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적인 수입을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 노력을 추구한다면, 당신은 시작할 수 있는 종류의 시장에 대한 연구를 할 것이다. 만약 이것이 단기적이고, 추세에 기반을 둔, 현금 투입이라면, 사람은 분명히 그 상황에서 무엇이 뜨거운지 알아야 한다.

빌은 1일 동안 은퇴할 수 있고 그의 아이들에게 이미 안정된 사무실을 줄 수 있는 능력을 줄 계획이었기 때문에 그의 아들의 약간의 도움으로 웹 프레즌스를 개발하는데 손을 써볼 필요가 있었다. 그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스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가 그의 이스토어를 홍보하는 데 효과가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가 시험한 것은 그것들을 임대하고 사람들이 로션을 사러 당신의 사이트에 왔을 때 간단히 돈을 지불하는 것이었다.

품질 트래픽 생성: – 제휴사 웹사이트의 트래픽 방법을 습득하는 데는 수백 가지의 강력한 방법이 있지만, 초보 계열사의 가장 강력한 방법은 기사 마케팅과 페이스북 마케팅이다. 어떤 것들은 매우 간단하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틈새에 대한 키워드 연구를 하고 그 키워드에 기사를 쓸 필요가 있다.

그 후에, 당신의 백링크가 있는 웹 디렉토리를 recourse 폴더에 제출하기 위해 제출하라.

상품이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시장을 시도하는 것은 말 그대로 그들의 해결책을 제시하려는 전체 사람들의 군대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만약 그들이 그들의 광고에 광고를 한다면 훨씬 더 많이 팔 것이다. 왜냐하면 계열사들이 매우 광고적인 제안을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당신이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는 클릭뱅크 같은 사이트들이 있다.

보통 구입하지 않은 프로그램을 검토하는 경우, 항상 작동 방식의 샘플을 포함하는지 의심의 여지 없이 확인하십시오. 항상 이 제품의 스크린샷, 사용자(허가를 받은)의 기타 리뷰, 보충제에 대한 추가 중요한 정보 제휴사로서 노출되는 제품에 대해 실제로 알려야 한다.

게다가 현재는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고, 다른 사람들은 무료 기사 콘텐츠보다 더 많은 방법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한 유수의 제휴 마케팅 제공업체인 친구가 나에게 증명한 15,000달러의 월별 수표를 개인적으로 보았다.

한 제품을 설치하면 곧 회사를 위해 몇 천 달러의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다른 제품을 설치하고 그 제품이 다시 약간의 짐을 지고 있을 때, 당신은 다른 제품을 만든다. 그것은 제국을 건설하고 매우 쉬운 일을 실행하는 것과 같다. 특히, 그 제품을 처음 만들고 돈을 벌었을 때, 당신은 단지 그렇게 될 수도 있다.

어느 경우든, 어떤 사람이 합작 파트너 마케팅 사업을 구축하려고 시도하고 있다면, 당신은 기회를 놓치고 있다.

첫 번째 경우는 생각할 수 있지만, 잠깐, 나는 그 어떤 것에 대해 약간의 돈을 벌었다. 이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만 오피스타 약 당신이 그 사람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포착했다면, 당신은 결국 여러 가지 상품으로 그 사람으로부터 수년 동안 이익을 얻게 된다. 그것은 제휴 마케팅에서 제조된 이익들 중 대부분이 뒷부분이나 뒷부분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것이라는 것은 논쟁의 여지가 없는 사실이다. 누군가가 산 후에 팔린다. 그래서 보통 톤과 톤의 돈을 잃고 있다.

구매할 수 없는 항목을 검토하는 경우, 항상 제품 기능의 예를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제품 화면 촬영, 사용자(허가를 받은)의 기타 리뷰, 제품에 대한 다른 필수 정보, 제휴사로서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실제로 알려야 함

제휴 마케팅이란 연락처를 통한 마케팅을 의미한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당신의 계열사는 모든 마케팅을 한다.

당신이 하려고 하는 유일한 것은 당신의 조직을 광고하기 위해 계열사를 얻는 것이다. 하지만, 계열사들이 당신의 기술을 장려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 협상이라고 말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깨닫는다. 나는 수학에 대해 알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서 더 작은 사업체들을 배워야 하고,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알아야 한다.

이 새로운 결과,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수학과 당신의 숫자를 작동시키는 것이 당신의 성공에 필수적인 요소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래, 그건 꽤 바보같은 질문을 선호하는 것 같구나, 그렇지? 하지만 종종 이유가 있다.

한 개인이 장기적으로 그 안에 있었다. 즉, 당신이 이 사업의 진정한 사업을 개발하고 싶은가, 아니면 빠른 현금을 만들고 싶다고 결심하는가?

제휴 마케팅은 수익성이 높은 산업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의 재정적 성공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데 중요한 열쇠는 당신의 목표 팬들이 당신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맞는 제휴 광고를 사용자 정의한다는 것을 아는 것이다. 많은 엄마들이 당신의 사이트 표준을 방문하는가? 그런 다음 기저귀나 어린이 책이나 이 인구통계학에 가장 관심이 많은 다른 것들에 대한 광고를 내라.

다시 말하지만, 몇몇 에진 출판사들에 대해서는 몇 개의 빅 1에서 두 개의 제휴 링크의 전공을 얻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두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