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쎄, 나는 밖에 나가서 확실히 잠재력이 있는 양동이를 가지고 있어. 내 부동산업자가 나에게 보여주듯이, 나도 정말 흥분하기 시작했어. (나 자신의 부동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부암동 그린센트 산 투자 실수), 그것이 얼마나 자주 말을 타고 다시 나가서 차고에 세워질지도 모르는 실제 남자 동굴을 끊는지를 상상해봐. 그녀는 그때 네가 그것을 제공했다면 그것을 제안했고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제공했다.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되어 있다.

당신은 그들이 이전에 신디케이팅 재산을 경험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만약 당신이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당신은 단지 재산에 대해 화가 난다면, 다음 5개의 신화가 당신의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는 것을 계속하지 않도록 하라.

어떤 사업이든 실패할 것이다. 당신의 산업 사업을 다른 수준으로 끌어올린다는 것은 당신이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Began은 직통 메일을 사용하여 내 회사를 마케팅해야 한다.

그 당시 나는 반응을 얻기 시작했기 때문에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이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했고, 그것을 익혔고, 그것을 생산할 때까지 연마했다. 그리고 나서 나는 다른 형태의 캠페인을 시작했다. 당신의 사업은 마케팅 전략에 대해 배우고 더 많은 일을 시작할 때 다음 단계와 협의할 것이다.

예를 들어, 임대료에 대한 연평균 요금이 3%로 상당히 인상될 때, 고객 고객에게 요금이 너무 높다. 이 경우, 임대 부동산은 더 나은 대안이다. 이 경우, 실제적인 이유는 6%이고, 어떤 것이든 된다. 그러나 만약 그것이 9% 이상에 도달한다면, 당신은 현명한 기회를 투자하는 부동산에 들어가는 방법에 대한 근본적인 팁을 얻을 것이다.

나는 특별히 재활이나 도매 구매자들에게 일하기 위해 필요한 집을 찾으려고 노력했다. 당신이 깊은 할인과 형편없는 유지보수 주택이 필요할 때마다 다른 발신자들은 시간 낭비와 광산 부동산 투자가 시간 단위로 지불되지 않는 것을 포함할 것이다. 그래서 이것은 이상적인 것보다 낮다.

하지만 포커 손에 그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위해서 당신은 정말로 부동산에 투자하는 전일제 수입을 올릴 수 있다!하지만 그것은 압류를 쫓는 것에서 오는 것이 아니다. 법정 법원이나 다른 공영 매체의 출처에서 같은 리스 펜덴 리스트를 받는 수백 명의 다른 투자자들과 경쟁하려고 하는 것을 멈추기 위해서입니다. 그 돈은 어디에 있는지 모르니까, 내가 다시 가져가게 해줘!

내가 보고 추천하는 것은 그것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변화다. 우선, 개인은 그 처분으로 RE 투자에 들어가고 있다.

그것은 정말로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할 것이다. 그것은 확실히 당신이 첫 번째 가족을 가진 실제 같은 소유의 자부심을 가진 투자 재산에 대해 반영할 수 없다. 우리는 우리의 주요 부분을 보호하고 있다.

우리는 그것이 정말 좋은지 확인하고,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그리고 정확히 내가 머물렀던 같은 위치에 머무르려고 노력한다.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매년 고군분투한다.

그들이 더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해가 지나면

당신은 훌륭한 투자자에게 일을 맡길 수 있고 투자 사업 계획을 달성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게다가 만약 당신이 이 사업이 되려면 웹 기반 사업처럼 취급하라. 거의 모든 성공적인 창업자들은 당신만의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고 누구나 그것을 적절하게 가질 수 있도록 매우 중요하다. 노트북 종이나 파일에 구걸해도 상 부암동 그린센트 관없다. 단지 한 사람이 당신을 계속 임무에 참여하게 하라.

11No는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덕분에 광범위한 사업 기술을 작성하려고 노력해서는 안 된다. 톰 쿡과 클라우데트 디아즈는 이제 33만 달러의 개인 자금을 마음대로 가지고 있다.

그들은 신디케이터가 된 지 처음 27일 만에 그들이 완료한 실제 거래로 19,026달러의 이익을 창출했다. 500명 이상의 투자자들과 관련된 구매자를 건설했고, 또한 그들이 전에 방문하지 않았던 다른 도시에서 신디케이션 사업을 시작했다.

거기서부터 마케팅 메시지(우편 카드처럼 보낸 글, 녹음된 메시지나 짜임새 있는 페이지에 대해 사용하는 메시지)는 비딜이 자신을 실격시키고 제거할 수 있도록 이 사람들을 따라 더 나아가 전망에 언어를 추가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돈을 벌기 위해 2만 달러를 투자했다. 10년 후 점수 : 주식 투자는 51,875 달러로 성장했으며 시장은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54,392 달러로 성장했다. 수익성에는 큰 차이가 없었다.

경기 침체와 위기 이후 주식에 돈을 투자한 많은 사람들은 주식에 대한 이득에 의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