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있어,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품목에 대해 익숙해지는 것은 당신이 제안하는 품목을 정말로 소유할 때, 당신의 방문객들은 당신의 심층 분석에 경외심을 가질 것이다(인정하자, 당신은 훌륭한 리뷰를 거짓으로 만들 수 없다).

구글, MSN, 야후 같은 온라인 검색 엔진!사이트를 열심히 살펴보고 있으며 높은 순위의 기준 중 하나는 사이트에 대한 적절한 링크가 얼마나 많이 존재하는가 하는 것이다. 당신과 연결되는 다른 웹사이트가 존재한다.

이것은 제휴 마케팅 웹사이트에 매우 필수적이다.

그러나 고객이 어떤 제품을 선택하고 홍보하는지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꽁머니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채, 고객이 어떤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지에 대한 연구 없이도 고객이 구매하는 제품에 대한 구매를 위해 어떤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 파악하지 못한 상태에서, 고객이 구매하는 제품에 대한 구매를 위해 어떤 제품을 구매하는지를 파악하지 못한 상태에서 고객이 구매하는 제품에 대한 구매를 유도하는 것이 고객의 구매를 유도하는 데 있어 고객의 구매를 유도하는 데에는 매우 큰 어려움이 있다.

수익을 올리려면 저렴한 효과적인 키워드도 필요합니다

제품에 연결하기 전에, 제휴 링크에 관한 모든 것이 제휴 링크에 관한 것이라면, 가장 효율적인 기술을 알아내면 즉시 이익이 증가할 것이다.

당신의 상품을 마케팅하는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 꽁머니 고 당신이 그것에 대해 더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울 수 있도록 내가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제안들 예를 들어, 내가 작곡하는 것을 좋아하는 기사 마케팅은 나에게 효과가 있다.

그래서 나는 실제로 그 주제에 대한 최소 4개의 전자책을 체크아웃하고 한 가지 과정을 밟았다. 이것은 실제로 내가 온라인에서 첫 번째 1달러, 그리고 온라인에서 처음 100달러, 온라인에서 처음 1,000달러를 벌 수 있도록 도왔다.

만약 여러분이 다룰 특정한 틈새를 찾고, 여러분이 아무리 확신해도 효과가 있을 수 있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면, 여러분은 아마존에 가서 그들이 그 특정한 틈새를 위해 출판물을 팔지 여부를 볼 필요가 있다.

많은 돈과 그것이 그들이 빈털터리로 남아 있는 이유 임은 단지 당신이 많은 돈을 벌기를 바라며 홍보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구입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홍보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은 적절한 마케팅 훈련을 받지 않는 한 짜증을 내고 꼼짝 못하게 될 것이다.

나는 당신이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부분을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당신은 빠르게 불만족스럽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것이다. 청중을 이해하는 것은 현금이 존재한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에 대해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이 당신의 제휴 상품을 살 수 있어야 하고 그들은 신용/직불 카드를 가져야 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목표 시장의 나이와 성별을 이해하십시오.

함께 일할 계열사를 고를 때, 당신은 항상 최소 할당량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주의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당신이 매 판매당 합의에 거의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많은 추천이나 판매당 보상이 아니라 단지 현금이 없다.

또 다른 요인은 제휴 마케팅 사업을 진정한 사업으로 취급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일을 중단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가장 먼저 온라인에 접속했을 때 대부분의 개인들은 그들의 제휴 마케팅 서비스에 대해 진지하지 않다. 그들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전공이 없을 때 대부분의 시간을 실패할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의 회사를 진정한 회사처럼 대하라. 당신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을 실제 조직처럼 대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시작할 것이다. 조직 성장을 위한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기 위해 당신은 제휴 수익이나 사업 이익이 될 수 있는 실제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슈퍼 계열사는 처음에는 당신과 나처럼 거의 시작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을 리얼 컴퍼니처럼 대하기 때문에, 그들의 서비스는 성장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사는 것을 싫어한다는 것을 알지만, 그것은 정말로 당신의 경쟁이 아닌 것을 이해할 때 이익이다. 그래서 규칙 2는 양질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얻고, 읽고, 당신이 발견한 모든 방법을 사용하여 그것을 움직이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돈을 버는 것에 대해 엄격하다면,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것을 발견해야 한다.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에 익숙한 경우, 실제로 제휴 마케팅은 인터넷 마케팅이나 멀티레벨 마케팅과 같은 성격을 공유한다(사람들과 훌륭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받는다) 분명히,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MLM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불이 적은 경향이 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서는 가장 좋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