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나서 신뢰할 수 있는 것은 병든 전차를 수리하는 데 현명한 곳에 돈을 쓰는 것이다. 임대할 때, 그리고 보증을 연장하기 위해서, 그리고 그것을 딜러에게 가져가라. 기름을 바꾸고, 정기적인 유지보수와 가끔 타이어 회전을 할 가능성이 있다.

신뢰를 쌓는 동안 좋은 영역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

당신은 당신의 차를 실용적인 지식과 공정하게 대우할 수 있는 수리점에 고려할 수 있어야 한다.

물론, 진실된 수리점을 찾기 위한 지역 배관공은 당신의 차가 고장나기 전에 있다.

전화를 걸기 전에 자동차 수리점 몇 군데로 좁혀서 필요한 일을 찾아라. 또한, 노동 비율과 자동차 자동차 수리 부품을 어디서 사는지 꼭 물어봐라. 당신은 그들의 자동차 수리마다 최고 품질의 부품만 사용하는 가게를 이용해야 할 것이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웃 자동차 브라우즈에서 당신의 기름을 교환하기 시작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퀵서비스 하라. 네, 석유 교환 프랜차이즈의 몇 달러가 들 수도 있고, 우리는 차량 수리 작업장과 관계를 맺기 시작할 수 있다.

변속기 수리라고 말하기 보다는 가스 리그 변경으로 수리점을 시험해 보는 것이 낫지 않을까? 만약 당신이 제대로 대접받지 못한다면, 다음 번에 당신이 예로 들 때까지 계속 갈아입어라.

우선 친구, 가족, 이웃이 제공하는 차량을 누구한테 추천하는지 아는 모든 사람에게 물어보면, 그들이 누구를 방문하는지, 혹은 그들이 행복하지 않은지를 알려주면 행복할 것이다. 그들에게 서비스가 만족스러운지 아니면 그냥 괜찮은지 물어보라. 그리고 당신의 시장에 자금이 합의되었는지 아니면 더 많은 것이었는지 물어보라.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 변속기 및 차동 유체를 점검하십시오. 앞유리 와이퍼 저장고 위로 올라가 잉여 병을 가져가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태양 아래에서 운전하고 벌레가 튀는 앞유리나 대시보드를 통해 보기 위해 긴장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나쁜 일이 아니다.

왜 대륙의 수리 사기가 확산되고 있는가? 예를 들어, 지난 주 호주는 자동차 수리 사기를 상위 10위 안에 들었다.

정비공이나 차고가 특정 유형의 자동차 정비 전문인지 여부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브레이크, 변속기, a/c 또는 디젤 유지에 대한 차고 집중을 찾을 수 있다.

일부 상점은 특정 차량에서 전문화될 것이다. 반면 이러한 상점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을 수행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차량이 전문화되지 않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가장 효율적인 일을 끝낼 수 없을 것이다. 이 상점의 전문지식 플랫폼 폭발 변경을 위해 자동차 수리 센터로 차량을 고려하시겠습니까? 만약 그렇다면, 자동차의 에어컨 필터를 점검하기에 완벽한 시기를 잘 알고 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정비사에게 오일 차이 동안 공기 필터를 검사하도록 요청하는 것이다. 기술자는 당신의 필터가 상당히 더럽고 교체되기를 원할 때 당신에게 알릴 수 있다.

만약 그것이 교체될 수 있다면, 그 돈은 30달러에서 50달러 사이일 것이다. 더러운 필터를 교체하지 않는 결과 때문에 그렇게 나쁘지 않을 수 있다.

그 장소에 대한 감각을 얻는 동안, 벽을 엿보아라. 아마도 어리석어 보이지만, 증명될 수 있는 훈련 증명서를 확인해라. 만약 직원들이 잘 훈련되었다면, 그 가게는 그들의 업적을 자랑스럽게 보여줄 것이다. 만약 벽이 붙어 있다면, 이것은 종종 경고 신호일 수 있고, 직원들에게 그들의 훈련 기반에 대해 물어보도록 촉구해야 한다.

개인 소유의 상점은 비용이 덜 들고 많은 경우 주요 국가 체인과 동일한 품질과 서비스 정보를 제공한다.

당신은 그 상점이 올바른 SE 인증 역학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검색할 것이다.

건조한 날씨에 다운시프트, 특히 산길을 운전할 때 다운시프트는 브레이크 페달을 밟기도 전에 속도를 늦출 수 있는 차량을 생산할 수 있다.

이것은 건조한 날씨에만 할 수 있으며, 눈보라나 폭우 후에 모든 슬릭 표면이 스키드로 이어질 수 있다.

연비를 향상시키는 팁은 생명을 위협하는 고속도로에서 운전하지 않는 것을 포함한다.

나는 그것이 재미있다는 것을 안다. (당신이 문을 닫고 뒤로 물러나는 가운데 88mph의 중간 차선에서 운전하는 것과 같이), 당신의 속도를 점진적으로 증가시키지 않으려는 시도는 당 퀵서비스 신의 소중한 펌프를 갤런당 확장된 공회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서 기술자를 선택하는 것은 여러 가지 이유를 확보하기 위해 독립 상점에서 선택할 것을 권고할 수 있다.

아마도 독립 상점의 기술자가 모든 것을 작업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현실일 것이다. 그가 더 큰 통찰력과 많은 전문지식을 끌어모으기 위해 필요한 개념.

자동차 수리 및 회사를 위해 최고의 팁을 얻으려면 여기 몇 가지 빠른 팁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친구들에게 과거의 고객 증언이 포함되어 있는지 물어봐야 한다.

당신이 이미 당신과 같은 문제를 설정했는지 확인하고 그들이 발견한 정비사를 확인해 보라.

우리 차가 고장나면, 우리 차도 고장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