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을 마신 후 두통을 일으키는 경향이 있다면, 와인을 덜 마시는 것이 좋다. 황산염 음료에서 두통을 피할 수 있는 합리적인 음주만 할 수 있다.

와인 데이북을 작성하라. 당신이 그들과 관련된 것을 정확히 맛보는 와인의 이름을 적어라. 시간이 흐르면서, 아마도 당신에게 좋은 자원으로 바로 발전할 것이다. 당신이 어디서 왔는지, 와인 선호도에 대해 말할 때 어떤 방향으로 향하고 있는지 돌아보는 것도 좋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호빠 게에 가서 꿈의 와인 냉장고를 연구하기 전에 잠시 머물면서 연구 일자리를 고치기 위해 인터넷을 이용하라. 실제로 쇼핑을 가기 전에 연구를 하지 않으면, 당신이 실제로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알고 있고 사람이 위의 정보에 기초하고 있는지 찾는 수많은 모델들에 쉽게 손해를 볼 것이다.

와인을 맛보는 것은 시력, 냄새, 맛의 감각을 포함한다.

7가지 간단한 세부 사항으로 이루어진다. 병을 열고, 그것을 관찰하고, 선명하게 하고, 향기를 맡고, 작은 한 모금 마시고, 와인을 입에 남겨두고, 맛이 발달하고, 삼키거나, 뱉어내도록 하고, 당신이 아는 맛이 있는 맛 시트가 관찰에 직접 도움이 되는 것을 메모하고, 당신의 인상을 기록한다.

이제 와인을 사는 것이 현명해 보이고 또한 경매장에서 제조업체들이 직접 판매하고 오버헤드는 매장 내보다 줄어든다. 종종 이 오버헤드는 당신이 지역 와인 가게를 위해 훨씬 더 긍정적인 구매를 할 수 있고 당신이 확실히 저장 시설이나 상점 간 운송비를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이제 당신이 단지 당신의 병을 아주 짧은 시간 동안 보관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작은 와인 유틸리티 영역은 충분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열렬한 와인 수집가라면, 당신은 아마도 모든 모양과 크기를 가진 와인을 저장하기 위한 추가 장치가 필요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투자하는 나무에서 금속까지 몇 가지 선호 카드보드에 이르기까지, 그러나, 당신이 투자하는 것은 저장 카드보드에 이상적이지 않다. 하지만, 그것은 맛이 좋다.

맛있고 인기 없는 빨간색을 찾을 때, 매운 진판델을 선택하라. 캘리포니아 고전 페퍼리 언더톤은 스테이크와 햄버거를 위한 완벽한 페어링으로 바꾼다. 가벼운 빨간색을 위해, 이탈리아에서 제공하지만 호주에서 큰 결과를 얻기 위해 현지에서 생산된 상기오베즈를 선택하라. 이 품종은 과일과 향기로운 맛이며, 맛나는 맛은 시력, 냄새, 맛을 포함한다.

7가지 간단한 기술로 수행된 병을 열고, 제거하고, 선명 호빠 하게 관찰하고, 향기를 맡고, 작은 한 모금 마시고, 맛이 나도록 입에 와인을 남겨두고, 삼키거나 뱉어내고, 당신이 맛 시트의 희생자였던 것에 대해 메모하는 것을 도와 당신의 인상을 관찰하고 기록하는 데 도움이 된다.

오늘날, 리델 와인 잔은 세계 최고라고 여겨진다. 그들은 다양한 컬렉션에서 구할 수 있다.

Sommelier 컬렉션은 약 12개의 컷을 가지고 있다.

이 컬렉션은 가장 열렬한 수집가를 제외한 모든 사람들에게 과잉 살상될 가능성이 있지만, 고급 크루즈 여행지 뒤에 있는 추론은 현명하다. 예를 들어, 차도네이 유리에 비해 보통 키가 큰 모든 Sauvignon Blanc 유리는 향기가 그 부분의 꼭대기에 올라오도록 한다.

보르도와 부르고뉴 스타일보다 날씬한 진판델 유리, 그리고 이 디저트 와인의 무겁고 달콤한 향기를 느낄 수 있도록 넓고 날카롭게 얽힌 그릇을 아우르는 소테네스 유리.

사진이나 이미지를 추가할 경우, 작은 세부 사항이 거의 없는 고해상도 이미지를 선택하십시오. 와인 라벨이 매우 작고 사진이나 이미지가 더 작기 때문에 와인 라벨을 만들기 전에 사진이나 로고를 터치하기 위해 그래픽 아티스트를 고용하는 것이 이치에 맞을 수 있으므로 이미지가 완벽하게 도착하도록 이미지가 최대한 깨끗하고 선명하게 표시됨

샤르도네이 – 종종 화이트 와인 포도원의 여왕을 확인했다. 이것은 우주의 일부 지역에서 자란 단단하고 다재다능한 포도로, 샤르도네이 와인에서 가장 잘 팔리는 와인 중 하나이다. 미국 샤르도네 와인은 오크(통 노화로부터), 버터, 그리고 약간의 감귤이나 멜론 맛을 개발할 수 있다.

이것은 와인 고객들을 시작하기 위한 훌륭한 출발점이다.

마호가니는 부분적인 것을 남겨둔다면 연한 갈색이 될 수 있다.

이 숲들 중 어떤 숲도 미완성 또는 얼룩을 남길 수 있고/또는 옻칠된 마호가니는 더 부드러운 색상과 소스로 허가된 단단한 나무로서 가장 좋은 얼룩을 가지고 있다.

우리 자신을 더럽히거나 옻칠하려고 시도하지 마라. 올바른 유형의 얼룩은 어떻게 얼룩의 냄새가 빨리 사라지고 당신의 와인 라커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가? 래킹을 제조하고, 스프레이를 뿌리고, 손을 샌드하고, 두 번째 코트를 뿌려, 훌륭한 가구 마감재를 남겨둔다. 당신은 래킹을 받은 후에 특별한 제품을 사용하여 얼룩지거나 래커링을 시도할 수 있지만, 매우 오래 작동하고 더 많은 것을 다시 고정시키기 위해서 더 많은 것이 dsicover와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