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에서 찾아봐야 할 것도 있을 수 있다.

전화를 걸 때 전화를 처리하는 데 친절하고 예의 바른가, 아니면 항복하고 돌아서서 사람이 너무 바쁜 것처럼 만드는가? 물론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중고차매입센터 , 다른 것들은 모두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좋은 결과를 준다. 여기서 서비스에 대해 배우는 좋은 방법은 그들의 식료품점이 파일에 이상한 수의 불만을 가지고 있는지 실제 더 나은 사업국에 확인하는 것이다. 만약 그들이 훨씬 더 나은 사업국의 일원이라면, 당신은 단지 동료로 남기 위해 더 나은 사업국 정책을 따라야 하기 때문에 훨씬 더 좋은 상태에 있다.

예를 들어 촉매 변환기가 고장나서 자동차를 어떤 지역 정비공에게도 운전한다고 가정해보자. 자동차 매뉴얼은 몇 시간 안에 작업을 나열한다.

기술자가 한 시간 안에 촉매 변환기를 교체하는 방법을 배운다고 가정하자. 비록 그것이 논쟁의 여지가 없을 정도로 불공평하지만, 당신은 확실히 몇 시간 동안 노동을 할 것이다. 추가 청구 가능한 시간은 비디오 가게의 순수한 이익이다.

자동차를 수리하는 부품과 관련된 것은 정비사가 도매로 부품을 구입할 때 얻는 거래에 달려있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새로 구입하거나 재건할 수 있다면, 중고차매입센터 당신은 그들의 이윤을 많이 배울 것이다. 전형적인 마크업은 30에서 40%일 수 있다.

그렇다, 어떤 돈은 쇼핑을 하고 직접 부품을 획득함으로써 절약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상점들은 특정 고객에게 제공되는 부품을 설치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보증이 이루어지는 한, 만약 그 시설이 제공하는 방법에 실패한다면, 보증 회로 중에 상점이 책임을 진다. 고객과 함께 상점에 제공된 부품이 실패하면 구매자는 다시 노동에 대한 지불을 하고 보증 대안을 처리하는 데 주의할 것이다.

이런 이유로 다음 주까지 예약할 수 있는 것은 보통 출근해서 기름을 일상적으로 바꾸고, 자동차 서비스의 모든 요구를 한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 하는 반복 고객을 효과적으로 돌보는 것이다. 개인은 모든 사람을 알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특별한 치료가 없다. 당신은 단지 기록의 밑바닥으로만 갈 뿐이고 좋은 자동차 수리점은 사람이 살고 있다.

그것은 아마도 당신이 그 밑바닥에 있는 긴 목록일 것이다.

고객 만족이나 고객의 비판을 위해 이미 몇 년 동안 상을 받은 적이 있는지 알아보자. 지역 더 나은 비즈니스 국은 일종의 정보를 잘 제공한다.

온라인 검색을 거의 하지 않는 온라인 검색은 이웃 도서관 자동차 수리공이 어떤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것으로 인식되는지 빠르게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기술자 팔의 ASE 패치 또는 응용 센터의 실제에 대한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 없는 시설인 피드백 권고와 비교했을 때, 정직해 보이는 상점들 조차도 자동차 수리 가격 체크 아웃을 할 수 있는 것만큼 파괴적일 수 있는 것은 전혀 없다. 이 안에서 더 많은 논의를 위해 정직한 메카닉스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가 있다.

또한, NEW를 위해 및 방지를 위한 무료 사기 팁 자동 수리 스캠 기사 @ RepairTrust 방문

무료 전문 조언, 일반적으로 상점들이 덤불 주변에서 정보를 얻거나 해협에 대한 답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그는 사업을 모르거나, 오토 테크니션들을 사기를 치려고 한다면, 당신의 차를 안팎으로 알아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차를 적절한 가격에 개선하기 쉬운 아이디어다.

오늘날 서비스 제조 서비스 시설에서 전통적인 팁은 효과적이지 않다. 사실, 많은 오래된 팁과 제안들은 실제로 서비스 센터가 가스 마일리지를 증가시키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도 자동차 수리 사기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무기가 되었다.팁은 생명을 위협하는 고속도로 속도를 운전하지 않는 것을 포함한다.

내가 아는 연료 시장을 극적으로 낮출 수 있다.

나는 그것이 재미있다는 것을 안다. 완전히 뒤로 물러나십시오) 그러나 속도를 점진적으로 증가시키지 않으면 귀한 휘발유를 절약할 수 있다.

엔진의 확장된 공회전은 갤런당 마일을 감소시킬 것이다.

쿠폰 찾기: 많은 자동차 수리점들은 고객을 이용한 가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자동차는 가게, 지역 신문 그리고 온라인에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자동차 수리 사업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매주 또는 월별 특별 또는 돈을 검색하라. 쿠폰 날짜를 중심으로 특정 서비스를 위한 약속을 계획하라.

첫째, 입소문 근처에서 물어보고 싶은 것은 TV, 라디오, 인터넷, 또는 아마도 친구, 이웃, 동료, 그리고 사람들과 전화 디렉토리 토크를 하는 어떤 광고보다 더 신뢰할 수 있는 것이다. 당신이 아는 사람들과 비슷한 차량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찾고 좋은 자동차 수리 구매를 위해 도움을 요청하라. 당신이 말하는 사람들은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를 가지고 온다. 그래서 이제 당신은 어느 쪽을 위해 최고가 될 것인가?

첫째, 구전 확인은 TV, 라디오, 인터넷, 전화 소설 내의 어떤 광고보다도 신뢰가 높다. 친구, 이웃, 동료, 가족에 대한 대화와 비슷한 차량과 의례를 가진 사람들 음악 유형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