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채무 채무 통합은 채무 통합 프로그램에 문의하거나 대출을 확보하여 달성할 수 있습니다. 채무 통합 대출을 확보하기 위해 선택하는 경우 보호 대출 또는 무담보 대출을받을 수 있습니다. 무담보 대출은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연결되지 않은 대출입니다. 안전한 대출은 담보 대출입니다. 주택이나 자동차와 같은 대출에 상당한 재산을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금융 의무 조합 대출은 다른 채무자의 전부 또는 대다수를 갚기 위해 적절한 돈을 빌리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그렇게하면 매월한 번에 하나의 금융 기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폰테크 관,한 개의 수량,한 개의 이자율만 지불해야 합니다. 훌륭하고 이상적입니까?

위의 중 하나가 당신이 필요로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작동을 중지하는 경우, 그 중 하나가 당신에게 대출을 제공 할 것인지 확인하기 위해 좋은 금융 의무 조합 대출 사업을 연구하십시오 예를 들어 오랜 기간 동안 예외적이었던 학생 대출이 있다면, 이런 식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부채 조합 대출은 다른 작은 대출을 충당하기 위해 큰 대출을받는 것을 포함합니다. 그러나 다른 변형이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무담보 금융 의무를 보호 대출로 충당합니다. 예를 들어, 여러 신용 카드 빚을 가진 집주인 (이자율이 다양 함)은 주택 담보 대출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들이 집을 지키고 있다는 것을 고려할 때, 그들은 저리의 보호 대출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대출 제공자가 대출 투자를 회수하는 것 그들은 채무자가 빚진 것에 대해 지불할 수 없을 경우를 대비하여 되찾을 재산을 가지고 있다.

HELOC (House Equity Credit Line)는 훨씬 더 다재다능하며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비율은 금융 시장을 통합 할 것이므로 이것은 계속 주시해야 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정 금리는 더 안정적이며 신용 루틴에서 더 많은 규율이 필요하다면 이것은 취할 수있는 훨씬 더 나은 대안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지불을 하나로 결합 할 때, 제 2 모기지 부채 통합 대출은 당신이 당신의 대출에서 현금을 가지고 특별한 재정적 의무를 지불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발견 할 수있는 최선의 가능한 제안에 대해주의를 기울이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것은 서두르는 것이 아니므로 모든 폰테크 대안을 가중시키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분명히 금융 의무를 개발하고 이러한 상황에서 벗어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제 2의 주택 담보 대출 금융 의무 조합을 탈출구로 활용하고 있습니다.이 경로에는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부채 통합은 개인이 단일 이자율로 하나의 부채를 해결할 수 있게합니다.이 비율은 일반적으로 평균 신용 카드 이자율보다 낮기 때문에 금융 의무의 일반 비용이 감소합니다. 부채의 일반 비용이 감소하면 부채의 일반 비용이 더 많이 발생합니다 경제적 변제

금융 의무 조합 대출 제공 업체는 건강이나 자선 사업에 종사하지 않습니다. 수익을 보는 모습 상환 기간이 너무 길어서 상황에 맞게 헌신 할 수 없습니다. 다른 책임을 하나씩 더 빨리 갚을 수 있도록 지출을 줄이는 것이 현명 할 수 있습니다.

금융 의무를 통제하는 한 가지 빠른 방법은 부채 통합 대출입니다. 그러나 실수하지 마십시오. 부채 통합 대출은 몇 가지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지만 부채를 제거 할 수는 없습니다. 실제로 금융 의무 통합 대출의 가장 큰 단점은 부채를 한 세트의 대출 제공 업체에서 다른 대출 제공 업체로 이동한다는 것입니다.

통합 대출은 일반적으로 수년에 걸쳐 지불되도록 설정됩니다 신용 카드에 이미 지불하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했는지 계산할 때 아직도 그 중 하나를 지불하는 것에 가깝지 않은 경우, 지금하고있는 것보다 더 나쁘지는 않습니다. 사실상 당신이 많은이자를 절약 할 것이라는 진실 때문에 훨씬 더 좋을 필요가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충전 카드에 지불해야하는 연체료를 없앨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관리 할 수있는 지불금에 위탁 될 것입니다 이것은 파산의 선택에 훨씬 더 효과적 일 필요가있는 당신의 발로 돌아갈 수있는 능력을 의미합니다

지불해야 할 부채가 산더미라면 부채 대출로 통합해야 할 때가 될 수 있다.

여기 여러 개의 고금리 대출을 하나의 실행 가능한 저금리 부채 통합 대출(DCL)로 바꿀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실질적인 포인터가 있다.

다음 포인터는 금융 의무 조합 절차를 통해 도움을 주기 위해 고안되었다.

심각한 재정적 의무로부터 회복할 수 있으려면 최소한의 자금을 예산으로 책정해야 합니다. 이는 귀하가 견뎌야하는 각 제품에 자금을 할당하고 동시에 특정 부채를 해결할 수 있게 해줍니다. 빚을 갚을 능력이 있으면 매월 정기적인 청구서를 줄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