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에 있는 발열 패드를 사용하여 등통을 다시 경험하십시오. 열은 꽉 끼는 근육을 풀고, 아픈 부위로 순환하는 데 도움이 되며, 불편함을 완화시켜준다. 기울어지거나 엎드린 자세에서 발열 패드를 사용할 수 있다.

스트레스는 큰 통증이 있다면 더 악화시킬 수 있다.

긴장을 완화하면 근육 경련을 경험할 기회를 최소화할 수 있다.

휴식을 취할 시간을 두고 부상 부위에 젖은 열을 가하여 허리 통증을 줄일 수 있다.

엉덩이가 다른 엉덩이보다 크면 다른 방법으로 걷기 시작하면 보통 다리 사이에 다리가 짧아지고 다리가 불편해지거나 엉덩이가 불편해지거나 등과 목이 불편해지거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visibility 0.5s;transition:opacity 0.5s 하지 않을 경우, 엉덩이가 다른 엉덩이보다 크면 신체가 보상을 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때문에 신체의 다른 어떤 것이라도 부적절한 기능을 발휘하도록 유발하는 것이다. 척추 관절이 고르지 않은 상태에서, 지압 의사가 여러분을 검사하는 것 외에, 비정상적인 신발 착용을 찾는 것이다. 전형적으로 여러분은 발뒤꿈치의 바깥쪽 가장자리에 많은 마모와 찢어짐을 가질 것이다.

오토맨을 활용한 또 다른 풀림 자세는 한 쪽 다리는 오토맨에, 다른 한 쪽 다리는 홍수에 20분 동안 뻗은 채 바닥에 누워 있다.

그리고 나서 다리를 바꾼다. 이것은 20분 동안 엉덩이 굴곡근이 천천히 이완되고 몇 주와 몇 달 동안 척추가 더 나은 위치로 돌아갈 수 있게 해준다.

아이디어!책상 뒤에서 긴 교대를 할 때 휴식 시간 동안 짧은 산책을 하는 것만큼 허리에 안전을 제공하는 것은 쉽다. 또한 정기적으로 스트레칭하고 서 있으면 요통과 압박 문제를 예방할 수 있다.

잠을 자지 않는 자세를 유념하라 가장 좋은 위치는 당신이 가장 선호하거나 가장 편안한 위치는 아닐지 모르지만, 등에 가장 좋은 위치와 백다운을 늦추는 것에 대한 가장 좋은 위치는, 잘 균형 잡힌 부분이 중요하다. 잠자는 얼굴은 결코 좋은 생각이 아니다.

건강한 다이어트 계획과 운동을 계속해야 한다는 압박감은 더 많은 스트레스를 가중시켜 더 많은 불편함을 야기할 수 있다.

사람이 더 많은 불편함을 경험할수 visibility 0.5s;transition:opacity 0.5s 록, 살을 빼는 것이 더 어려워지고, 결코 당신의 등을 다루는 데 도움을 받지 못하는 악순환에 빠지게 된다. 당신은 누군가에게 무거운 물건을 들어달라고 요청하거나 그 집 관리 작업을 완료하도록 요청함으로써 결코 부끄러움을 느끼지 말아야 한다.

도움을 요청하지 않는 것에 대한 자부심은 당신이 부상을 입게 할 수도 있다.

더 나빠지고 더 방어할 수 없게 되는 거야

컴퓨터 시스템에서의 자세가 나쁘거나 텔레비젼이 가장 전형적인 생활방식인 것을 보는 것과 동시에 비만도 전형적인 담배 흡연으로 인해 조직에 대한 혈액 공급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등에 지속적인 통증을 유발하는 지속적인 문제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일생 중 어느 시점에서 허리 불편을 겪을 것이다. 특히 노인이 그것을 일찍 예방하는 것은 나중에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생활

만약 부적절하게 행해진다면, 허리에 절대적으로 해를 끼칠 것이다; 등뒤의 불편함을 피하기 위해 어떤 식으로든 배열된 방식으로 행해져야 한다.

실제로 체중을 감량하고 가장 좋은 방법으로, 강도 훈련을 해야 하고, 과도한 체중을 늘리는 것과 잘못된 절차에서 반드시 허리 통증을 유발할 것이다. 당신의 트레이너는 반드시 거기에 있어야 한다.

척추가 불편한 것을 피하고 관리하기 위한 효율적인 방법으로서 척추가 더욱 주류를 이루고 있다.

척추가 불편한 지압의학과 의사들은 근골격계와 함께 일하도록 고도로 훈련되고 허리 문제에 대한 도움을 받는다. 지압의학 의사들은 척추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특별한 변화를 수행한다.

그들은 척추가 불편한 시스템에 정상적인 기능을 되돌리는데 도움을 준다.

스펀지와 같은 정상적인 디스크를 생각해 보라. 그것은 운동으로 수축하고 확장한다.

따라서 펌핑 시스템을 만든다. 왜냐하면 디스크는 혈액 순환이 많지 않기 때문에, 이 펌핑 운동을 이용하여 세포가 수리 작업을 위해 사용할 영양소와 산소로 채워진 주변 액체를 끌어들이고 유지하는데 사용한다.

그리고 세포에서 폐기물을 펌핑한다.

체중 감량 식단은 현재의 체중이 10파운드 이상 초과하면 곧 시작해야 한다.

특히 위 위치에 추가 체중을 가져오면 신체 중심을 이동시킬 수 있다.

이러한 간섭은 결국 허리 아래쪽에 압력을 유발할 수 있다.

결국 만성적인 허리 불편을 유발할 수 있다.

근육의 이완이 충분히 해롭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반면, 실제로는 복부 근육이 무해하게 나타나며, 결국 거의 한계까지 확장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