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타이레크 에반스– 신인 캠페인에서 최소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나머지 3명) 2009-2010시즌 신인왕을 붙잡은 이유를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첫 걸음으로 테두리에 올라 66으로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수를 기록한다.

수비 끝에 맞고, 농구를 꾸준히 쏘지 못하는 것이 그를 해칠 때 에반스는 또한 코트에 https://ko.wikipedia.org/wiki/해외 스포츠 중계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그로부터 성숙함이 부족하여 그를 9위로 떨어뜨릴 수 있다.

1 – LeBron James 또한 작은 포워드, LeBron James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에서 뛰는 2010년 농구 시즌의 의심할 여지없는 왕이며, NBA 웹 사이트에서 95의 선수 등급과 2008-09년 NBA All-Defensive 팀의 지명으로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정상에 올랐으며, 그는 종종 Magic Johnso 해외 스포츠 중계

n과 Michael Jordan과 같은 전설과 비교됩니다.

존슨은 로스엔젤레스의 쇼타임에서 이 쇼를 했다. 그의 뒷 패스 뒤에는 놀라운 슛과 극적인 재능이 모두 그의 게임의 일부였다. 매직은 코트에서 5개의 포지션을 모두 할 수 있는 우뚝 솟은 PG였다.

nba는 항상 팬들을 가지고 있었다. Im은 다른 말을 하지 않았다. 단지 그것의 인기가 증가하고 있는 것 같고 nba 팀을 가진 도시와 주들뿐만 아니라, 당신은 로스엔젤레스나 보스턴에서 NBA 장비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지만, 이제 당신은 캔자스와 미네소타, 노스캐롤라이나, 네브라스카에서 그것을 큰 공급에서 찾을 수 있다.

NBA는 크고 점점 더 커지고 있는 남자, 여자, 아이들은 모두 NBA 스타들의 이름과 얼굴에 더 익숙해지고 있으며 모자, 티 셔츠, 유니폼, 심지어 액세서리까지 포함한 그들만의 스포츠 옷장을 개발하고 있다.

이봐!저 리복들이 네 옷장에 있니? 수집품 품목 조던? 스포츠는 큰 사업이고 NBA는 그 사업이 점점 커지고 있다.

1977-1978시즌 동안 너겟은 NBA에서 두 번째 시즌에서 다시 한번 더 큰 성공을 거두었고, 너겟은 중서부 디비전 타이틀을 획득하여 올해 48-34의 기록으로 시즌을 마감했지만, 너겟은 첫 플레이오프 시리즈에서 우승했고, 마침내 밀워키 벅스와 싸워 7경기 만에 그들을 물리쳤다. 그러나 너겟은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패하면서 NBA 결승에 진출할 수 없었다. 밀워키 벅스에게 벅스는 시리즈 4-2로 이겼다.

만약 몇몇 위대한 선수들이 1년 계약만 남거나 유럽에 자유계약선수(FA)가 남아 있는 유럽에서 경기를 한다면, 그 각각의 팀 소유주들은 아마 질 것이다. 우리는 유럽에서 뛰기로 결정한다면 유럽에 머물기로 결정한 1년 계약을 가진 3명의 큰 선수들이 있다.

드와이트 하워드, 크리스 폴, 데론 윌리엄스 유럽에 한번 있다면, 그들은 NBA로 돌아갈 필요가 없다. 2012년 여름에

NBA는 더 이상 스포츠 영역에서 뒤통수를 치지 않는다. 그것이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많은 여성들이 이제 농구에 관심을 갖게 되었기 때문이다. 몇 년이 지나면, NBA 경기가 있을 때마다 TV를 켰던 것은 보통 남성들이었다. 아마도 몇 년 동안 NBA 게임이나 다른 어떤 것에 시달렸을 것이다. 하지만 여성들은 그 게임과 스포츠웨어를 좋아하기 시작하고 있다.

그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제조업체들은 지금 NBA 재킷, 모자, 저지, 그리고 여성 스포츠 팬을 겨냥한 것 때가 되었다!마이애미 히트의 선두주자인 웨이즈 저지도 매우 인기가 있다.

NBA에서 득점 선두인 카르멜로 앤서니스 저지의 판매가 안정적으로 증가했다.

가장 중요한 질문은 빅3가 공존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이 팀은 누구의 팀인가? 드웨인 웨이드가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고 이미 링에서 우승했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이 있다는 논쟁은 거의 없지만, 그들이 큰 슛을 필요로 할 때 웨이드에게 디폴트할 것인가,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방해가 될 것인가?

모든 최고 포인트 가드, 슈팅 가드, 포워드 및 센터는 소프트웨어를 통해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모든 슈퍼 스타가 효율적으로 수행하지 않는 것에 대해 사람들은 놀랄 것입니다. 사실, 일부 플레이어는 너무 많은 샷을 취하기 때문에 많은 점수를 얻습니다.이 정보는 사용자가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과대 평가된 팀에 돈을 넣는 것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슈퍼 스타와 상위 플레이어가 있는 팀을 선택해야 합니다. 팀이 팀이 두 명씩있는 팀을 선택해야 합니다. 팀이 확신합니다. 우승할 가능성이 높은

적어도 트로피 프레젠테이션을 볼 줄은 몰랐지만, 설상가상으로 이 게임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는 것이 잘못되었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농구를 덩크슛하는 것을 보기도 했다. 언제 NBA에서 농구를 덩크슛한 적이 있는가? 게임의 컨트롤은 나쁘지 않습니다. 농구를 공격에서 수비수로부터 멀리하기 위해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게이머는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수비에서 슛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흥미 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