 중 하나는 목표를 향해, 세가, 경쟁 하지 않았다 그들의 새로운 마스터 시스템과 함께, 닌텐도 에뮬레이터 시스템은 지구상에서 소비 된 제품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 컴퓨터가 직장과 일상 생활 이상의 용도로 개인 주택에서 사용되기 시작하면서 더 많은 기술이 계속 만들어졌습니다. 게임은 컴퓨터에 적용되기 시작했고 그 이후로 여러분을 상대로 게임을 할 코드화된 로봇으로 점차 성장해 왔다. tic-tac-toe, solitaire, Tennis for Two와 같은 초기 비디오 게임은 새로운 게임을 게임을위한 것과는 다른 시스템으로 가져 오는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학생들은 비디오 게임에서 절반을 차지하면서 배우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예술적 숙고를 조장하는 반면. 최근에는 2000 년대의 이론적 근거로 초기 컴퓨터 시스템 및 콘솔의 제한된 사운드 출력 장치 용으로 구성된 chiptunes에서 최신 유행 비디오 게임의 완벽한 스코어 작곡에 이르기까지 온라인 게임 음악에 대한 더 큰 인식이 추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음악은 정기적으로 커버 및 리믹스를위한 플랫폼으로 사용되었으며 Video Games Live와 마찬가지로 밴드 또는 오케스트라가 수행하는 온라인 게임 사운드 트랙을 특징으로하는 라이브 쇼가 추가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플랫폼에 관한 추가 읽기는 회사 웹 페이지에 구축되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레크리에이션에서 성공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게임 개발자 인 경우, 우리가 제공하는 것을 발견하고 개발자를위한 포키의 방법으로 연락을 얻을. 비디오 게임에 대한 강박 루프는 중독성 행위를 조장할 수 있는 도파민 방출을 유발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2018 년에보고 된 게임에 대한 플레이어의 태도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밀레니엄 세대는 비디오 게임을 스트레스를 다루는 핵심 전략으로 사용합니다. 1,000 명의 게이머를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55 %는 스트레스를 풀고 해소하는 데 도움이된다고 언급했으며 벳무브 절반은 게임의 가치를 일상 업무 압력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피 기술로 간주한다고 언급했습니다. 경주에 대해 깨닫는 모든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의 본능과 두려움없는 속도에 대한 욕구입니다. 호킨스와 거꾸로 주위 타박상 임무를 위해 호퍼와 아이들을 가입 수집품으로 가득 양식 복고 모험에. 재미있는 야간 파티는 Camena High의 십대들에게 초자연적인 뒤집기를 가져옵니다. 아마추어 및 애호가 게임 프로그래밍은 70 년대 후반에 하우스 컴퓨터가 도입 되었기 때문에 존재했지만 2000 년대 중반 이후의 추가 모데른 개발은 인디 스포츠 개선입니다. 인디 게임은 직접 퍼블리셔 관리 외부의 소그룹에 의해 만들어지며, 게임은 더 큰 AAA 레크리에이션 스튜디오의 게임보다 범위가 작으며 종종 게임 플레이 및 아트 워크 패션을 실험합니다. 인디 게임 개발은 새로운 셀 게임 마커와 함께 디지털 배포의 가용성을 높이고 이러한 플랫폼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저렴한 성장 도구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