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오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복음성가무료듣기 모든 식물을 계속 기를 수는 없을지도 모른다.그러나 혹독한 추위에 견딜 수 있는 식물만을 기를 수 있는 초기의 선택을 할 수 있다.

그런 식물은 옥수수꽃, 을랄리아 잔디, 라벤더 코튼, 멕시코의 깃털 풀, 백만 종의 종과 돌덩어리 등이다.더치 핸드 괭이 – 이 18인치 길이의 제초 도구는 정원 애호가들에게 가장 유용하다. 이것은 오른손잡이 또는 왼손잡이의 변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씨를 위해 이랑을 파거나 파는데 환상적이다.그 일에 가장 적합한 원예 도구를 고를 때, 당신은 많은 도구들이 묶음으로 나온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러한 계획들은 당신이 기르기를 원하는 정원의 종류에 따라 다를 것이다. 그렇다면 당신의 원예 도구를 고르는 첫 단계는 당신이 생산하기를 원하는 정원의 종류에 달려있다.

장미 정원을 원하십니까? 채소밭? 과일 정원? 아니면 당신의 집에 생명을 불어넣을 수 있는 멋진 식물과 꽃들이 있는 기본적인 정원?정원 가꾸기 테마 좀 더 사려 깊은 선물은 식물에 정원 가꾸기 스타일을 사용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은 약초를 사용하여 거기에 첨가된 레시피를 제공할 수 있다.

또 다른 독특한 개념은 나비에 관한 책과 함께 나비를 끌어들이는 식물이다.유기농 농업과 정원 가꾸기는 화학물질을 사용하여 음식을 재배했다. 화학물질 없이는 적절한 식품을 재배할 수 없다는 것이 우리 사회의 일관된 생각이다. 기본이 아니다. 유기농 농부들은 화학 농장과 동등한 수확량을 보고 있다.

게다가, 그들은 그들의 농업 관행으로 다산을 해치지 않고 있다.

첫째, 당신의 식물은 그들이 필요로 하는 물과 영양분을 빠르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적절한 재배 매체를 필요로 할 것이다. 그것은 단순히 식물을 제자리에 고정시키는 방법이다.예를 들어, 단 한 계절 동안 살아서 일 년 단위로 심어야 하는 연꽃을 원하는지, 아니면 겨울을 이겨내고 여름철에 돌아올 수 있는 계절꽃을 원하는지를 선택할 필요가 있다.

또한 구입과 식재에 관해서는 어떤 종류의 꽃이 자라는지 어느 정도 정보를 얻을 필요가 있다.

기후와 그 꽃들이 밝은 복음성가무료듣기 날 동안 필요로 하는 것손과 삽을 이용해 정원 가꾸기 작업을 모두 끝낼 수 있는데, 이렇게 하면 마음이 편하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