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의 양육을 다른 아빠와 엄마의 능력과 비교하면 다른 아빠와 엄마와 자신을 비교하는 것을 그만둬라. 당신은 그들이 세상에서 가장 좋은 부모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그들 모두는 24시간 내내 살지 않는다. 당신은 닫힌 문 뒤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모른다. 그들은 소비자들의 눈에 있을 때 좋은 부모처럼 행동할 수 있는 끔찍한 부모다. 이상적인 부모가 되어라. 그리고 당신의 능력을 다른 부모와 비교하는 것을 중단하라.

오늘날의 경제 상황에서 소설 작가를 키우는 것과 관련된 것도 변화했고, 종종 아빠와 엄마 모두 단지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일하도록 강요했다. 먹이, 옷, 학교, 여분의 벽화 등에 대한 기본적인 필요 가족 비용, 매달 많은 돈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 동물원, 영화, 여행 공원에 들르는 가족 같은 학습물에 많은 돈을 투자하고 있는 사람들? 또한 할 일 목록에 가까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킨쵸모기퇴치팔찌 운 기억에 남는 휴일은 오늘날 부모들이 직면하고 있는 스트레스를 가중시킬 수 있다.

모든 것을 개인화하는 것은 인간의 본성이다. 특히 우리는 일반적으로 말하는 양육과 훨씬 더 많은 자녀가 양육하는 것을 구별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어떤 아이들은 다른 아이들보다 부모에게 비용이 많이 들고, 부모를 싫어하는 것은 한 아이나 다른 아이와 하려고 시도조차 하지 않는다. 대신에, 내가 이 차별화에서 구성요소인 역할로부터의 혐오감이다. 결혼의 예를 찾아 헤매는 것은 쉽게 설명할 수 있다.

사람이 사랑의 남자나 여자일 때, 이 사람은 여전히 혼자 결혼을 즐기지 않을 때. 그럴 수도 있고, 당신이 결혼한 사람 때문이 아니라, 항상 다른 사람과 조화를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것과 매우 재미없게 연관될 수 있기 때문에, 결국 우리를 날씬하게 하기 위해서, 우리 자신과 조화를 이룰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힘든 일들.

연령에 따른 동기부여는 보상과 스티커가 유아에게 효율적으로 작용하는 경우, 성인 아동은 더 많은 유혹을 요구할 수 있다.

나의 추천은 아이가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을 찾는 것이고, 게다가, 예를 들어, 내 4살짜리 아들은 나와 함께 자전거 타기를 고려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개인적으로 그에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자전거 공원을 위한 특별한 여행을 사용한다.

예술을 사랑하는 14세 소녀; 개인적으로 나는 특별한 예술품을 위해 가게에서 시간을 시도했다. 그녀에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한 지역 미술관에서의 휴일 이 보상의 가장 좋은 점은 당신의 아이와 함께 한 보너스 1이다. 그것은 당신의 불륜을 증가시킨다. 당신은 그 보상이 뇌물로 보이기를 원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것은 단지 간단한 해결책만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지금 이것을 하고 나는 당신에게 적절한 보상을 할 것이다.

비전 – 리더십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들이 성숙하기를 원하는 사람에 대해 당신이 알고 있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문화, 환경, 감정, 또는 그들의 양육 결정을 지시하는 다른 어떤 것이 아니라 그 비전이다.

온라인 육아 수업을 선택함으로써, 그 수업은 돈뿐만 아니라 소중하게 먹어치우는 10대까지의 출생 수업을 통해 자리를 차지하기 보다는, 온라인 수업은 매우 연령에 따라 달라질 수 있고, 당신의 자녀들에 대해 전반적인 프로그래밍에 대해 조금 더 배울 수 있다.

당신은 왜 보통 당신을 화나게 하고 겉보기에는 모든 것을 하는지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어떤 팁은 정당한 이유 없이 그것을 균형 있게 조정하기 위해 기억하라. 모든 행동이 악의의 하나가 되는 것은 아니다!대부분의 어린이들은 파괴적인 활동이 주의를 요한다.

아마도 웹상의 수업으로 이것을 배울 것이다.

부모 지원 그룹에 가입하십시오. 부모 지원 그룹에서 다른 부모와 함께 보고, 서로 배우고, 서로 지원하며, 추가적인 재정 위치 찾기 온라인 보기 또는 인근 아동지도 클리닉, 가족 서비스 기관 또는 마을 사회 서비스 기관에 전화하여 리소스를 찾습니다

당신이 하고 있는 것이 없는 현실을 알아야 한다는 첫 번째 육아 팁, 당신이 사랑과 배려를 보여주고 싶을지도 모른다. 그들이 잘못했을 때, 우리가 제공할 수 있는 가장 큰 육아는 그들이 무언가를 올바르게 할 때 그리고 당신이 그들을 훈련시켰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들이 정말로 그들을 좋아한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린다. 이것은 그들이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을 각각의 삶을 잘 할 수 있고, 그들이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제휴 사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사회에 올바르게 기능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늙어서 도움이 되고 다작의 사람들이 되는 것을 보고 싶다. 어린 레크리에이션과 지역사회 활동이 이러한 가치를 실현할 수 있을 때 아이들에게 다른 사람들과 잘 지내고 팀으로 기능하도록 보여주는 이 좋은 것.

나이 영향 동기 : 보상과 스티 킨쵸모기퇴치팔찌 커가 어린 아이들에게 잘 맞는 경우, 성숙한 아이는 더 많은 유혹을 필요로 합니다. 나의 권고는 당신의 아이가 매우 관심이 많은 것을 찾고 거기에 추가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내 4 살짜리 아들은 나와 함께 자전거 타기에 대해 호기심이 많기 때문에 나는 자전거 공원으로 특별한 여행을 이용하여 그에게 동기를 부여합니다. 나는 예술을 사랑하는 14세 소녀; 나는 개인적으로 가게로 여행을 시도했습니다. 특수 예술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