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밀로 도발이 주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파워볼 벳엔드 자가 모두 들어선 상황에서 지안카를로 스탠튼을 경기 종료 더블 플레이 땅볼로 잡아내며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토요일 뉴욕 파워볼 벳엔드 양키스를 상대로 7-5 승리를 거뒀습니다. 마커스 세미엔은 5회 1사 만루에서 타점 적시타를 날리며 승부에 쐐기를 박았습니다. 조쉬 정이 홈런을 터뜨리며 텍사스 레인저스가 디펜딩 내셔널리그 챔피언 필라델피아를 상대로 시즌 개막 시리즈 스윕을 달성했습니다…. 코너 로저스가 2023 시즌을 앞두고 알렉스 베르두고스의 뜨거운 출발에 대해 알아보고, 26세의 외야수가 보스턴 레드삭스와 판타지 감독들에게 과도한 평균을 유지할 수 있는지 여부를 살펴봅니다. 메이저리그의 새로운 규칙은 시즌 첫 4일 동안 기대한 대로 작동하고 있습니다. 모든 2023년 오프마켓 일반 시즌 스포츠를 라이브 또는 온디맨드로 시청하고 모든 인마켓 일반 시즌 레크리에이션을 온디맨드로 시청하세요.

2009년에는 개막 주 비디오 게임이 아카이브로 제공되지 않았고, 사용자들은 제한된 고화질 서비스를 보고했습니다. 2009 시즌부터 모자이크 기능은 대부분 기본 시청 모드에 통합되었습니다. 여러 경기 보기는 그대로 유지되어 1경기, 2경기, 2경기(기본 창에서 1경기, 사진 모드의 보조 화면에서 1경기), 4경기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와 시어 랑겔리에의 존재로 인해 이번 시즌에는 소더스트롬이 보다 영구적으로 콜드 구석으로 전환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MLB 트레이드 루머 팟캐스트가 다시 시작되며, 첫 번째 에피소드는 수요일 오전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매주 저와 사이먼 햄튼이 진행하는 이 팟캐스트에는 MLBTR의 작가들과 야구 트레이드 전반에 걸친 방문객들이 참여해 평가와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MLBTR의 앤서니 프랑코와 함께합니다. 크리스 브라이언트는 지난 시즌보다 올봄에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줬고, 그가 건강하게 유지된다면 과거에 입은 부상으로 인해 ADP가 낮게 유지되는 것과 함께 판타지 드래프트에서 도둑질할 수 있습니다. ESPN의 야구 전문 기자 제프 파산과 함께 개막전을 미리 살펴보고 오타니 쇼헤이가 어느 팀에서 시즌을 마칠지, 그리고 왜 반드시 에인절스가 아닐지 예측해 봅시다.

오타니 쇼헤이는 지난 며칠 동안 고난이도 테스트를 받았지만 결국 회복하는 데 최소 1주일은 더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넛바르는 현재 엄지손가락을 테스트했고, 타격 중 플라이볼을 잡는 테스트는 이어서 진행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경기에 출전하기에는 너무 많은 불편 함을 겪고있는 것 같습니다. 레드삭스는 최근 구원투수 헌터 스트릭랜드와 마이너리그 계약을 재계약했습니다. 6피트 3인치의 우완투수인 그는 지난 주말 루이빌의 높은 계열사에서 시즌 첫 등판을 했고, 무실점으로 이닝을 던졌습니다.

나는 그것의 결과가 매우 불편하고 다른 어떤 경우에도 훌륭한 앱의 유일한 결함이기 때문에 그것이 순간적이라고기도합니다. 별 5개를 주어야 하지만 그 한 가지 결점 때문에 4점으로 낮추기에 충분합니다. 다시 숨을 쉴 수 있게 되어 기분이 좋습니다. 주로 마이너리그에서 활약하는 선수를 기준으로 글을 쓸 수 있다는 뜻입니다. 아직 별다른 움직임은 없지만, 현재 트리플A 박스스코어에는 많은 유명 유망주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딜런 무어가 부상자 명단에 올라 좌타자 스윙을 구사하는 콜튼 웡을 2루에서 보완할 수 있는 우타자 샘 해거티가 부상자 명단에 올랐습니다. Ms는 지난주 레드삭스와의 트레이드를 통해 닉 솔락을 영입했고, 그를 타코마로 선택적으로 지명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마이너리그 야구 역사상 최초의 단체 교섭이 다가오고 있으며, 이는 특히 게이머들에게 스포츠 역사상 획기적인 순간이 될 것입니다. 수요일, 메이저리그야구선수협회 경영진은 수백 명의 마이너리그 게이머들에게 노조가 MLB와 5년간의 잠정 합의에 도달했음을 알렸습니다. 마이너 리그 선수들은 실제로 이 계약을 공식적으로 받아들일지 여부를 투표하고 있으며, 노조 임원들은 금요일 자정까지 이 과정이 완료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습니다.

새로운 마이너리그 계약에 대해 신시내티로 돌아가는 데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베테랑에게는 드문 행동이 아닙니다. 새로운 마이너리그 계약에는 옵트 아웃 날짜가 변경되거나 연봉이 조정되는 동시에 시즌을 앞두고 불펜의 깊이를 보장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브루베이커는 피츠버그 로테이션에서 한 자리를 보장받으며 스프링 캠프에 참가했습니다.

코너 로저스가 밀워키 브루어스의 조이 위머를 분석하며 그가 가진 에너지와 스피드의 잠재력을 분석하고, 이 재능 있는 신인을 영입해 달라고 구단주에게 간청합니다. 코너 로저스가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마무리 투수 크리스 바시츠의 첫 선발 등판을 분석하고, 그의 현재 구속이 어느 정도인지 평가하며, 판타지 매니저가 베테랑 선수를 어떻게 다뤄야 하는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좋아하는 팀을 장악하고, 시즌 중 중요한 순간에 집중하여 플레이오프와 과거에 진출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우리는 항상 고객에게 제공 할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