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무료 스포츠 스트리밍 사이트 5가지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해 들어보지 못한 스포츠 팬을 찾기는 어렵습니다. 지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스포츠 무료 중계 10년 동안 라이브 스트리밍이 인기를 얻으면서 최신 경기와 이벤트를 그 어느 때보다 쉽게 따라잡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대안이 존재하기 때문에 좋아하는 스포츠를 시청하기에 가장 적합한 서비스를 찾는 것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최고의 무료 스포츠 스트리밍 서비스 몇 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1) ESPN+
구독 기반 스트리밍 서비스인 ESPN+는 매년 MLB 경기와 UFC 경기 등 수백 개의 실시간 스포츠 이벤트를 방송합니다. 또한 ESPN+는 “30 for 30” 다큐멘터리와 프로 및 대학 스포츠에 관한 기타 프로그램을 포함한 고유한 오리지널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랩톱, 텔레비전, 모바일 장치, Xbox One 또는 Playstation 4와 같은 게임 콘솔, 데스크톱에서 가입자는 이 모든 자료에 중단 없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2) CBS 올 액세스
무료 스포츠 스트리밍 서비스를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또 다른 선택은 CBS All Access로, 사용자는 일년 내내 대학 농구 및 골프 이벤트뿐만 아니라 NFL 축구 경기를 포함하는 CBS 스포츠 네트워크의 라이브 방송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또한 상당한 규모의 주문형 프로그램 라이브러리를 제공하며, 모든 프로그램은 광고가 없고 스타트렉: 디스커버리 같은 인기 프로그램과 60분 플러스 같은 프리미엄 뉴스 프로그램을 포함합니다.

3) NBC 스포츠 앱
케이블이나 위성 TV를 시청하지 않지만 전 세계 여러 리그에서 좋아하는 팀을 시청하고 싶으시다면 NBC 스포츠 앱을 확인해보세요. 이 앱은 무료이지만, 알 마이클스가 해설하는 일요일 밤 풋볼 경기와 같은 일부 프리미엄 프로그램을 HD 화질(광고 없이!)로 시청하려면 케이블 서비스 제공업체의 인증 코드가 필요합니다. 또한, 제휴 제공업체 중 하나를 통해 구독하는 경우, NBCSN(NHL 하키 경기를 방송하는 채널)과 같은 다른 채널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1. 슬링 TV
    Sling TV는 단순히 스포츠 프로그램보다 더 다양한 프로그램을 원하는 코드 커터를 위한 비용 효율적인 옵션이지만, 여전히 많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Sling은 월 25달러부터 시작하는 번들을 제공하며, 뉴스 및 엔터테인먼트(CNN 및 브라보)부터 프리미엄 영화 채널(스타즈 및 쇼타임)에 이르기까지 50개 이상의 채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좋아하는 팀의 경기만 다른 리그에서 시청하고 싶다면 “스포츠 엑스트라” 구독을 선택하면 ESPN U, SEC 네트워크, 빅 텐 네트워크 등과 같은 인기 채널 외에도 NBA TV 및 MLB 네트워크와 같은 네트워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2. FuboTV
    인상적인 콘텐츠, 특히 국제 축구 경기 중계와 관련해서는 2015년에 fuboTV가 등장하기 전에는 기존 케이블 패키지 외에는 자주 볼 수 없었던 콘텐츠 덕 스포츠 무료 중계 분에 fuboTV는 빠르게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FuboTV는 전용 “국제 축구 채널” 패키지를 통해 유럽에서 열리는 경기를 쉽게 시청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해외 축구 경기를 놓치지 않으려는 비용에 민감한 팬들에게 편의성을 더했습니다. 또한 NFL, NHL, NBA 등 미국의 주요 리그를 방송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독자 친화적인 요금제를 통해 구독 금액에 관계없이 동일한 고품질 시청 경험을 제공하면서 자신의 재정 상황에 맞게 요금제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환상적인 조합으로 인해 fuboTV는 큰 부담 없이 국내외 축구를 스트리밍하고자 하는 모든 사람에게 확실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위에서 언급한 서비스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운동 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 괜찮은 플랫폼을 찾는 것이 더 이상 비싸지 않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5가지 최고의 무료 스포츠 스트리밍 플랫폼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전 세계에서 가장 좋아하는 리그의 경기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데 열정적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시간과 돈을 현명하게 투자할 수 있습니다! 종합 라이브러리 클래식 시리즈 영화 신작부터 국제 축구 전문 채널까지 모두 제공하는 CBS 올 액세스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