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을 받으려고 시도할 수 있는 수많은 장학금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왼손잡이 또는 키가 큰 대학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웹을 검색하면 모든 종류의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젊음을 잃었다고 기억하고 믿는가? 훌륭한 대학 교육을 통해 무장을 했다면 인생에서 훨씬 더 잘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믿어본 적이 있는가? 이 모든 생각들이 오늘날 당신이 미혼모로서 생계를 꾸리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을 때 당신을 괴롭히는가?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대학 교육의 중요성을 알고 있다.

그는 대학 교육 없이 여성의 순환을 깨고 싶어한다.

이것이 그가 자신과 그들의 가정을 더 좋게 하기 위해 대학 교육을 받기를 원하는 엄마들에게 장학금과 1만 달러의 보조금을 주는 이유다.

2009-2010년 펠 그랜트의 한 학년 평균 상은 오바마 대통령이 보조금 지출 계획을 늘리자고 제안한 3,611달러였다. 새로운 제안은 2010-11 학년도에 최적의 펠 그랜트 상을 500달러에서 5,550달러로 올릴 것이다. 이것은 이 프로그램에 26만 명의 연습생들이 추가로 자격을 갖게 될 것이다.

고등학교 졸업자가 다음 비용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경찰공무원 게이트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단순히 고등학교 학위를 가진 우리 대다수의 좌절감은 평생 동안 그들의 교육 대학 재정 자원과 함께 투쟁할 것이다. 그 곳에서 보수가 적은 교육 일자리는 그저 보류될 뿐이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향상시키기 위해 대학을 받는 것을 제안할 것이다. 나는 지금이 어떤 종류의 대학이나 대학에 등록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작은 문제를 일으킨다: 등록하고 더 많은 교육비를 받는 것. 여러분 중 몇몇은 이것이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하고 있다.

경제 침체에서 내가 어떻게 대학을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있을까? 그 반응은 간단하다. 미국 연방정부는 대학에 가고 싶어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교육 보조금을 제공한다.

학교를 위한 무료 돈이 당신을 흥분시키는지 확인해 보라.

2006-07년도에 약 7억 9천만 달러가 이 프로그램에 지정되었고, 이 프로그램은 향후 2년 동안 이 보조금에서 최대 450억 달러를 받게 될 것이며, 2009년에는 매년 학생 1인당 평균 상금이 787달러였다. 이 보조금을 받기 위해 경찰공무원 서는, 학생들은 엄격한 중등 연구 연구 연구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연방 펠 보조금을 받는 모든 훈련생들이 이 ACG 보조금을 받을 자격이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금융 고문을 불러와!대학 투자뿐만 아니라 자신의 투자에 관해서도,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만약 당신이 어떻게 투자하는 것이 효과가 있는지 또는 가장 좋은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것을 하는 사람과 생계를 위해 이야기하라. 그들은 더 많은 시간과 더 많은 자원, 그리고 당신이 인생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투자에 대한 더 많은 개념을 가지고 있다.

하나는 내가 할 수 있는 강력한 권고는, 당신이 당신의 컨설턴트가 누구인지를 연구하고 그들이 나쁜 조직 선택을 하고 있는 지점에 갇히지 않는다는 것이다. • 당신이 주변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환상적인 소비자를 만나보고, 실제로 몇 년 동안 회사에 있었던 사람을 보라. 당신의 돈은 당신의 연구를 하지 않음으로써 다른 사람이 그것을 손상시키지 않도록 하라. 당신이 당신의 가정을 위해 가장 좋은 대학 저축을 선택하기 전에, 당신은 제시된 수많은 전략에 대한 연구를 하라. 세금 혜택은 무엇인가? 그 아이가 대학 나이에 이르면 어떻게 혜택을 받을 것인가? 마지막 측면은 물론 가장 많은 무게를 제공해야 한다.

많은 학생들과 수련생의 부모들은 평균적인 대학 등록금을 볼 것이다.특히 4년제 대학이 높은 곳에서 그리고 스티커 라벨 쇼크에서 벗어나기만 할 것이다.

유연 – 많은 프로그램에서 당신은 금융 투자 대안을 변경하거나, 다른 주 계획으로 전환하거나, 수혜자를 변경할 수 있다.

당신은 그 계획이 당신과 당신의 아이들에게 가장 잘 맞는지 확인할 수 있는 많은 선택사항이 있다.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리스크가 어떻게 선택되는지에 따라 투자에 대한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100%의 지분 펀드로 보다 보수적인 기술에 극도로 공격적일 수 있다.

529 전략의 통제, 세금 혜택, 유연성은 훌륭한 교육 대학이지만, 만약 당신이 정말로 529 계획의 가치를 부과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자금을 조달하는 것을 도울 수 있도록 해야 하고, 529개의 계획 창 등록부가 들어오는 곳에서 그것을 도울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졸업장이나 학위가 없는 것은 완전히 무료 교육이 좋은 선택이 아닌 주된 이유이다. 그러나 만약 그것이 당신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무료 교육이 훌륭한 과정이 아니라는 두 가지 이유를 더 배우기 위해 체크아웃을 했다.

성공은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말하는 것이 당신이 당신에게 무엇이 필요한지 스스로에게 물어보고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을 스타일링하라. 이런 유형의 준비는 조직이 하는 일과 다를 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