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디자인은 돈을 쓸 만큼 충분한 특권층을 위한 것이었던 시대는 지났다. 오늘날 당신의 꿈의 집에 맞도록 시장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있다.

그들은 당신의 예산에 근거하여, 전문가들은 당신의 주머니에 맞는 아이템을 제안할 수 있을 것이다.

실내 디자인과 홈스테이징을 혼동하는 것은 쉬운 실수다. 결국, 둘 다 집을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하지만, 그들의 결과를 매우 다르게 만드는 두 사람 사이에는 근본적인 차이가 있다.

디자이너와 스테이저의 최종 목표

기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거실매트 가구의 사진과 측정을 모두 촬영하십시오. 보관(있는 그대로 작동한다고 생각), 재장착, 재장착 또는 수리(필요 작업), 기부 또는 판매(보관하지 않음 – 제거) 및 마지막으로 폐기하는 경우 메모하십시오.

트렌드를 따라가기 – 내가 전에 말했듯이, 의류 패션의 변화는 실내 디자인과 상당히 자주 유사해짐에 따라, 다양한 색상이 점점 더 인기를 얻고 다른 스토리지 아이디어와 또한 많은 사람들이 최신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보고 싶어할 정도로, 비록 그들이 그곳에 살게 될 사람들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그들의 집을 꾸미고 있을 정도로, 집에서 더 흔해지고 있다.

주로 그림이나 그림을 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를 정해야 한다.

그림이나 그림을 매력의 중심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중심에 있을 필요는 없지만, 다른 모든 예술품들 중에서 액자를 강조할 수 있다.

연필을 사용하는 것과 같이, 그것을 걸 수 있는 정확한 위치의 가이드 역할을 하기 위해, 그림의 무게에 따라 오른쪽 후크를 선택하고 표시된 지점에 망치질한다.

올바르게 배치되도록 조정

이제 당신이 어떤 색을 좋아하는지 알게 되었으니, 당신이 공간에서 가지고 싶은 가구를 보기 시작하라. 전통적으로 기대했던 것이 아니라 당신에게 맞는 것을 가지고 가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거실을 꾸미고 있지만 큰 부피가 큰 소파를 원하지 않고 의자를 구입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을 하라. 당신이 원하는 공간은 당신이 원하는 것이다. 당신이 가구를 볼 때 당신이 원하는 것을 꾸미고 당신이 관심 있는 모든 것을 측정하라. 구입하여 당신이 가지고 있는 공간에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노트를 사용하여 가구 배치에 대한 아이디어를 적어 놓을 수 있다.

보통 5피트 6인치에서 시작하는 눈높이를 따라 걸어놓으면 사진이 더 좋아 보일 것이다. 사무실이나 의자가 있는 지역의 경우, 사진은 좌석에 있는 눈높이에서 가장 잘 매달린다.

다양성 사용 – 일치 세트가 없습니다. 너무 많은 통합이고 너무 지루합니다!약간의 향신료에 다양성을 더하라. 나무와 철, 돌 조각이 있는 나무, 가죽이 들어간 플라스틱 등을 섞어라. 다시 말하지만, 당신은 무엇을 좋아하는가? 방에 더 많은 관심을 주기 위해 사용하는 재료를 섞어라. 어떤 것이든,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한, 이 인테리어 디자인은 어떤 예술품처럼 보람이 있을 것이다. 당신은 위험을 감수할 용의가 있는가? 트렌드를 따라가고, 잡지에서 보는 것을 모방하는 것이 안전할 것이다.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전문직이다. 그들은 생계를 위해 인테리어 디자인을 한다.

그들의 충고를 따르라. 심지어 당신이 원한다면 그것을 고용한다.

하지만 당신의 진정한 보상은 어디에 있는가? 친구들로부터 듣게 될 것이다: 와우! 정말 대단해! 하지만 이게 정말 너를 위한 거야? 그렇게 하는 것은 자신의 재능을 망치는 것이다

방의 크기와 크기보다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이 어떻게 다음 방으로 흘러들어가느냐 하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집을 돌아다닌다면, 여러분은 어색하지 않고 가구와 방마다 쉽게 걸을 수 있어야 한다.

우선, 시작하기 전에, 부엌 인테리어 디자인이 어떻게 보이길 원하는지 정하고, 이러한 결과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경험이 있는지 결정하라.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할 사람을 고용하는 것이 좋다.

트렌드를 따라가기 – 내가 전에 말했듯이, 의류 패션의 변화는 실내 디자인과 상당히 자주 유사해짐에 따라, 다양한 색상이 점점 더 인기를 얻 거실매트 고 다른 스토리지 아이디어와 또한 많은 사람들이 최신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보고 싶어할 정도로, 비록 그들이 그곳에 살게 될 사람들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그들의 집을 꾸미고 있을 정도로, 집에서 더 흔해지고 있다.

집에 관한 한, 품질은 벽과 바닥과 같은 더 큰 특징에서부터 난간이나 액세서리 같은 더 작은 세부사항에 이르기까지, 사용된 재료와 장인정신의 품질은 집의 실내 디자인이 최고로 보일 수 있도록 보장할 뿐만 아니라, 좋은 선택 맞춤 가죽으로 남는다는 것은 당신이 그것의 잠재력에 최대한 이용 가능한 최고의 품질의 가죽을 얻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개념 – 피닉스 인테리어 디자인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개념을 생각해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장식되고 있는 것의 전반적인 주제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