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를 직업처럼 취급하고 적절한 노력과 시간을 투입하고 이를 적절한 열정과 규율로 적용할 것인가. 아니면 주말 전사 금융가가 되어 돈으로 하는 일을 오락으로 취급할 것인가? 확실히 두 가지 접근법은 정말 다양한 결과를 만들어 낼 가능성이 가장 높다.

경기 호황은 꾸준히 상승하는 금리로 명시된다. 경제는 성장하고 있고 비즈니스는 일반적으로 이익을 내고 있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이러한 추세가 오랫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느낀다. 반면 약세 시장은 비용이 하락하는 시장이다. 경제는 감소할 가능성이 가장 높고 많은 사업체들은 문제를 겪고 있다.

이제 금융가들은 투자자들의 태도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www.jpwjd.com/ 보통 이러한 패턴을 구매하거나 제공하려는 그들의 욕구를 유발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감안할 때 주식 시장의 미래에 대한 비관적이다. 상당한 야외 행사가 개입되어 관점의 전환을 야기할 때까지 그들 자신

마지막 생각으로, 최고의 뮤추얼 펀드에 적어도 한 가지 단점이 있다는 사실 때문에, 현금 투자, 현금 이동, 주식 청산 등 모든 것이 공유 펀드와의 시차를 포함한다.

예를 들어, 시장이 폭락하고 당신이 지금 당장이라도 원할 경우, 주식 펀드를 팔라는 명령은 보통 동부 시간으로 오후 4시에 시장이 끝날 때까지 효과가 없을 것이다. 다시 말해서, 나는 없다. 자금에 현금을 투자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에게는 큰 문제가 아니다. 그들은 장기 금융가들이며 급하게 변화를 일으키는 경우는 거의 없다.

보호주식은 나쁜 시장에서 큰 성과를 보인 시장에서 기업들이 제공한다.

식품과 에너지 회사들은 보호주들이다.

그런 다음 투자의 가치를 알아내야 한다.

주식시장에서 돈을 벌고 싶다면 이런 의미에서 책이나 온라인과 같은 다양한 자원으로부터 개념을 얻을 수 있다.

모든 펀드는 일일 현금 관리에 포함되기를 원하지 않는 일반인을 위한 능률적인 투자를 제공하고 포트폴리오를 위해 주식과 채권을 고르는 것과 같은 투자 선택을 제공한다.

그것은 펀드 회사들이 주식, 채권, 현금 시장 펀드에서 수행하는 것이다. 당신이 마지막 문장에서 논의된 3가지 소유 범주에서 2011년 최고의 펀드를 찾기 전에 벽을 뛰어넘기 전에, 그것에 대해 생각해야 할 두 가지 인기 있는 변형이 있다.

5년 후, 50여 대를 새로이 궁핍한 상태로 구입하여 되돌려 준 후, 저는 이것을 “창의적인 부동산 관리”라고 부르며, 개인 문제를 해결하고, 여러분의 뇌를 이용하여 현금이 아닌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훨씬 더 나은 방법을 원하는 기존의 접근법은, 보통 임의로 선택한 판매자를 그냥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뼈에 우리가 제공할 집을 가지고 있다고 느낀다. 우리는 그들과 대화할 수 있도록 큰 전화기와 분류된 광고 청구서를 추가한다.

우리는 그들과 대화할 때 우리는 보통 그들에게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제공한다면,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제공할 것이다. 우리는 손으로, 전화로, 방문으로, 우리는 그들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에 대해 묻는 대신에, 우리는 그들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우리가 그들을 쫓을 때 마케팅 스톱을 한다.

우리가 제안당 비용은 정말 높으며,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 전문가가 되는 것의 큰 부분은 잘 기록되고, 연구되고, 체크되고, 투자 계획을 슬프게 보여주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단지 그런 전략이 없을 뿐만 아니라, 그들이 투자에 사용하는 노력의 양을 과장한다.

치료하기 보다는 직업처럼 투자하는 것, 오락적 지위로 강등되는 것

약세시장을 매입하는 것은 하락세와 끝이 보이지 않는 추 http://www.jpwjd.com/ 세로 인해 가장 큰 손실 가능성을 초래한다.

이 경우 금융투자 기술은 당신이 소유하지 않은 주식을 매각하는 것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소유하지 않은 주식을 매각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것을 하기 위해 중개인과 합의할 수 있다.

당신은 사실상 당신의 주식을 다시 매입할 수 있다.

당신은 그 비율이 떨어졌을 때 당신은 그 주식을 다시 매입할 수 있다.

당신은 그 차이에서 돈을 벌 것이다. 2 금리 약세를 위한 또 다른 기술은 방어적인 주식을 사는 것이다. 이것들은 시장 침체의 영향을 받지 않는 에너지 회사나 모든 금융 조건에서 그들의 제품을 제공하는 회사들과 같은 주식들이다.

이러한 위협을 완화하는 방법 – 끊임없이 강력한 배당금 지급 사업을 구입하는 방법 – 이것은 방어적인 시스템이다. 나쁜 시기에 걸쳐 수동적인 수입이 인내심을 가지고 감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경제가 강화되는 즉시 최종 가격은 오를 것이다. 투자의 주요은 현금을 잃지 않는 것이다. 대부분의 부는 장기적으로 만들어진다.

정기적인 월별 자금 유출을 추가하십시오. 이것은 월별 비용과 일반적으로 보험 및 어린이 학비와 같은 연간 지불을 위해 필요한 대출 지불로 구성됩니다 (있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