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이 거의 모든 것에 대해 이런 변명을 한다.

나의 짧은 글 쓰기 경험에서, 나는 심지어 한 기사를 작곡하는 것조차 두려워하는 날들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실제로 선택과 우선순위로 귀결된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하고 싶지 않다면 그것을 시작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꿈을 실현하고 싶다면, 그 https://ko.wikipedia.org/wiki/ 렇지 않으면, 꿈은 당신을 아무데도 얻지 못할 것이다.

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개인이 미래를 보거나 예측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쉽다. 우리 대다수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전문 금융가들이 기회를 보고 최대한 활용해서 기회를 보는 것, 단순히 좋은 감각을 활용하는 것이 우리를 0인 제안으로부터 멀어지게 할 수 있다는 것이다!

훌륭한 멘토는 당신이 책을 보고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빠르게 유용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멘토들은 당신이 제안하는 것을 찾아보고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 이해하지 못하는 곳에서 코치들이 발생할 수 있는 어떤 프로그램도 멈추게 하는 것을 돕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재산 투자를 다음 단계로 가져가는 것을 전공한다면, 코치는 당신이 그것을 혼자 하는 것보다 훨씬 더 빠르고 덜 위험하게 도착하도록 도울 것이다.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나는 실제로 당신이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을 알아냈고 옳고 그름의 방법이 없다. 당신의 목표를 설정하는 데 가장 좋은 방법은 두 가지 범주로 나누는 것이다. 첫째, 당신의 단기 목표 이것은 한 달에서 1년 정도의 목표여야 한다.

두 번째는 당신의 장기적인 목표다. 이 목표들은 당신이 거대한 목표를 믿고 당신이 미래에 대해 보는 것이다.

부동산은 장기 비액체 보유와 그 가치 화합물로 간주되어야 한다.

이 기간은 일반적으로 5-10년이며 향료라고 불린다. 만약 주택 자금이 흘러간다면, 소유자는 나쁜 시장에서 가치를 잃고 팔도록 요구되지 않고 훌륭한 시장에서 최대 이익을 제공할 수 있는 정확한 시간을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아주 단기적으로 부를 얻고 싶다면, 부동산을 구입하고 보유하는 것이 장기적 전략인 부동산을 구입하고 보유하는 것이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올바른 방법이 아닐 것이다. 턴링과 부동산 전매-저평가된 주택 구입과 더 높은 비용으로 이익을 얻기 위해 제공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부동산을 보존하고 관리하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이 걸린다. 매달 좋은 자본이 있는 지점에 도달하면, 당신은 부동산 관리 회사와 함께 일을 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스스로 하는 데 이용될 일에서 자유로워질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임대 지불을 받고 다양한 거주자 문제를 다루는 것으로 구성될 것이다. 부동산을 사는 것은 당신이 가장 필요할 때, 은퇴하는 동안, 당신이 받을 안정된 월세 수입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대로 유지하면서 결코 당신을 줄이지 말라

하지만 여러분과 저 둘 다 현금을 현금으로 바꾸기 위해 현금을 투자할 때 성공은 비디오 게임을 얼마나 잘하느냐에 달려있고, 어떤 분야에 돈을 투자하든지 간에 이해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위의 예보다 부동산 주거용 부동산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선택, 개선, 관리, 자금 조달하는 데 능숙하다면, 여러분은 위의 예보다 더 잘 할 수 있을 겁니다.

12 당신의 회사가 가는 곳마다 많은 소비자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나의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했다면, 당신은 당신 같은 금융가들이 지속적인 투자 제안을 하도록 돕고 싶어하는 5개 대륙의 7개국에 있는 더 많은 투자자들의 기존 네트워크와 접촉할 것이다.

부동산 투 자의 일부와 외부를 보여줄 수 있는 시간을 가진 경험 많은 투자자들을 찾아라. 그들은 당신과 그들의 경험 중 일부를 공유하고 무엇을 조심해야 하는지 격려할 수 있다.

수리 작업 외에도, 당신은 당신의 주택 대출 약속을 제때에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가지고 있어야 할 것이다.

당신이 필요 없는 물건을 구입하는 것 : 1 쇼핑을 덜하는 것 2 자신을 믿는 것을 구매하고 싶은 충동이 있다면, 물건이 재정적으로 자유로워지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까? 3 친구들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말하라. 그래야 그들이 당신을 멈추게 할 수 있다.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에 맞는 임대인을 얻는 것은 때때로 문제가 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내서 이상적인 사람들을 얻는 것이 더 낫다. 그래서 당신은 나중에 심각한 두통을 예방할 수 있다.

당신은 훌륭한 임대인이 될 수 있는 유형의 개인들을 느낄 수 있다.

거기서부터 마케팅 메시지(우편과 같은 발송물, 테이프로 녹음된 메시지 또는 압축 페이지에 사용하는 메시지로 구성될 수 있음)는 인증할 경우 더욱 많은 잠재 고객에게 언어로 구성해야 하며, 비딜자가 자격을 박탈하고 자신을 제거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내가 정신을 차릴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자리,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금융가들이 다루는 바로 그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