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남녀는 한두 개의 기사를 만들어서 각각의 중요한 항목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 할 것이다. 그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더 많은 관련 장기 검색을 목표로 하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소비하기 보다는 백링크를 구축하고 SEO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보낼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적시에 관련되고 유익한 콘텐츠를 포함하는 귀사의 웹사이트 인터넷 사이트에 보유할 때 매우 수익성이 높은 형태의 경제를 얻는다. 본 기사는 기사, 제품 리뷰, 업계 뉴스, 주요 인물과의 인터뷰 또는 남성과 여성이 원하는 모든 것에 관한 내용을 가질 수 있다.

만약 시장이나 마케팅의 주제가 장기적인 수입을 제공하기 위해서라면, 당신은 판매 유형에 대한 조사를 해야 한다.

만약 이것이 종종 단기적이고, 추세에 기반을 둔, 현금 투입이라면, 개인은 그 당시 무엇이 뜨거운지 알 필요가 있다.

한 가지 기억해야 할 것은 광고에 관한 어떤 사람들은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제휴 계획에서 당신의 사이트에 배너를 놓고 나서 커플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꽁머니 하지 말아야 할 후에 그것을 제거하는 것. 그것은 효과적이지 않거나 효과가 없지만 정말로 시즌이 걸린다. 접근 가능한 제품에 개인적으로 고용된 당신의 제휴 마케팅 전략들 중 일부는 다른 프로젝트나 캠페인에서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

머니는 항상 당신의 모든 프로젝트가 도달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 가정용 수행

각 시도를 추적하여 제휴 링크를 따르기 위해 개인이 트래픽 소스를 식별하면, 어떤 마케팅 전략이 이익을 가져오는 데 가장 효과적인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

전망과 좋은 제휴 링크의 비율을 클릭하는 것과 같은 사람이 추적하면, 결과를 산출하는 상품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아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전적으로 결정하기 위해서는 제휴 제품에 대한 연구를 하고 그것이 얼마나 잘 되어 왔는지 발견해야 한다.

제휴 제품을 연구하는 동안 진정으로 고려되어야 할 다른 요소들도 있다.

몇 가지 것들은 키워드 연구, 연결, 그리고 그 제휴 영양 보충제를 위한 이 키워드들을 얼마나 쉽게 배치할 수 있는가를 연결시켜준다.

제품들이 말 그대로 전군 마케팅 시스템처럼 광고하려고 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요소를 제공하려고 노력하는 전군인처럼 광고하려고 할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광고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의 광고비를 지불하는 것을 경험한다면 훨씬 더 많이 팔 것이다. 그래서 꽁머니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들의 치료법을 팔려고 하는 전군인 만큼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광고하려고 하는 제품 집중 테스트를 하는 사람들을 그렇게 높은 커미션을 지불할 수 있다.

그들은 팔 것이다. 계열사들이 그들만의 광고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이 꽤 스스로 광고를 한다면 훨씬 더 많은 것이 확실하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에 익숙한 경우, 실제로 제휴 마케팅은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Mlm 마케팅과 같은 1차적 성격을 공유한다(좋은 서비스나 제품을 사람들과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받는다) 물론, 보통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다단계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급이 적은 경향이 있다.

사람들은 당신이 인터넷에 쓴 기사를 읽고 포스트의 밑바닥에 있는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칠 것이다. 제휴사는 당신의 사이트를 위해 제품을 팔 것이다. 당신의 일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제휴사 판매 기간을 어떻게 이끄는지 콘텐츠 원하는 만큼의 다른 장소에서 광고할 수 있지만, 결국 거래 통지를 할 웹사이트의 콘텐츠는 내가 당신의 사이트라고 말했다.

조직화 – 제휴 마케팅을 더 잘하기 위해 매일 더 많은 활동을 시작하는 까다로운 경우, 제휴사로서 당신은 아마도 여러 다른 상인과 제휴 프로그램들과 함께 할 것이다. 당신은 이메일 주소, 파트너 정보, 광고 캠페인 정보, 웹사이트 정보, 링크 교환 프로그램과 같은 많은 정보에 접근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선택적 정보를 조립하기 위한 어떤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다면 당신은 빠르게 압도될 수 있는 방법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노트북, 폴더, 스프레드시트에 정보를 저장하거나, 신속하고 간단하게 제휴사 마케팅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정보에 액세스하고 검색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설정합니다

한 가지 확실한 것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여기저기서 홍보하는 것이다. 분명히 이것은 상인 판매 페이지에 올라있고, 사람들은 당신에게서 실제로 구매를 하고 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계열사에서 가장 찾고 있는 판매를 얻기 위해 배우고 싶은 독특한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