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이 모순되는 동안 안전하게 운전하는 것.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안전을 추가적으로 변화시킬 가능성이 있다.

가장 큰 것은 당신의 전화기의 모든 특징에 대해 완전히 파악하는 것이다. (즉, 스피드 다이얼과 리디얼) 당신이 스피드 다이얼에 넣어야 할 티니어 사업체들을 중심으로 특별히 학습하면서 당신이 휴대폰 통화를 https://ko.wikipedia.org/wiki/휴대폰복구 하는 데 필요한 성장의 키패드를 기억하라. 어린이 학교, 그리고 여자친구가 아닌 가까운 친척 같은 것의 수. 운전 중에 휴대폰으로 대화하는 것이기 때문에 코스 밖에서 주의를 기울일 수 있다.

최신 전화기는 항법 및 GPRS 장치를 위한 옵션을 제공한다.

사용자가 쉽게 방향 탐색을 할 수 있는 시설이 있는 핸드셋을 가지고 있으면 절대 분실할 수 없다. 목적지의 세부사항을 알려준다.

5방향 네비게이션 키를 제공하고 스테레오 FM과 방송 녹화를 허용하는 몇 안 되는 가격의 전화기 중 하나이다. 또한 블루투스 연결은 확실히 WAP 20/xHTML 전화기다. 2330은 MP3/AAC 플레이어와 함께 있고 컴퓨터용 H263 플레이어도 있다.

Nokia 2330을 통해 이메일을 보낼 수 있다.

그것은 또한 10MB의 내부 메모리를 가지고 있다.

이러한 경향은 보안상의 문제로 인해 필요한 VIP의 자녀들로부터 시작되었지만 천천히 휴대폰의 사용이 진행되고 있는 지금 모든 십대들은 정말로 최신 스마트폰을 갖고 싶어한다.

매일 이런 경향은 휴대폰복구 인도, 중국 그리고 다른 많은 나라들에서 볼 수 있다.

그리고 현재 이 상태는 보통 수백 명의 십대들 중 약 50명마다 휴대폰을 가지고 있다.

휴대폰은 화장실 변기보다 평균적으로 더 많은 박테리아를 가지고 있다(뭐!?)농담이 아니라, 우리가 끊임없이 뺨에 닿는 제품은 수백만 개의 박테리아에 대한 잠재적인 식민지가 될 수 있다.

아마도 대부분의 휴대폰이 진동 경보를 가지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연구자들은 주로 휴대폰이 화장실 출입증에 비해 많은 다른 부분을 포함하는 최신 정보를 더 많이 제공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래서 이 전화기들은 박테리아가 살아남기 위해 편안한 온도의 주머니나 가방 같은 곳에 보관된다. 나는 네가 그들의 저렴한 전화기 소독제를 사기 시작할 때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기억하시겠지만, 초기 휴대폰은 너무 크고 오늘날처럼 주머니에 넣어지는 것과 관련된 부피가 컸다. 그래서 대부분의 휴대폰은 당시 고급차에 들어 있었다. 그들은 초기 휴대폰을 따라 다룰 수 있는 유일한 일을 위한 것이었다.

어떤 사람들은 너무 번거롭다고 생각하면서 오래된 휴대폰을 현금으로 팔 필요가 없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수많은 대피소와 재활용 센터들이 그들에게 휴대폰을 우편으로 보낼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이 사람들에게 돈을 지불하지 말라는 것이다. 왜 당신이 기꺼이 돈을 지불할 구매자를 찾을 수 있을 때, 당신은 왜 전화기에서 우편물을 공짜로 보내는가?

휴대폰을 넣을 수 있는 장소나 주머니를 채울 수 있는 장소가 있다면, 해변에 있거나 놀이공원이 있는 롤러코스터를 탈 때, 휴대폰을 어디에 두어야 할지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 것이 훨씬 더 쉽다. 휴대폰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비상 통화 버튼이 있는가? 몇몇 시니어 친화적인 휴대폰은 유닛 어딘가에 패닉 버튼을 가지고 있다.

더 큰 질문은 직관적이고 완전히 이해하는 것이 쉬운가?

당신이 핸드폰이 당신의 아들에게 좋다고 느끼는지 여부에 상관없이 결정하기 위해 모든 장단점을 고려하라. 만약 당신이 아기에게 휴대폰을 구입하는 것이 당신의 가족에게 맞는 결정을 선택하는 것이라고 결정한다면, 휴대폰과 휴대폰 계획을 진지하게 비교하라.

이 작은 전화기들은 복권과 비슷한 스크래치오프 카드를 구입하면 충전할 수 있다.

카드를 긁은 후 PIN 번호가 있고, 전화기에 입력하면, 너무 분들이 업데이트되면 부모들도 전화를 걸어 회의록을 업데이트할 기회를 갖게 된다. 회의록은 선불폰과 똑같이 만료되지만, 그들은 6개월마다 세트를 언급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분 잔액을 업데이트한다면, 현재의 가격은 만료되지 않을 것이다. 1분당 $025에서 $035, 당신의 새로운 전화에 따라 그리고 물론 단점은 일반 휴대폰 계획을 사용하는 것이다. 당신은 분당 약 015달러 또는 양을 지불할 것이다.

휴대폰에 관한 것은 사람들의 리스트에 있는 위신, 존경, 패션의 표시가 되어 있다.

당신은 최신 단말기에 필요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분명히 다른 사람들, 특히 젊은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터널을 통해 오래된 휴대폰을 현금으로 팔고 싶어하지 않을 수도 있다.

하지만 많은 대피소와 재활용 센터들은 그들에게 휴대폰을 우편으로 보내도록 요구하고 있다.

그리고 당신이 기꺼이 돈을 쓸 구매자를 찾을 수 있는데, 왜 당신의 전화기를 무료로 우편으로 보내는가?

하지만 잠깐, 그들은 그것을 하나 가져가길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