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셉션 비용은 일반적으로 결혼식 비용의 절반 이상이다. 즉석에서 결혼식 이벤트 비용의 절반을 절감하고, 접수 비용의 절반을 절감할 수 있다면 결혼식 이벤트 비용을 25%까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딜도 절감하고, 저렴한 결혼식 이벤트에 가벼운 음료를 스틱을 넣어라. 아무도 그 차이를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다음은 영국 슈퍼모델 엘리자베스 헐리와 인도의 재벌 아룬 나야르의 동화 결혼식이다. 그들은 처음에는 글로스터셔에, 수덜리 성에 남아 있었다. 두 번째는 조드푸르의 우메이드 바완에 있었다. 그들은 개인 제트기에 30만 달러, 그리고 단지 하룻밤 신부복에 1만 달러를 썼다.

여기 의심할 여지 없이 결혼식 행사에 가장 적합한 옷을 고르고 구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수많은 팁이 있다.

당신은 가장 비싼 디자이너 브랜드를 고수하거나 값비싼 맞춤 양복을 선택할 필요가 없다.

웨딩 이벤트 가운을 구입하는 동안 예산에 따라 선택적일 필요가 있다.

비싼 결정으로 장식된 값비싼 드레스를 구입하는 대신 값싼 구슬과 유리 장식품으로 장식된 드레스를 구입하는 것이 현명하다. 특정한 할인율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웨딩 이벤트 가운을 돈으로 쇼핑하라.

결혼 행사의 호의로 혁신적인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해변 결혼식을 올릴 경우 방문자에게 바다 껍질이나 활기찬 모래병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손님들에게 미니 화분 식물을 줄 수 있다.

수많은 종류의 호의가 제공되므로 완벽한 결혼의 호의를 찾을 수 있는 시간을 갖춰라.

여름 결혼식에서 꽃을 사용하는 것은 행사장 구석구석을 장식하고 관찰자들의 마음을 만지는 꽃 없이는 불완전하다. 바이브런트 여름철 꽃은 행사의 매력에 기여하고 신선함을 주변에 퍼뜨린다.

당신이 웨딩 전문 사진작가에게 팁을 주는 것을 선택한 경우, 당신은 10-15% 사이에 팁을 주어야 한다.

이것은 종종 어떤 사람들이 팁을 주는 것이 필수적이지 않다고 결정하는 것이다. 예상치 못한 포인터는 예산 계획에 부담을 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팁을 줄 때 선택권이 있다.

또한 어떤 사람들은 사진작가가 떠날 때 팁을 주는 것을 선택하고 다른 사람들은 그들이 그들의 사진을 보기 전에 기다리는 것을 선택한다.

꽃을 사는 동안에도 예산을 책정하는 지시를 따라야 한다.

매력 있는 꽃을 도매 가치로 구입해서 스스로 장식하거나 알려진 꽃가게를 더 낮은 비율로 장식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일반적으로 성서는 구루드와라(시크 사원)에서 결혼식이 있을 홀까지 경건하게 가져온다. 책은 높이 솟은 플랫폼에 캐노피가 있는 팔랑킨에 안치되어 있다.

그리고 나서 아크핸드 코스(마스터 기도)는 일반적으로 교부금으로 묘사되는 시크교 사제들에 의해 행해진다. 악핸드 코스는 결혼식 날에 정착된다. 신랑과 예비신부가 성서에 요구한 기도의 결론에 따라 신부는 충실한 카미즈와 적절한 보석을 착용하고 축하를 위해 일반적으로 웨딩드레스는 빨간색이며 금색 실로 수놓을 수 있다.

신부 가운의 일부는 4000달러까지 들 수도 있다.

비가 조금 오거나 많이 오거나 전기 폭풍으로 변할 수도 있고, 날씨가 나빠질 가능성을 고려하고 싶지 않지만, 외부 결혼식의 이상적인 장소는 많은 커플들에게 딜도 이 행사가 밖에서 열리기로 결정하지만, 그 행사가 실제로 가까이에서 열리기로 결정한 경우에 가능한 한 가까운 실내 장소를 가지고 있는 것이다. 호텔이나 홀과 같은 내부 장소

음식에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고, 그러한 결혼식에서 기본 음식이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을 할 필요가 없다. 게다가, 해변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중요한 것들 중 일부를 제공한다.

아시아의 결혼문화는 다양한 활동으로 가득 차 있다.

아시아 결혼식은 큰 날과는 별개로 많은 경우를 가지고 있다.

아시아 결혼식을 조직하는 것은 아시아 결혼식에 참여하는 것만큼 재미있지 않다. 중국 결혼식에서는 데이트를 고르는 것조차 간단한 일이 아니다. 그들은 음력을 따르고 달이 행운인지 확인하려고 노력한다.

결혼식 웹사이트를 검색해보라. 결혼식 행사에 대한 팁과 속임수, 그리고 모든 종류의 원조를 제공할 웹사이트를 찾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중심을 만드는 방법, 교회와 리셉션 홀을 장식하는 방법,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들을 찾을 것이다.

첫째, 마당에 있다.

아마도 너의 뒷마당이나 너의 엄마 아빠들, 또는 훌륭한 뒷마당을 가지고 있고 그들은 너의 결혼식 행사를 주최할 용의가 있을 것이다. 만약 네가 이것이 좀 특이하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내가 실제로 그 중 일부였던 다양한 결혼식 행사들을 세지 못했다고 말하고 싶다. 그것은 많은 것들을 간단하게 만든다. 존재하는 것은 무엇이든 간에 너는 lea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