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커, 운전 게임, 비디오 게임 캡처와 같은 주요 클래스를 모든 웹 페이지의 메인에서 발견할 수 있지만, 적합한 레크리에이션을 찾을 수 있는 다양한 하위 카테고리가 추가로 있습니다. 인기 있는 태그에는 자동차 게임, 마인크래프트, 파이어보이, 워터걸, 2인용 비디오 게임, 호러, 마작 등이 있습니다. 존 윅, 이퀼리브리엄과 같은 유명한 액션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피스톨 휩은 리듬 스포츠의 박진감 넘치는 에너지와 폭발적인 1인칭 슈팅 게임 플레이를 스타일리시하게 결합한 게임입니다.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트랙과 함께 영화 같은 총알 지옥을 통과하여 최고의 액션 영웅이 되어 보세요. 이 세상을 뒤엎으려는 자들은 그녀가 가진 유리를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롤스타.cc/ 차지하기 위해 결심하고, 그녀의 손아귀에서 유리를 빼앗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습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심리적 또는 신체적 자극을 포함하며 때로는 두 가지를 모두 포함합니다. 많은 비디오 게임은 현명한 기술을 개발하거나 일종의 기차 기능을 수행하거나 다른 어떤 경우에도 교육적, 시뮬레이션 또는 심리적 입장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현대 사회가 치명적인 바이러스 창궐로 몰락한 후 수년 후를 배경으로 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서바이벌 스포츠입니다. 저희의 목표는 하드코어 리얼리즘과 현대 해군 슈팅 게임의 게임플레이를 균형 있게 결합하는 것입니다. 하드코어 생존 및 전투 파트, 심도 있는 환경 상호작용, 무섭고 영리한 AI를 갖춘 거대한 오픈 월드가 펼쳐집니다.
이러한 게임의 대부분은 플레이어가 앉고 https://롤스타.cc/ 스포츠 구성 요소가 배치된 책상 위에서 진행됩니다. 그러나 이 클래스에 속하는 많은 비디오 게임, 특히 파티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 형식이 자유롭고 마임과 같은 신체 활동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게임에는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큰 공간, 엄청난 양의 힘이나 체력, 상자에서 얻을 수 있는 것 외에 특별한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싱글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은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도전의 유형이 독특합니다. 여러 게이머가 게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거나 경쟁하는 게임과 달리, 1인용 레크리에이션은 자신의 기술, 시간 또는 우연에 대항하여 환경의 구성 요소만을 상대로 전투를 벌이는 것입니다.
내쉬는 제로섬 비디오 게임에 대한 폰 노이만의 이론을 연장시킨 이 본질적인 결과로 노벨 경제학상을 수상했습니다. 내쉬의 보안 솔루션을 내쉬 균형이라고 합니다. 많은 스포츠 상품은 다양한 이슈를 나타내는 토큰입니다. 토큰은 보드 위의 폰, 플레이 현금 또는 득점에 해당하는 무형의 아이템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참가자가 상대를 이길 수 있지만 상대를 공격하여 상대의 플레이를 방해해서는 안 되는 경우, 그 전투는 경쟁입니다. (경쟁에는 레이싱과 피겨 스케이팅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공격이 허용되는 경우, 해당 갈등은 레크리에이션에 해당합니다.
살아남는다는 것은 동맹을 맺고 상대 진영으로부터 능력, 자원, 목숨 등 원하는 것을 빼앗는 것을 의미합니다. 패스 오브 타이탄은 가정용 컴퓨터와 휴대폰용으로 개발 중인 MMO 공룡 비디오 게임입니다. 첨단 AI 생물과 200명에 달하는 다른 인간 게이머로 가득한 풍요로운 생태계에서 10개의 핵심 공룡 중 하나가 되어 플레이하세요. 죽음을 피하고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공룡을 강화하면서 자연으로 가득한 주변 환경을 탐험하세요.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비디오 게임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가장 유명한 예는 아마도 크랩스(Craps) 스포츠일 텐데, 처음에는 라이어스 주사위와 포커 주사위가 비디오 게임으로 생각되었습니다. 게임은 종종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필요한 요소(예: 미니어처, 공, 카드 놀이, 보드 및 아이템, 컴퓨터)에 따라 분류됩니다. 특정 지역만의 특색 있는 도구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럽의 많은 국가에는 고유한 일반 카드 덱이 있습니다. 체스와 같은 다른 게임도 주로 게임 아이템의 이벤트와 진화를 통해 추적할 수 있습니다.
체스 대회를 보면서 사람들이 흥미를 느끼는 것처럼, 플레이어는 플레이어가 아닌 청중을 가질 수 있습니다. 반대로, 레크리에이션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는 뒤집기 게임을 할 때 자신의 청중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종종 레크리에이션을 하는 아이들의 엔터테인먼트의 절반은 누가 청중의 일부이고 누가 참가자인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장난감은 일반적으로 제한 없는 플레이를 허용하는 반면, 게임은 참가자가 따라야 할 규칙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