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재정을 담당하는 사람은 은행의 어떤 것에 관한 것이 아니다. 당신은 당신의 지식과 경험에 기초한 새로운 소득과 부를 생산할 수 있는 기술을 습득할 필요가 있다.

개인 금융에 관한 책을 몇 권 읽으면, 당신은 당신의 비용을 수입보다 낮게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을 실행하는 최적의 방법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바이비트 – 당신이 어떻게 무시할 것 같은 것들이 더 이상 한 달에 어떻게 더 이상 합산되고 있는지 깨닫고 나면, 당신은 그 생각을 통제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채무 수집가로부터 연락을 받는다면, 훨씬 더 나은 거래를 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라. 당신의 빚은 아마도 작은 가격을 찾기 위해 구입되었을 것이다. 그래서 비록 당신이 원래 빚진 물건들로 그들에게 작은 조각만을 지불할 수 있을지라도, 그들은 아마도 여전히 수입을 만들 것이다. 이것을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기 위해 당신의 빚을 없애라.

여기 뜨거워지고 있어 – 겨울이 되면 집에서 반바지를 입는 목적을 달성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이해해. 난방비를 줄이기 위해 간단한 약간의 공공 재정을 제공하는 방법 온도 조절기 설정을 2도 낮추면 가스 판매 영수증에 5%를 절약할 수 있어.

작은 구매는 잊고 탕감하기 쉽다. 예산에 큰 변화를 주지 않기 때문이다. 작은 비용은 빠르게 추가되어 엄청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연구 당신이 커피, 간식, 충동구매와 같은 것에 얼마나 많은 돈을 쓰는지 조사하라.

대부분의 은행들은 이제 당신이 청구서를 잘못 놓거나 지불하는 것에 대해 정확히 필요한 것을 여드름에 대한 온라인 청구서 급여를 설정할 수 있게 해준다. 지불은 전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보장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언제 그리고 어떻게 지불되었는지에 대한 훌륭한 기록을 제공한다.

그것은 당신이 포스트 메디컬 클리닉과 함께 자비를 받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수표는 궁극적으로 우편물 이야기다.

도중에 장애물이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은행들이 돕기가 어렵다고 판단되면 대학 분석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 것을 제안했다. 그것은 당신이 특정 산업에서 조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이 유익한 대안을 제시한다.

이제 개인은 금융 블로그가 당신의 관심사의 일부로 적합한 개인을 얻는 것이 당신의 의무이기 때문에 당신을 어떻게 돕는지 생각하라. 댓글이 풍부할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사람들을 보라. 이 댓글들은 당신을 훌륭하게 지지하고 당신의 학습 곡선을 단축시키기 위한 제안을 한다.

여기서 뜨거워진다 – 나는 당신이 겨울에 집에서 반바지를 입고 무대에 서서는 안 된다는 곡조 콘테스트를 들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당신은 개인 재정을 쉽게 제공할 수 있다.

난방을 없애기 위해 사용할 수 있으려면 온도 조절기 설정을 2도 내려놔야 하고 가스 부채의 5%를 절약할 수 있다.

금융기관은 도움이 되는 자산이나 우아한 책임일 수 있다.

다른 계획과 마찬가지로, 이 순진해 보이는 플라스틱 조각들을 부적절하게 사용하면 저축의 심각한 악화를 할 수 있다.

당신의 소비 습관을 알고, 당신의 진술이 실패하면 매달 신용카드 잔액을 전액 지불하면 당신은 최악의 부채로 이어질 것이고, 경제 독립 조사 세계에서 가장 큰 이자 요금 중 일부는 당신을 최악의 부채로 이끌 것이다.

어떻게 당신은 예약을 받는 것의 가치를 고를 수 있고 여전히 당신의 현금을 은행에 보관할 수 있는가? 아니, 나는 단지 도서관 신용카드를 단지 당신이 잘못된 책을 향해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비용 낭비와 마찬가지로 나쁜 것과 같다고 제안할 것이다. 당신이 인생에서 생산되는 적절한 책을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단계들이 있다.

예산을 짜라. 많은 돈을 개발하든, 아니면 단지 약간의 돈을 개발하든, 당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 수 있는 예산을 구성하라. 미래를 위한 금융 로드맵 이후 당신의 예산을 생각해라. 만약 당신이 결코 가보지 못한 곳에 가고 있다면, 망치를 사용하여? 그냥 운전을 시작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럴까? 아마 완전히 낭비하고 기름을 부는 것이 될 것이다. 당신의 재정에도 마찬가지다. 왜 당신은 당신이 그토록 열심히 일했던 돈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계획할 시간이 조금도 없이 여전히 지속적인 기준으로 일하겠는가? 예산 편성으로 개인은 단순히 예산을 우선시하여 자신이 번 돈과 함께 일하는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비록 당신이 충분한 돈이라고 생각하는 것과 함께 독신일지라도, 당신은 당신의 돈이 어디에 쓰이고 있는지 분명히 알 수 있다.

만약 이것이 당신에게 친숙하게 들린다면, 당신은 상식을 요구조건에 적용하고 신용잔고와 개인 재정을 모두 통제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흥미롭게 여길지도 모른다. 그것은 즉각적인 해결책이 아니며 추가적으로 고통 없이 작동할 것이라고 말한 것이다. 그것은 또한 새로운 아이디어가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그 개념을 다소 신기하게 볼 수도 있지만) 일이 수세기 동안 어떻게 깊은 곤경에 처했는지를 방문한다.

당신이 얻은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지 않겠다는 생각

B시에는 그걸 바이비트 알아야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