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제휴 마케터는 모든 거래의 잭이다. 매일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리뷰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아이템과 특정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면 나는 지쳤다.

빠른 현금을 찾고, 수개월을 낭비하고, 심지어 수년을 낭비하는 많은 사람들이 몇 년 후에도 여전히 힘든 단계에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그들은 지금보다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었고, 꾸준하고 느린 접근법을 취했다면 지금보다 더 나은 결과를 얻었을지도 모른다.

그리고 페이스북 마케팅은 키워드 연구와 SEO에 대해 배우지 않으면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가장 좋은 기술이다.페이스북에서 재미있는 페이지를 만들고, 관련 그룹에 대한 토론에 참여하고, 좋은 친구 목록을 늘리고, 전반적으로 당신의 친구들을 제휴 웹사이트에 참조할 수 있다.

왜무료 정보는 절대 독점적이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만약 당신이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마케팅 분야에서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그들을 이길 더 좋은 기회를 가질 것이다. 지식은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단계별 액션 전략으로 제휴 마케팅 교육을 시작하고 싶을 것이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하고 웹 회사 운영 방법을 가르칠 것이다. 좋은 교육 비디오와 웹나를 검색하라. 당신은 시작할 때 개별적으로 훈련을 받아야 할 것이다.

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극도로 분석적인 내 친구 중 한 명이 나를 때리고 내가 그에게 알려준 리뷰에 대해 알려 주었다. 왜냐하면 우리가 제품을 만들고 있는 현금의 양이 정말로 중요한 것은 아니라는 사실 때문이다. 특히 내가 경험했기 때문에.

예를 들어, 제휴 온라인 마케터가 요금 카드 제휴 프로그램의 세계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그는 요금 카드에 대한 필수적인 세부사항을 제공하는 웹사이트를 디자인할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 사업의 주요 웹사이트에 웹사이트를 연결할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신용카드에 대한 품질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끌어들이면서, 잠재적인 고객들은 그들을 메인 사이트로 데려가기 위해 제공되는 배너 광고나 링크를 클릭할 것이다. 얼마나 많은 사이트가 당신의 가입을 가지고 있는지 빨리 볼 수 있을 것이다. 키워드 용어지만, 일반적으로 해저 닌자 뜨개질에서 타이핑하는 광범위한 키워드 용어인 I는 2만 1천 개의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실제 기사는 해저에서와 같은 문장을 가지고 있을 수 있고, 닌자에게 몰래 폭행을 당하면, 당신은 어떤 뜨개질도 할 시간이 매우 적을 것이다. 정확히 당신이 원했던 것은 아니다.

새로운 전략을 계속 찾아내고 업계 뉴스와 함께 업그레이드를 해야 한다.

그리고 대부분의 최신 기술과 제안 외에도 말이다. 그러나 이러한 활동에서 과도한 시간을 잃지 마라.

제휴 마케팅의 개념을 인식하기 전에,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누군가가 당신에게서 구매할 때, 당신은 단지 돈을 받을 것이라는 것을 깨닫고 스팸을 작성하고 품질이 좋지 않은 자료는 이 온라인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아마존 계열사를 시작으로 제휴 마케팅에 소개되는 것은 훌륭한 방법이다. 왜냐하면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잠재적으로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실제로 제공하므로, 추가 제휴 프로그램에서 당신이 찾아야 할 것을 보여줄 것이고, 당신은 바가지 씌우는 것을 훨씬 더 잘 막을 수 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고객이 제공하는 것을 원하는 방문객에게 선택한 항목을 홍보하는 능력입니다.이 제품은 끊임없이 쉽지는 않지만 발견하고 싶다면 훌륭한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하지만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유료 마케팅이다. 가장 훌륭한 PPC 서비스는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구글 어드워드는 약간 어려울 수 있지만, 만약 오피가이드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이해한다면, 당신은 즉시 고도로 목표된 트래픽을 받는다.

잡지는 생산 비용이 적고, 마케팅은 비용이 많이 들고, 생산에서 항상 손을 떼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당신의 틈새시장에 대한 출판물을 발견하고, 몇 년이 걸렸다면, 당신은 그 특정한 틈새시장에 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