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아이들은 또한 좋은 시간이라고 알려진 것이 필요하다. 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성인ADHD 린 아이들과 함께 합리적인 시간을 보내라. 아이가 당신의 관심을 원하고 당신과 의사소통을 원할 때 당신의 아이를 쫓아가지 마라. 당신이 얼마나 바쁜지 상관없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단지 유아들의 감정을 상하게 할 뿐이다.

당신이 손자를 시작해서 부모로 만들어야 한다는 걸 깨달았어요. 결국, 당신이 인생에서 가장 많이 하는 일은 당신이 하는 일이 아니지만 그것은 당신의 일이 아니에요. 조스의 일이죠. 그래서 진짜 문제는, 어떻게 조를 실제로 육아 행위에 뛰어들지 않고 도울 수 있는가 하는 겁니다.

도시 육아 양식이 있을 때 육아를 위해 사람을 만날 수 없다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만약 당신이 아픈 어린 소녀를 배려할 때 바쁘다면? 온라인 육아 수업에 의해, 새로운 육아 기술을 계속 찾고, 여러분 자신의 안에서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

할 일은 컴퓨터를 작동시키고, 수업을 듣고, 다른 부모들과 비교해서 이야기하는 것이다

사랑은 대가를 치르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살아 있는 모든 신참 인간들은 충분히 가지고 있고, 만약 당신이 잘 살거나, 겨우 먹고살려고 한다면, 최대한 최대한의 이익을 위해 완전히 이용하라!네, 많은 경우에, 실제로 아이들이 여러분을 가장 원할 때 여러분이 아이들을 위해 그곳에 있는 것을 필요로 한다.

첫 번째 부모로서 그리고 그 후의 자신감이나 세 번째 아이가 마법의 육아 매뉴얼이 있는 것을 좋아하는 경우가 너무 많다. 나는 이 매뉴얼을 마법이라고 부른다. 그것은 존재하지 않지만!그리고 솔직히 만약 그랬다면, 확실히 도움이 필요한 것을 추천할 것이다. 왜? 왜냐하면 육아는 매우 독특하기 때문입니다

존경은 이웃에서 자연스럽게 온다. 사랑스런 유대감 현재 당신은 당신의 아이와 친밀한 유대감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현재 당신의 아이에게 감정적으로 가까이 갈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존경심도 부족하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갑자기 당신이 그에게 부탁하는 것을 열심히 하고 도와주고 기뻐하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이 당신과 친밀감을 사랑하기 때문에, 그리고 우리가 당신의 아이와 친밀하게 지내기를 즐기는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포함한다.

매일 함께 이야기를 읽는 것(나이가 어떻든 간에), 경험의 공유, 과거의 경험의 재연, 당신의 아이가 무엇을 하고 그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에 대해 진정으로 관심을 갖는 것, 그리고 그의 감정과 생각을 메모하는 것(그러나 그것이 당신을 지배하지 못하게 하는 것)과 같은 것들.

10대 아들에게 작별인사를 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그는 몇 달 동안 집을 비운 어머니나 아버지와 작별하는 것이 더 어렵다. 이것은 아이들에게 스트레스를 줄 수 있고, 그들이 가정과 학교에서 반항할 수도 있다는 것을 돕는 조언자들은 이것이 완전히 사용하는 것을 중단한 느낌에 대한 비교적 정상적인 반응이라고 생각한다.

이혼을 위한 부모 수업을 찾을 때, 그들이 언제 증언 페이지가 되었는지 보라. 과거 학생들이 증언서를 쓴 것이 보통 얼마나 쉽게 기술을 배웠는지 말할 것이다. 아이들이 나이가 들면, 그들 자신을 살아있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에서부터 그들의 삶의 모든 측면을 유지하는 것까지 많은 형태로 자기 보존을 가르치는 것이 중요하다.

지치고 지치고 화를 내고 재치가 없을 때,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아이를 효과적으로 치료하는데 도움이 되는 만족스러운 상태가 아니다. 당신의 아이가 영향을 받을 성인ADHD 동안 당신은 단지 당신이 충분히 자신을 돌본다면, 에너지, 정서적 안정, 일관성, 열정, 그리고 이중으로 효과적인 부모가 되고 싶은 것을 덜 운이 좋은 사람은 자신을 충분히 돌본다.

사랑의 아이들은 그들이 만드는 실수나 그들이 항상 누구인지에 상관없이 무조건적으로 그들을 사랑한다.

이것은 자연스럽게 온다. 하지만 아이들은 정말로 그것을 알고 싶어한다.

이 특정한 단락에서 문장을 줄일 수 있다; 당신의 어린 아이들이 무조건적으로 다음과 같이 보여라.

당신의 아이들은 또한 보통 “질 좋은 시간”이라고 알려진 것을 필요로 한다.

아이들과 합리적인 시간을 보내라. 아이가 당신의 관심을 원하고 당신과 의사소통을 원하는 순간 아이를 쫓아가지 말라.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단지 아이들의 감정을 상하게 할 뿐이다.

존경은 가까운 한 사랑의 유대감에서 자연스럽게 온다. 만약 당신이 현재 당신의 아이와 긴밀한 유대감을 갖기를 거부한다면, 당신은 또한 당신의 아이와 감정적으로 친해지거나 당신은 아마도 경이로운 것을 보게 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아이가 그에게 열심히 부탁하고 당신을 돕고 귀 기울일 수 있는 갑작스러운 일이 아닌가? 그는 당신과의 친밀감을 사랑하고,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들이 물질적인 본드가 되기를 자연스럽게 바라기 때문이다. 자녀와 함께 하는 것은 매일 함께 이야기를 읽는 것( 정확히 나이와 상관없이), 과거의 경험의 공유, 당신의 아이가 무엇을 하고 그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에 대해 진정으로 관심을 갖는 것, 그리고 그의 감정과 생각을 고려하는 것(그러나 그것이 당신을 지배하지 못하게 하는 것)과 같은 것들을 포함한다.

주의하고, 경계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