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지금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채무통합센터 지불해야 할 부채가 산 채무통합센터 더미처럼 쌓였다면, 부채 지분 대출을 통합할 때였다. 여기 어떻게 다중 고금리 대출을 하나의 관리 가능한 저금리 부채 대출 통합(DCL)으로 바꿀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유용한 팁이 있다.

몇 가지 나열된 팁은 부채 통합 대출 과정을 통해 당신을 돕기 위해 고안되었다.

상담 시간: 5분이나 10분 회의로 간주되어서는 안 된다. 이 빚을 축적하는 데 몇 년이 걸렸고, 또한 공급자 평가에 시간당 대다수가 걸린다. 시나리오와 재정을 검토한 후 그들은 당신의 요구 사항을 가장 잘 충족시키는 몇 가지 권고안을 제시할 수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현재 상황이 당신에게 부채를 만들고, 높은 이자율을 낮추고, 연체료와 수수료를 피하기 위해 대출 통합을 지시한다면, 당신의 점수가 몇 점 떨어지게 하는 신용 점수 평가는 당신의 가장 큰 걱정거리가 아니다. 당신의 점수가 어디에 설정되어 있고, 몇 점의 점수를 잃는 것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인식하는 것이 여전히 중요하다. 당신이 제때에 청구서를 지불할 때, 당신의 칭찬은 페이팔이나 신용카드 통합으로 향상될 것이다.

대출의 종류인 부채 통합 대출은 하루 종일 다른 부채를 청산하기 위해 일정량의 돈을 빌릴 것이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고정금리 및/또는 더 작은 이자율을 산출할 것이기 때문에 그러한 대출을 받는 것이 더 좋다.

부채 대출 통합 외에도 부채 관리 계획을 명령할 수도 있습니다. 부채 관리 프로그램의 상담자는 현재 회사의 호기심 감소율을 요청할 것입니다. 또한 일부 수수료를 없애는 것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청으로 인해 월간 지불이 훨씬 관리 가능 해집니다

무담보 채무결제 목표는 채무자가 즉시 여러 채권자에게 지불해야 하는 것을 제거함으로써 수명을 더 쉽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대부분의 시간을 고금리로부터 완전히 회수하십시오. 저금리 대출을 받거나 DMP가 당신을 대신하여 협상할 것입니다. 낮은 이자율과 최근 페널티 비용을 면제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입니다. 할인은 최소일 수 있지만, 개인은 지불을 늘려 현금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더 빨리 빚을 지다

또 다른 장점은 이자율이 더 낮은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이것들은 더 긴 기간 동안 분산된다. 채무를 갚는 사람은 오직 한 번의 지불에 대해 걱정하기 위해서만 분산된다. 만약 그들의 제안이 사실이라고 들린다면, 그것은 너무 좋을 가능성이 있다.

정말로 당신의 지불은 다소 낮아질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더 높은 이자 가격표로 통합 대출에 대해 훨씬 더 긴 기간 동안 지불할 수 있다.

대출 통합은 작은 대출보다 더 큰 잔액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어떤 미세한 인쇄물에도 매우 조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한 번에 걸쳐 퍼져 있는 고금리 대출에 가입한다면, 당신은 결국 당신이 즐기는 것보다 초과하는 돈을 지불하게 된다. 그들이 그들이 합산되는 것이 금융적인 사건인지 확인하기 위해 원래 그 숫자들을 주의 깊게 확인하라.

사람들은 주택을 살 자격이 없는 저당권을 가지고 있어야 했다. 어떤 사람들은 신용등급을 유지하면서 이러한 유혹에 저항했고, 그나 그녀의 잘못을 겪지 않기 위해, 산더미 같은 빚 속에서 자신을 짓밟는 것을 알고 있는 사람들 중 한 명인가? 실례지만, 당신은 모든 조사를 했고 당신의 나쁜 점을 돕기 위해 통합 대출이 필요할지도 모른다고 결정했는가?

온라인으로 조사해보고, 좋은 등급을 가지고 있고, 시나리오를 수용할 수 있는 조건을 가진 회사의 일원으로 더 나은 사업국을 통해 조사하라. 그들은 매우 다양한 수수료를 발견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회사에 전화를 걸어 논쟁을 벌였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당신이 그룹과 함께 기능할 수 있는지 아니면 당신이 그룹과 기능할 수 있는지에 대한 느낌을 줄 것이다.

무담보 통합 대출은 대출을 유지하기 위해 미결 신용과 충분한 수입을 갖는 것에 달려있다.

당신이 신용카드 빚으로 8,000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상상해보자. 당신은 매월 지불하고 있지만 그것은 6개의 신용 지불을 규칙적으로 하는 번거로운 도움이다. 또한 당신이 신용카드 이자율의 대다수에 비해 낮은 이자로 개인 무담보 대출을 받을 수 있다고 가정하자. 당신은 1만 8천 달러에 대출을 받고 48년 또는 5년 후에 갚는다. 좋아. 당신은 매달 6개의 지불을 하는 것에서 1로 이동한다.

당신의 지불은 이론적으로 더 빨리 빚에서 벗어날 수 있는 낮은 가격뿐만 아니라 조금 더 낮다. 이론상으로는 훌륭하다. 실제로도 잘 되지 않는다.

제2차 주택담보대출 통합대출은 할부금을 개인별로 합산하는 시기다. 당신은 계속해서 대출금을 받아 미결책임을 갚기 위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가장 효과적인 거래를 찾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그것이 돌진할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당신의 모든 선택사항에 무게를 두는 것이 좋다.

장수 : co가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 발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