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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은 정기적으로 가족 구매를 담당해 왔지만, 대부분의 구매는 세속적인 성격의 것이었습니다. 초기 절반 동안 쇼핑은 즐거움보다는 집안일로 여겨졌습니다. 고대에는 상품과 기업의 교류를 촉진하기 위해 시장과 박람회가 설립되었습니다.

여가 활동으로 창구 구매가 증가하면서 소매점 전면에 유리창이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아케이드 내부의 특정 개인 상점에는 긴 유리 외부 창문이 설치되어 신흥 중산층이 높은 소매 가격을 감당할 수 없더라도 윈도우 쇼핑을 즐기고 환상을 즐길 수있었습니다. 전문 지식의 출현으로 이제 온라인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딜도 구매는 말 그대로 손끝으로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온라인 구매는 이제 고객이 완전히 다른 지역에서 제품 데이터를 검색하고 제품을 주문할 수 있게 되면서 소매업계에 큰 지각변동을 일으켰습니다. 온라인 리테일러는 고객의 집, 직장 또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곳 어디든 제품을 배송합니다. B2C 과정을 통해 쇼핑객은 소매업체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제품을 간편하게 선택하고 비교적 빠르게 배송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딜도 . 온라인 쇼핑 방식을 사용하면 쇼핑객은 오프라인 매장을 직접 방문함으로써 전력을 소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중세 시대에는 소매 환경에서 유리창은 거의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상품을 진열하는 일은 거의 없었고, 대신 소매상들이 매장 뒤편에 상품을 보관하고 요청이 있을 때만 상품을 배달해 주었습니다. 서비스 카운터는 사실상 존재하지 않았으며, 대신 많은 매장에서 도로에 구멍을 뚫어 고객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다른 쇼핑객들은 창구 구매를 나중에 구매하기 위한 계획의 절반으로 사용합니다. 대형 할인점, 대형 슈퍼마켓, 편의점, 백화점, 잡화점, 달러 상점에 해당하는 다른 상점들은 서로 수평적으로 연결되지 않은 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합니다. 19세기 영국에서 이러한 상점은 종종 백화점 또는 창고형 아울렛으로 알려졌습니다. 1902년 페니, 1852년 프랑스의 르 봉 마르셰, 1905년 프랑스의 갤러리 라파예트. 18세기에 접어들면서 도시 중상류층을 위한 다양한 상품과 제조품이 꾸준히 출시되었습니다. 이러한 소비의 증가는 특정 품목을 판매하는 소매점의 확산과 함께 구매를 그 자체로 하나의 문화 활동으로 받아들이는 구매의 증가로 이어졌습니다.

쇼핑몰의 끝에는 구매자들이 구매 중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식음료 매장(및 화장실)이 편리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을 할 때는 총매출이 많은 특정 사람과 즉시 상호작용하지 않기 때문에 가치를 교환하기가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일부 고객은 최적의 가격을 찾거나 경제적인 구매를 위해 누구 또는 어디에서 구매할지 결정하기 위해 가치 비교 회사를 이용합니다. 미국에서 쇼핑몰은 1980~1990년대에 많은 대형 쇼핑몰이 건설되면서 정점을 찍었고, 고급스러운 쇼핑몰로 반경 32km 이내의 쇼핑객을 끌어 모았습니다.

예를 들어, 끝자리 숫자 9(예: 9.99, 19.99, 199.99)를 활용한 가격 태그를 사용하여 가격 포인트를 표시하고 고객이 예약한 가격보다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국 사회에서 가격은 일반적으로 반올림된 숫자이거나 때로는 행운의 숫자입니다. 서점, 부티크, 과자 소매점, 주류 판매점, 선물 가게, 철물점, 취미 용품점, 애완동물 가게, 약국, 성매매 업소, 슈퍼마켓 등 다양한 형태의 소매점에서 특정 주제와 관련된 상품을 홍보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