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만약 당신이 FireFox와 WordPress를 좋아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404페이지가 작동하는지 보기 위해 IE에서 당신의 블로그를 확인하고 싶을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교통비를 지불할지도 모른다.

블로그의 스타일을 바꾸기로 선택한다면, 이제 필요한 워드프레스 테마와 플러그인을 다시 한번 설치할 때가 되면 테마를 바꾸려면 당신에게 달려 있지만, 나는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다음과 같은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것이 매우 제안한다.

이것은 높은 유기적 검색 엔진 결과를 획득하고 웹 기업가가 되기 위해 필요한 도구를 갖는 과정에서 도움이 될 것이다.

PHP 스크립트를 설치하는 방법은 미리 설치된 PHP 스크립트를 제공하는 품질 웹 호스팅 서비스에 등록한 다음 신속하게 제어 보드로 이동하여 미리 설치된 스크립트가 있는 섹션을 찾고 WordPress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설치자는 모든 작업을 수행합니다. 설치자는 설정하려는 스크립트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나에게 완전히 새로운 것이었기 때문에 나는 사이트의 지침을 따랐고 프레스토 나는 나의 첫 블로그 사이트를 몇 분 안에 설치했다. 그것은 https://ko.wikipedia.org/wiki/총판업체 예쁘지 않았고 나는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개념이 없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새로운 것이고, 탭은 미스터리였고, 제공되는 일반적인 기능들은 나에게 추측 비디오 게임이었다. 나는 말하고, 진보하고, 게시물을 만들고, 그리고 나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보기 위해 다양한 탭과 선택을 시도했다.

그의 연설 중에 WordPress 27 버전 27의 라이브 시연이 2008년 11월 내내 어느 시점에서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며 현재 13,000개의 블로그가 테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블로그 플랫폼이 가장 좋은가? 몇 년 동안 블로그를 만들고 플랫폼을 안팎으로 사용한 후, 모든 것이 워드프레스가 핸드다운 우승자가 되는 워드프레스로 귀결된다. 여기 워드프레스가 실질적인 테마 디렉토리 사이트 테마를 가지고 있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당신은 블로그의 느낌과 외관을 바꾸는 데 사용된다. 당신은 어떤 것을 디자인하거나 총판업체 코딩하는 방법을 알 필요가 없다. 수천 가지 무료, 프리미엄, 특산 테마에서 선택할 수 있다.

WordPress는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기여 디자이너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규칙적이고, 버그가 정기적으로 수리되고, 소프트웨어가 완전히 성장하고, 요청된 기능이 실제로 제품을 감상하고 이용하는 사람들에 의해 제품에 기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워드프레스 이웃은 워드프레스가 사용자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아이템인 이유다.

작년에는 WordPress Akismet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99925%의 정확도로 50억 개 이상의 스팸이 포착되었다. 이것은 Akismet이 정확도가 매우 높은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스팸메일러가 매우 똑똑하기 때문에 현재 생존하고 있는 새로운 종류의 스팸이 있다.

그들은 다른 게시물에 코멘트를 복사하기 시작하고 무료 링크를 얻기 위해 언급된 URL을 변경하기 시작하고 있다.

스팸메일러도 개인에게 적절한 출입과 퇴장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

가장 흔한 것은 스팸메일을 통해 친절한 말과 칭찬을 남기고 웹마스터가 긍정적인 말 때문에 메시지를 승인하도록 하는 것이다. 당신은 컴퓨터 시스템에 파일이 있는 방법을 특정 폴더에 설치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이 처음에 당신의 컴퓨터 시스템에 있는 방법이 들어 있는 폴더에 있을 때 파일을 클릭하는 것이다. 업로드 페이지에서, 찾아보기를 클릭하고 파일을 찾은 다음 업로드 유지, 업로드 후 파일 이름을 클릭하면 파일에 대한 편집 속성이 표시되고 파일 권한 CHMOD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이 시퀀스는 컴퓨터 시스템에 있는 방법을 포함하는 모든 폴더에 대해 반복합니다

워드프레스의 트랙백 기능은 구매에 탁월한 추가 기능이다.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은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다른 사람의 게시물에 자신의 게시물을 연결하기 위해 선택하면 다른 한 개의 개별 게시물에서 한 마디가 만들어지며, 워드프레스의 칭찬이다.

캐쉬링크스 라이트가 등장하기 전에, 계열사에 링크를 연결한 기사를 작성하는 것은 링크 코드를 텍스트에 배치하기 위해 다른 모든 문장을 중지하는 것을 암시했다. 만약 당신이 많은 다양한 계열사에 링크를 하고 싶다면, 그것은 상당한 고통이고 당신의 트랙에서 진정으로 당신의 생각을 방해할 수 있다.

더 나쁜 것은 당신의 사고 절차를 방해하고 당신이 처음부터 시작하게 할 수 있다.

WordPress는 수많은 수준의 이득 액세스를 지원하는 역할 기반 보안 모델을 사용하여 탁월한 사용자 관리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저자는 짧은 기사를 쓸 수 있고, 편집자는 승인 후 해당 기사를 발표할 수 있으며, 관리자는 블로그의 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다.

수많은 저자가 블로그 사이트에 대한 게시물을 구성하거나,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회원 웹 사이트를 설립할 수 있다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실용적이다. WordPress 내장 사용자 등록 기능만 사용하십시오.

다음 화면에서 WordPress를 누른 다음 새 설치를 클릭합니다. 실제로 여러 도메인이 호스트되어 있는 경우) 및 설치할 폴더가 있는 경우 FANTASTICO는 유형을 열고 어떤 도메인(한 번)과 같은 몇 가지 항목을 입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