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channelcan.com 페이스북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커뮤니티에 새로운 사람들을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트위터에서 팔로워를 찾고, 점차 네트워크를 성장시켜야 한다.

다시 당신을 위해 이것을 수행하는 몇 가지 자동화된 도구들이 있지만, 더 표적이 되는 추종자들을 위해, 당신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당신을 만들도록 하라.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로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시키기 위해 몇 개의 사이트들이 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올바른 기사를 쓰세요 – 누군가에게 가치를 더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독자가 제공한 콘텐츠 자료가 가치가 있다고 느낀다면 소셜 네트워크와 공유하는 경향이 있어야 합니다. 실제 맥락에서이를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이 유용하거나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제품에 노출된 사람은 좋은 친구와 공유할 것입니다. 올바른 방법 당신이 가져 온 물건과 나중에 구매자에게 후회하거나 나중에는 과제를 안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적어도 당신은 그것을 공유하지 않을 것입니다. 더 나쁜 경우 당신은 동료들에게 물러나라고 충고할 것이다!!

위의 데이터에 대해, 예를 들어, 모든 고객이 페이스북에 저장되어 있다면, 대부분의 노력을 페이스북에 할 것을 알고 있지만, Hi5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여러분이 비디오를 올릴 수 있게 해주고, 유튜브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과 같은 가장 인기 있는 사이트를 통합하기가 매우 쉽다.

제가 여러분에게 이야기한 이유는 시간의 압박감이 사람을 FAST로 몰아가는 것을 고려하고 있고 때때로 이 소셜 미디어와 광고로 여러분의 통제에서 벗어난 것들이 있다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2MP 카메라는 통과되고 C3는 또한 쉬운 플래시와 자동 초점 유용성이 부족하며, 깨끗한 상태에서 비디오를 감독하는 꿈과 함께 카메라를 접촉에만 국한시키십시오.

2010년도에 저는 지역 사업주들이 온라인으로 시장을 개척하는 것을 도왔습니다.기본적으로 웹2 마케터들이 이 회사들에서 하는 것과 같은 원칙을 마케팅 http://channelcan.com 하는 것을 도왔습니다.이런 비율은 연간 60k에서 80k 정도였습니다

이는 위의 것과 완전히 모순되는 것으로 들리지만,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산업이나 틈새를 가진 사람들이,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문가는 그러한 인터넷 웹사이트를 커버한다.

더 적은 사람들이지만 훨씬 더 표적이 된다!프랑스에는 그랜드 크루라는 칭호를 받은 17개의 마을이 있는 반면, 40개의 마을은 프리미어 크루 심플 팩트라는 칭호를 공유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받는 개별 포도원이 아니라 마을이 그 칭호를 얻는 것은 그로부터 유래되었다. 커뮤니티의 일부, 당신의 주제. 그것은 당신의 관계 구축과 개인과의 연결을 요구한다.

지역사회의 선제적인 구성원이 됨으로써 긍정적인 것은 곧 마케팅 형태가 제공할 수 있는 마케팅 보상을 얻을 것이다.

또한 페이스북과 트위터에도 불구하고 단백질이 많은 음식은 브랜딩으로 틈새에 도달한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페이스북 타임라인을 아직 브랜드화하지 않았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그런 짓을 할 수 있어? 소셜 미디어 브랜드의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켜주는 이미지, 또한 그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보는 동안,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생각한다.

소셜 미디어와 관련된 모든 것을 만들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의 사업을 쉽게 알아차리게 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즉시 연결할 수 있다는 사실에 대해 어떤 것을 제공하며 정기적으로 연락을 취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힘을 모아 자신에게 헌신할 수 있는 곳이다. 구글 컴에서 프리미엄 광고 공간을 위해 돈을 지불하는 데 드는 비용의 일부와 관련하여 좋은 선택 소셜 미디어 블로그에서 광고 공간을 살 수 있다.

많은 대형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한 달에 100달러에서 200달러밖에 되지 않는 콘텐츠 광고에서 사이드바 디스플레이를 허용한다.

광고 공간을 구입한 다음 새로운 캠페인 시장을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그리고 확실히 알고 있으며, 이것이 프로필 웹사이트에 전달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낭만적인 의미에서,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물건을 사고 싶은 사람을 정의하고 싶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극도로 자신의 상사가 되도록 돕기 위한 도구를 제공한다.

마찬가지로 이것은 내 프로필 블로그 페이지에 전달된다.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몇 개의 화려한 배너로 윙윙거리지 않도록 보장한다.

광고, 그리고 대신,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시켜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누군가와 함께 일하고 싶어하도록 한다.

SNS 마케팅 전형적인 채용 담당자는 누구인가? 고객의 폭넓은 표현을 얻고 평균적인 c를 얻으려고 노력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