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천히 그리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숨을 쉬어라. 이것은 당신이 너무 빠르고 너무 깊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숨을 쉬지 말라. 당신은 당신의 숨결이 당신의 밑바닥을 시작하게 하는 것을 느껴야 한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공황장애는 심장질환으로 오인될 수 있다.

걱정은 하지 말고, 치명적이지 않지만, 제대로 처리되지 않으면, 그들은 보통 자살 습관과 같은 더 심각한 조건에 이른다. 여기 불안장애를 앓고 있는 사람을 돕기 위해 해야 할 많은 사람들이 있다.

공황발작에 대처하는 비결은 차분하다. 공격이 끝날 것이라는 인내심을 가져야 하며, 공황상태를 완전히 예방할 수 있는 기술을 찾을 수 있어야 한다.

반면에 전략을 통해 트리거를 식별하고, 계획을 세우고, 노력을 기울이고, 계획이 효과가 있기를 기다리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의사들은 진정제, 항우울제, 심지어 베타 차단제까지 처방할 것이다. 이런 종류의 것들은 꽤 고약한 부작용을 가질 수 있고, 게다가, 사람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심리상담 들은 점점 더 그런 종류의 약을 복용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그래서 그들은 자연적인 공황 발작을 막을 방법을 찾고 있다.

카페인, 알코올, 불법 의약품을 피 심리상담 하라. 이것들은 단지 나쁜 건강 습관의 근원이 아니라,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것과 관련된 부작용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공황 발작을 악화시킬 수 있다.

이 위험을 다루는 지역 집단에 참여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판단하거나 비판받지 않고도 다른 모든 관심사를 공공연하게 공유하는 것이야말로 엄청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첫 번째 단계에 속한다.

우리의 머리 속에 괴물이 살고 있고 더 나쁜 것은, 우리는 그것이 우리 머리에 괴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렇게 믿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일의 활동은 괴물이 어떻게 말하는지 인정하는 괴물을 죽인다.

전술에 대한 사회적 불안이 발생할 때 성공적인 기분전환 전술을 찾아라. 전술에 대한 사회적 불안이 발생할 때, 건강한 간식을 잡아서 신체적 경고 신호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리는 것까지 다양하다. 핵심은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감정으로부터 자신을 사로잡는 것이다. 아마도 당신의 불안 공격의 심각성을 줄이거나 피할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의 불안 공격은 의학적 외모에 의해 야기될 것이다. 이러한 공격이 더 깊은 감염에 대한 증상으로 진단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근본적인 상황이 해결되자마자 공격의 빈도와 집중력이 부족하다.

호흡이 어떻게 호흡을 하는가를 이해하는 것이 공황 발작을 완화시키는 데 중요하다. 빠르고 얕은 호흡을 하는 대신 천천히 깊이 호흡을 하고 횡격막에 깊이 들어가 호흡을 반복하면서 천천히 긴장을 풀 수 있다.

호흡을 할 때 뇌가 산소를 얻을 수 있게 한다.

공황 발작을 확실히 멈추려면, 당신이 진정으로 위험에 처하지 않았다는 것을 배워야 한다.

그리고 그때서야, 당신은 이러한 공황과 불안 발작을 극복할 수 있다.

만약 그 대답이 누군가처럼 쉬웠다면, 당신은 괜찮을 것이다. 그러면 불안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치유될 것이다.

대부분의 책들은 찾기가 간단하고 이러한 종류의 공황을 치료하는데 도움이 된다. 이러한 공격을 받은 사람들은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같은 것을 인정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만약 어떤 사람이 공황 감염에 호소하는 강박관념을 사용한다면, 공황 감염에 더 독특해질 수 있다.

만약 아이들이 교실처럼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경우는 그들 모두가 트라우마였을 것이다. 무엇이 방아쇠인지 아는 것은 확실히 책에서 언급될 것이다. 여러분의 걱정과 긴장을 공유할 수 있는 포럼과 법원 행동 그룹들 이것은 여러분이 부동산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여러분은 책 안에서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기본적인 휴식 기술과 함께.

이러한 공격과 싸울 때, 당신의 호흡을 극복하는 것이 중요할 수 있다.

수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호흡이 매우 빨라진다. 당신은 공황 발작이 다가오고 있다고 느낄 때 깊고 느린 숨을 쉬어야 한다.

공격의 강도를 줄이고 그것을 더 견딜 수 있게 하지는 않을 것이다.

공황발작 환자들은 종종 심각한 문제감을 보고한다.

정신적인 성과를 잃을 뻔하거나 당신의 몸이 위기 상태에 있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은 흔한 일이다. 마치 방법이 꺼지는 것처럼 빠르게 진행되는 것 같다.

공황 발작이 주로 핑계로 일어나는 요인을 찾아라. 보통, 그것은 아이가 매일 마주치는 해결책이다. 앉아서 무엇이 이러한 문제를 일으키는지 알아내라.

공황 발작은 가족 전체에 스트레스를 줄 수 있지만, 어린 아이들은 두려움 속에서 살 필요가 없다. 다음은 두려움이 항상 지식과 결단력으로 패배할 수 있고, 여기에 포함된 행동을 적용하면 아이들이 접근권한의 항목을 공격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