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밖의, 특히 문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파출사무소 주변이 어둡다면, 도둑들이 집 바깥에 적절한 조명을 추가하는 것만으로도 감지되지 않고 쉽게 움직일 수 있는 집을 목표로 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생각해 보라.

세련되고 가격이 오르면 디지털 레코더 시스템(DVR)을 포함할 수 있는 4, 8 또는 16 채널 홈 보안 카메라를 설치할 수 있다.

이러한 시스템은 당신의 집을 감시하고 하드 드라이브에 어떤 움직임도 기록할 것이다. 당신은 돌아가서 당신의 편리함에서 어떤 일이라도 볼 수 있다.

이러한 시스템은 구내의 모니터에 연결될 수 있고, 어떤 컴퓨터 스테이션, 노트북 또는 심지어 모바일 장치에서도 피드를 보낼 수 있다.

어디에 있든지 집을 감시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다. 이러한 시스템은 유선 또는 무선이 가능하다. 무선 시스템은 이동할 때 쉽게 가져갈 수 있다는 점에서 아파트에 이상적일 파출사무소 것이다.

또 다른 중요한 주택 보안 조치는 집 근처에 접근하기 어렵게 만드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높은 벽이나 울타리에 의해 가장 일반적으로 달성된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또한 가장 최신의 기술이 되어야 한다.

당신의 오래된 경보기는 여전히 당신의 나쁜 요소들에 의해 버려질 수 있다.

최신 기술의 가정 보안 시스템을 구입함으로써 당신이 얻는 이익은 그들이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해킹하기가 더 복잡하다는 것이다.

동작 탐지기는 이미 집에 있는 사람을 탐지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무선 에너지를 보내고 방해를 감시함으로써 이 작업은 경보가 트리거되는 방에 동작이 있으면 제어 박스로 신호가 전송되고 경보가 울린다.

심장 발작과 다른 심각한 문제들은 경고와 함께 일어날 수 있다.

건강한 삶을 사는 것이 이러한 공격을 줄일 수 있지만, 느닷없이 나쁜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보장은 없다. 당신의 집을 끊임없이 감시하는 보안 시스템을 갖추는 것은 이런 시기에 매우 편리할 수 있다.

텔레비전에 묘사된 광고들은 경보음이 울려 퍼지면서 침입자가 다른 방향으로 달려가게 되었기 때문에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전화벨로 달려가는 것이라고 믿게 할 것이다. 감시소에서 온 직원의 차분하고 안심하는 목소리는 곧 그곳에 도착할 것이고 모든 것이 괜찮을 것이라고 말하는 줄의 반대편 끝에 있다.

하지만 정말 안전하고 안전하다고 느끼면 어떨까? 아닐 수도 있어!세계의 많은 지역에서, 이것은 주요 가정 보안 전술이지만, 일반적으로, 그것은 집에 강제로 들어가는 것보다 벽이나 울타리 아래나 몰래 들어가는 것이 더 쉽다.

바그다드 시내에 사세요? 아뇨? 그렇다면 자신의 요구가 절반 이상이라는 것을 아는 현대 폭탄 대피소 사본을 훑어보는 것을 그만둬라. 그것은 사실이고, 범죄가 없는 곳은 없지만, 합리적인 예방책에는 일반적으로 납선 벽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 대부분의 경우, 몇 개의 합리적인 자물쇠, 견고한 문, 잘 유지된 집은 당신의 돈을 훔치려고 하는 가치 있는 가게 조수들이 유언비어를 사용하는 시도되고 시험된 전술을 사용하여 당신을 업세하는 것보다 더 큰 문제를 일으킬 것이다. 과장된 주장들은 똑똑하게 쇼핑하고, 당신의 요구를 알고, 당신의 심장이 당신의 머리를 지배하도록 내버려두지 말라.

보안 회사가 보안 데칼과 표지판을 여러분의 집 주변에 배치할 수 있는 경보를 발령할 것이라고 광고하기 위해, 나는 그들이 촌스러워 보인다고 느끼기 때문에 그들을 창문에 배치하지 않는 사람들을 알고 있다.

하지만 그것은 사실일 수도 있지만, 보안 데칼은 가정 보안에 추가되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왜냐하면 경보가 잠재적인 강도들을 겁주는 데 그렇게 좋은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은 가정 보안 시스템이 없을 때에도 집 주변에 데칼을 사용한다.

대부분의 범죄는 낮에 실제로 발생하지만 범죄자들도 밤에 일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대부분의 집이 비어있을 때 일반적으로 사람이 없는 집은 사람이 있는 집보다 저항이 적기 때문에 낮을 선호하기 때문에 밤뿐만 아니라 하루 종일 효과적인 조치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이런 종류의 가정용 보안 장치를 사용할 때는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여전히 제대로 작동하고 있는지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테스트해야 한다.

또한 송신기가 홈 엔트리 근처에 있다는 것이 제안된다. 또한 그것이 당신이 원하는 바로 어디에나 배치될 수 있지만, 반드시 물 튀김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이것은 또한 많은 전선을 다룰 필요가 없기 때문에 덜 골치 아픈 일이다.

경보 시스템이 사용자 친화적인 키패드 코드를 입력하는 것이 쉽도록 해야 한다.

젊은 아이들도 비상시에 키패드 코드를 작동시킬 수 있도록. 긴급한 상황에서 버튼을 더듬는 것이 결코 필요하지 않다. 당신은 단지 그것을 사용하는 데 있어서 누군가가 무지해서 경보가 울리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과 당신의 이웃들에게 창피한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알람에 대한 응답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