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린스 선수들은 슈마커를 카트에 태워 클럽하우스 샤워실로 끌고 가서 가지고 있던 액체를 뿌려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D.J. 쇼트와 스콧 피아노스키가 마이애미 말린스 SP 헤수스 루자르도와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유틸리티맨 브렌단 도노반의 뜨거운 선발 등판 장면을 집중 조명하며 판타지 매니저들에게 어떤 점을 제공하는지 평가합니다. 코너 로저스가 토론토 블루제이스 SP 크리스 바시츠의 힘든 첫 선발 등판을 분석하고, 그의 현재 속도를 평가하며, 판타지 매니저가 베테랑 선수를 어떻게 다뤄야 하는지 분석합니다. 스프링 트레이닝에 로스터에 포함되지 않은 제이슨 보슬러가 시즌 두 번째 3점 홈런을 터뜨리며 레드삭스가 컵스를 7-6으로 꺾었습니다. 루크 랠리, 조쉬 로우, 얀디 디아즈는 화요일 밤 시간대에 무패 행진을 이어가던 탬파베이 레이스가 워싱턴 내셔널스를 상대로 10-6으로 승리하는 9회 홈런을 터뜨렸습니다.

각 팀의 4월 기록만으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파워 볼 로는 최종 승수 차이의 34%만 설명할 수 있지만, 4월 기록과 프리시즌 승수 예측을 더하면 50%의 차이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MLB Shop은 팀별 장비 외에도 각 팀의 대도시에서 영감을 받은 특정 유니폼과 상품으로 구성된 시티 커넥트 컬렉션과 같은 인기 있는 컬렉션도 선보입니다. 직원 정신과 연고지 만족도가 결합된 시티 커넥트 컬렉션은 야구 팬이라면 꼭 소장해야 할 컬렉션입니다.

블루제이스, 루플로우 웨이버 공시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에서 외야수 조던 루플로우를 웨이버 공시했다고 수요일에 발표했습니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조지아주 북부에 위치한 애드벤트헬스 스타디움에서 경기를 치르는 애틀랜타의 하이-A 계열 팀입니다. 본 브라운은 23세의 10라운더로 시작하여 겸손하게 이곳에 왔습니다. 하지만 그의 투철한 직업 윤리는 그를 자이언츠 그룹 내 톱 5 유망주로 성장시켰습니다.

이에 상응하는 40인 이적에서 좌완 투수 베넷 소사가 지명되었습니다. 플레이오프 탈락을 동기부여로 삼아야 하는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올슨 홈런, 3타점 3루타로 브레이브스, 카디널스 스윕에 기여 매트 올슨이 홈런과 3타점을 기록하며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파워 볼 가 수요일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를 5-2로 3연전 스윕을 완성했습니다.

이 몰입감 넘치는 경험에서 선수, 로드아웃, 진행 상황을 커스터마이징해 보세요. 마이너리그 선수들이 MLB와 역사적인 예비 단체 교섭에 합의하여 선수 연봉을 두 배 이상 인상할 수 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뉴욕 메츠는 저스틴 벌랜더가 다시 근육이 긴장되어 부상자 명단에 올랐고, 그는 팀에 합류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부상자 명단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오타니 쇼헤이는 시즌 데뷔전에서 6이닝 동안 10개의 삼진을 솎아냈고, 알레드미스 디아즈는 8회 동점 솔로포로 애슬레틱스를 2-1로 꺾고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카밀로 도발은 주자가 모두 들어선 상황에서 지안카를로 스탠튼을 경기 종료 더블 플레이 땅볼로 물러났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토요일 뉴욕 양키스를 상대로 7-5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루플로우는 이번 주 초 애틀랜타가 신인 투수 딜런 도드를 지명할 때 이미 지명을 받은 상태였습니다. 이에 상응하는 트레이드로 제이스 구단은 좌완 류현진을 60일짜리 부상자 명단에 올렸습니다. 피치 클럭은 투구 사이의 공백 시간을 없애 경기 속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투수는 투구 사이에 주자가 없을 경우 15초, 주자가 있을 경우 20초의 시간을 갖습니다. 투구 후 투수가 다시 공을 갖고 포수와 타자가 주루 플레이트를 둘러싼 원 안에 있고, 그 외의 경우에는 플레이를 재개할 준비가 되면 시계가 다시 시작됩니다. 야구를 사랑하는 필자의 마음은 올봄 마침내 MLB 순위가 새롭게 채워지기 시작하는 것을 보며 따뜻해집니다.

화이트삭스의 마무리 투수 리암 헨드릭스가 마지막 항암 치료를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2023 시즌에 주목해야 할 MLB 이정표 올해 메이저리그에서는 많은 거물급 선수들이 큰 성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디언스는 10회말에 터진 두 점의 득점 덕분에 AS를 6-4로 물리쳤습니다. 유망주들에게 중요한 날, 카디널스의 젊은 슬러거 조던 워커는 애틀랜타를 상대로 383피트짜리 홈런을 쏘아 올리며 메이저리그 첫 홈런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